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X 스크립트

피격시 받은 대미지의 일정 퍼센티지만큼을 MP로 흡수하는 스테이트를 작성가능한 스크립트입니다.

MP로 흡수하는 수치만큼 HP대미지를 경감한다거나 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해당 기능이 필요하신 분은 리퀘스트 주시면 해당 사양이 실장된 스크립트를 따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

 

 

 

 

module DEST21C
  module Damage_MP_Absorb
    # 대미지 MP흡수로 사용할 스테이트ID
    DMA_ID = 21
    # 흡수율(%)
    DMA_Percent = 5
    # 스테이트ID2 및 흡수율 (DMA_ID가 nil이 아니라면 DMA_Percent도 nil이어선 안됨)
    DMA_ID2 = nil
    DMA_Percent2 = nil
  end
end

class Game_Battler
  alias DMA_make_attack_damage_value make_attack_damage_value
  def make_attack_damage_value(attacker)
    DMA_make_attack_damage_value(attacker)
    for state in self.states
      if state.id == DEST21C::Damage_MP_Absorb::DMA_ID and @hp_damage > 0
        @mp_damage -= @hp_damage * DEST21C::Damage_MP_Absorb::DMA_Percent / 100
      end
      unless DEST21C::Damage_MP_Absorb::DMA_ID2 == nil
        if state.id == DEST21C::Damage_MP_Absorb::DMA_ID2 and @hp_damage > 0
          @mp_damage -= @hp_damage * DEST21C::Damage_MP_Absorb::DMA_Percent2 / 100
        end
      end
    end
  end
  alias DMA_make_obj_damage_value make_obj_damage_value
  def make_obj_damage_value(user, obj)
    DMA_obj_attack_damage_value(attacker)
    for state in self.states
      if state.id == DEST21C::Damage_MP_Absorb::DMA_ID and @hp_damage > 0
        @mp_damage -= @hp_damage * DEST21C::Damage_MP_Absorb::DMA_Percent / 100
      end
      unless DEST21C::Damage_MP_Absorb::DMA_ID2 == nil
        if state.id == DEST21C::Damage_MP_Absorb::DMA_ID2 and @hp_damage > 0
          @mp_damage -= @hp_damage * DEST21C::Damage_MP_Absorb::DMA_Percent2 / 100
        end
      end
    end
  end
end

 

문제는 이것도 테스트 안해봤다는거

Comment '4'
  • ?
    달표범 2009.09.01 08:19

    저번에 올린 마나실드의 부분 버젼이군요!

  • ?
    Evangelista 2009.09.01 08:34

    마나쉴드는 MP가 까지면서 HP대미지를 MP가 대신받는 기능이고

    대미지MP흡수는 대미지의 일정 부분을 MP로 흡수해 MP가 회복되는 기능입니다.

  • ?
    Berylll 2009.10.18 13:59
    30번째 줄 오류나네요...
  • ?
    rpg xp admy 2011.07.04 22:35

    14번째 줄 오류입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3 습작 2012.12.24 5408
81 전투 VLAD ABS [액알 시스템] 65 아방스 2009.01.07 12566
80 전투 vampyr SBABS-Requiem ABS 9(액알) 101 file 담먹캐 2009.11.01 12005
79 전투 사이드뷰배틀3.3 + ATB1.1 스크립트. 65 할렘 2009.02.01 10946
78 전투 ORBS [새로운 전투 방식] 48 file 아방스 2009.03.04 10210
77 전투 rpgvx 간단액알 스크립트 제작: 41 *PS 2008.02.07 9824
76 전투 RPG Tankentai SBS 3.3 + ATB Kaduki Eng 58 아방스 2009.02.05 9071
75 전투 ATB전투방식.(사이드뷰X 백발의카임전투방식O) 14 file 이피쿤 2009.06.24 9035
74 전투 WGB배틀 시스템. 59 file 카르와푸딩의아틀리에 2009.06.30 8777
73 전투 Crissaegrim ABS 2.0.5 최신 48 file RPGbooster 2008.10.08 8768
72 전투 Requiem ABS 8 - 액션 배틀 시스템 8 36 아방스 2009.06.24 8540
71 전투 RPGTankentai SBS3.3b 버전 (사이드뷰) 21 file 카르와푸딩의아틀리에 2009.07.01 8455
70 전투 사이드뷰 스크립트 [2003 전투 방식] 39 아방스 2008.03.09 8406
69 전투 PRABS 2.0 액션배틀시스템 58 file RPGbooster 2008.10.08 7575
68 전투 Requiem SBABS (Requiem Squad Based Battle System) 14 vk 2009.02.07 7542
67 전투 사이드 뷰 시스템 [시트르산님 제공] 56 아방스 2010.11.29 7499
66 전투 VX SRPG 한글번역 (최종수정) 26 file 에틴 2010.08.25 7418
65 전투 ORBS_v1[1].06 전투시스템. 22 file 할렘 2009.02.06 7407
64 전투 전투배경을 자신이 원하는 형태로 45 file 아방스 2008.01.23 7141
63 전투 Spin Battle System [완성버젼] 38 file 할렘 2009.11.14 6835
62 전투 파이널 판타지 XIII 배틀 시스템 [출처:RRR포럼] 56 file WolV 2010.02.03 679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