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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턴제)도발스킬 만드는법.

by 윌리스 posted Jan 25,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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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게임에서는 직업이 곧 역활을 나누는 듯이 (예: 전사는 딜과 탱을 하고   궁수와 마법사는 극딜을 하는둥..)

 

RPG만들기에서 도발스킬을 만드는게 가능한가 싶어서 질문 드립니다.

 

예를들어 도발스킬(어그로 상태) 등을 사용했을시 일정턴 동안 적들이 기술을 사용한 사람만 공격하게 만드는 이벤트를

 

만들려고 했는데 잘 되질 않는군요.....

 

몰라서 스트레스가 쌓이는 타입이 아니라 찾아가면서 재미 느끼는 타입이라 이것저것 만지면서

 

전혀 관계없는 다른이벤트 사용법이나 알아가면서 오오.. 이러고 있긴한데

 

게임에 핵심이 될 도발스킬이 완성되질 않으니 막막하기만 하네요 ㅎㅎ

 

도움 구해봅니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