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X 스크립트

#==============================================================================
# ■ DeadlyDan_MessageSound v2.0 by DeadlyDan
#------------------------------------------------------------------------------
#  Simple "typewriting" style sound when messages are displayed.
#==============================================================================
# Usage:
=begin
 
  Simply change:
 
  MS_SOUND = "Audio/SE/cursor"
 
  To what ever sound file you want, for example:
 
  MS_SOUND = "Audio/SE/cow"
 
  If you want to change how fast it sounds, change
 
  MS_FRAME_INTERVAL = 2
 
  To, for example, if you want longer:
 
  MS_FRAME_INTERVAL = 4

=end

class Window_Message < Window_Selectable
 
  MS_SOUND = "Audio/SE/cursor"
  MS_FRAME_INTERVAL = 2
 
  def update_message
    loop do
      c = @text.slice!(/./m)
      case c
      when nil
        finish_message
        break
      when "x00"
        new_line
        if @line_count >= MAX_LINE
          unless @text.empty?
            self.pause = true
            break
          end
        end
      when "x01"
        @text.sub!(/[([0-9]+)]/, "")
        contents.font.color = text_color($1.to_i)
        next
      when "x02"
        @gold_window.refresh
        @gold_window.open
      when "x03"
        @wait_count = 15
        break
      when "x04"
        @wait_count = 60
        break
      when "x05"
        self.pause = true
        break
      when "x06"
        @line_show_fast = true
      when "x07"
        @line_show_fast = false
      when "x08"
        @pause_skip = true
      else
        if ( @line_show_fast == false and @show_fast == false )
          if ( Graphics.frame_count > ( @last_ms_sound_frame.to_i + MS_FRAME_INTERVAL ) )
            Audio.se_play ( MS_SOUND, 100, 100 )
            @last_ms_sound_frame = Graphics.frame_count
          end
        end
        contents.draw_text(@contents_x, @contents_y, 40, WLH, c)
        c_width = contents.text_size(c).width
        @contents_x += c_width
      end
      break unless @show_fast or @line_show_fast
    end
  end
 
end

Who's 작은샛별

?

제작중게임

 

1.코아스타온라인

2. 신비의숲

Comment '19'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3 습작 2012.12.24 5452
29 메시지 Etude87 Dialogue History Scene file 습작 2014.07.07 1073
28 메시지 Etude87_Item_Choice ver.1.00 file 습작 2013.02.16 1775
27 메시지 문장 및 페이스 정렬 바꾸기 (Neonblack's Text Alignment and Face Flip script) MinaAubert 2012.09.19 2215
26 메시지 메시지를 빠르게 넘겨주는 스크립트 3 타카나시 소라 2012.07.23 5049
25 메시지 HG_POP_TEXT (맵 화면에 문자 표시) 4 file 허걱 2011.09.16 3590
24 메시지 소설풍(노벨풍) 문자 스크립트 31 file 맛난호빵 2011.01.03 5554
23 메시지 캐릭터 대화상자 - Character's Textbox ver 1.0 6 아방스 2010.12.17 6462
22 메시지 Advanced Text System 3.0c by Modern Algebra 3 file Alkaid 2010.09.08 2306
21 메시지 Universal Message System 0.3.0(beta) by ccoa 3 file Alkaid 2010.09.08 2305
20 메시지 Advanced Text System 3.0b by Modern Algebra 3 file Alkaid 2010.09.05 2206
19 메시지 직접 생각해서 만든 "문장 속 특정 단어 색 바꾸기" 10 file X.66 2010.04.28 4365
» 메시지 문장에서1글자마다소리내기 19 작은샛별 2010.03.07 3954
17 메시지 MultiMessage 멀티 메시지 스크립트 9 file 허걱 2010.02.23 4299
16 메시지 넘버님의로딩수정101번눌르긴그레서..... 7 file 알피지vx초짜 2010.01.22 2398
15 메시지 NMS 3.0 Beta 주석 번역본(한글) 4 인천항 2010.01.13 3371
14 메시지 Display Flipped Picture 스크립트 11 Love♡ 2009.11.09 3588
13 메시지 대화창효과 8 078656577er 2009.10.20 5978
12 메시지 얼굴표시 9 허걱 2009.09.23 5003
11 메시지 [완성]RPG Maker VX용 한글 조사 자동결정 10 file 시릴캣 2009.08.13 4601
10 메시지 메시지 오른쪽 정렬되어 나오는 스크립트 3 file 아방스 2009.07.12 3239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