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스크립트

사용법은 저도 잘 몰라요^^

 

 

 

 

 

# ▼▲▼ XRXS36. 숍·변동시장 ▼▲▼
# by 앵아 재흙

#==============================================================================
# ■ Interpreter
#==============================================================================

class Interpreter
  #--------------------------------------------------------------------------
  # ◇ 아이템의 시세를 설정
  #--------------------------------------------------------------------------
  def command_item_quote(id, percent)
    $data_items[id].quotation_percent = percent
  end
  #--------------------------------------------------------------------------
  # ◇ 무기 의 시세를 설정
  #--------------------------------------------------------------------------
  def command_weapon_quote(id, percent)
    $data_weapons[id].quotation_percent = percent
  end
  #--------------------------------------------------------------------------
  # ◇ 방어구의 시세를 설정
  #--------------------------------------------------------------------------
  def command_armor_quote(id, percent)
    $data_armors[id].quotation_percent = percent
  end
end

module RPG
#==============================================================================
# ■ RPG::Item
#==============================================================================
class Item
  attr_accessor :quotation_percent
  #--------------------------------------------------------------------------
  # ● 가격
  #--------------------------------------------------------------------------
  def price
    # 초기화
    @quotation_percent = 100 if @quotation_percent.nil?
    # 값을 돌려준다
    return @price * @quotation_percent / 100
  end
end
#==============================================================================
# ■ RPG::Weapon
#==============================================================================
class Weapon
  attr_accessor :quotation_percent
  #--------------------------------------------------------------------------
  # ● 가격
  #--------------------------------------------------------------------------
  def price
    # 초기화
    @quotation_percent = 100 if @quotation_percent.nil?
    # 값을 돌려준다
    return @price * @quotation_percent / 100
  end
end
#==============================================================================
# ■ RPG::Armor
#==============================================================================
class Armor
  attr_accessor :quotation_percent
  #--------------------------------------------------------------------------
  # ● 가격
  #--------------------------------------------------------------------------
  def price
    # 초기화
    @quotation_percent = 100 if @quotation_percent.nil?
    # 값을 돌려준다
    return @price * @quotation_percent / 100
  end
end

end

 

Who's 캉쿤

?

배고파요ㅠㅜ

전 댓글을 먹고 살아요ㅠㅜ

댓글 하나만요ㅠㅜ

Comment '4'
  • ?
    겨울별 2011.12.10 11:16

    아이템의 경우 이벤트 스크립트로

    $data_items[아이템 번호].quotation_percent = 몇 %

    이렇게 설정하는거 같은데요?

    아무튼 감사합니다.

  • ?
    [아마추어] 2012.02.01 19:34

    사용법을 자신도 모른체 올리는건 좀그런데요..최소한의 신뢰를 주는게 좋다고생각하네요 ㅎ

  • ?
    게임애호가 2014.02.08 23:48
    사용법 알아내신분 댓글좀 올려주세요
  • ?
    게임애호가님 축하합니다.^^ 2014.02.08 23:48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셨습니다.
    게임애호가님은 2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으셨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습작 2012.12.24 6317
» 상점 상점아템 가격변동(중뷁?) 4 캉쿤 2011.09.14 2189
13 상점 Advanced Shop System by Alexis Hiemis 1 file Alkaid 2010.10.08 1872
12 상점 간단한 여관 by Tsunokiette@Creation Asylum 2 백호 2009.02.22 1531
11 상점 밑에 글 영어로 뜨는거 수정(여관시스템) 7 file 백호 2009.02.22 1684
10 상점 여관 시스템 5 file 백호 2009.02.22 2210
9 상점 상점 시세 변동 스크립트 수정판 3 백호 2009.02.22 1521
8 상점 상점에서 Q.W버튼으로 순서를 바꿈!상점스텟 상세화 업그레이드 1 백호 2009.02.21 1715
7 상점 상점에 물방,마방 구별, 무기의 능력치 상세화 5 file 백호 2009.02.21 2517
6 상점 상점 직접 장비 스크립트 1 file 백호 2009.02.21 1772
5 상점 상점 메뉴 개조시킨 스크립트 [한글] 35 file 백호 2009.02.21 3571
4 상점 상점 메뉴 개조시킨 스크립트 - 수정 - 2 file 백호 2009.02.21 1819
3 상점 상점 메뉴 개조시킨 스크립트 9 file 백호 2009.02.21 2322
2 상점 Mog- 상점업그레이드 ps인간 2009.01.23 2685
1 상점 ▼▲▼ XRXS36. 숍·변동시장 ▼▲▼ (시세) 8 D.S.Y 2008.12.09 2025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