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스크립트

http://www.rmxp.org/forums/showthread.php?t=3862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 필요)
  전투알고리즘을 FF10의 그것으로 교체하는 것입니다.(주: FF10에서는 모든 무기의 공격력은 0으로 간주됨(즉, 무기를 장착해도 공격력 변화없음))

1. 물리공격
GAME_BATTLER 3
if hit_result == true
      # Calculate basic damage
      atk = [attacker.atk - self.pdef / 2, 0].max #찾기
      self.damage = atk * (20 + attacker.str) / 20 #찾기
      # Element correction
      self.damage *= elements_correct(attacker.element_set)
........

이 부분을 다음처럼 수정:

if hit_result == true
      # Calculate basic damage
      atk = (((attacker.str * attacker.str * attacker.str) / 32) + 30)
      self.damage = ((atk * ((((self.pdef - 280) * (self.pdef - 280))/110) + 16))/730) * (730 - (self.pdef * 51 - (self.pdef * self.pdef) / 11) / 10) / 730    # FFX CBA
      # Element correction
      self.damage *= elements_correct(attacker.element_set)
........


2. 마법/스킬
GAME_BATTLER 3
      # Calculate rate
      rate = 20
      rate += (user.str * skill.str_f / 100) #찾기
      rate += (user.dex * skill.dex_f / 100)
      rate += (user.agi * skill.agi_f / 100)
      rate += (user.int * skill.int_f / 100)
      # Calculate basic damage
      self.damage = power * rate / 20 #찾기 끝
      # Element correction
      self.damage *= elements_correct(skill.element_set)
........

이 부분을 다음처럼 수정:
      # Calculate rate
    rate = (skill.power * (((user.int * user.int) / 6) + skill.power) / 4)
      self.damage = (rate * ((((self.mdef - 280) * (self.mdef - 280))/110) + 16)/730) * (730 - (self.mdef * 51 - (self.mdef * self.mdef) / 11) / 10) / 730
    if skill.atk_f == 1
      rate = (((user.str * user.str * user.str) / 32) + 30)
      self.damage = ((rate * ((((self.pdef - 280) * (self.pdef - 280))/110) + 16))/730) * (730 - (self.pdef * 51 - (self.pdef * self.pdef) / 11) / 10) / 730
    end
    if skill.atk_f == 2
      rate = ( skill.power * ((user.int + skill.power) / 2)) * ( 0 -1)
      self.damage = rate
    end
      # Element correction
      self.damage *= elements_correct(skill.element_set)
........


참고: Skill Effect ratings of FFX magic.

백마법 -
케알: 24
케알라: 40
케알가: 80
기도: 8

흑마법 -
워터: 12
워터라: 24
워터가: 42
플레어: 60
알테마: 70


**주: FF시리즈의 전통(?)상, 모든 파라미터 최대값은 255를 넘지 않습니다.

Who's 백호

?

이상혁입니다.

http://elab.k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습작 2012.12.24 6153
174 전투 흠.. 아직도 이 스크립트가 없군요 ㅋㅋ(제가올림..) 1 file 백호 2009.02.21 3335
173 전투 횡스크롤형식의 스크립트 7 백호 2009.02.21 2973
172 전투 펫 시스템(ABS 3.4v포함) 23 file 백호 2009.02.22 3459
171 전투 턴제 전투메시지 스크립트 10 file 백호 2009.02.21 2199
170 전투 쿼터뷰 전투 스크립트 3 file 백호 2009.02.21 2870
169 전투 캐릭터고르기스크립트? ps인간 2009.01.23 3263
168 전투 캐릭터가 착용한 무기에 따라 배틀러 무기도 바꿔주는 스크립트 6 file 백호 2009.02.21 2518
167 전투 추적 공격 스크립트 백호 2009.02.21 1459
166 전투 중복일지도 모르는 ATB 전투 11 file 백호 2009.02.22 4057
165 전투 전투후 경험치 분배와 레벨업시 HP/SP 전회복 15 백호 2009.02.21 2377
164 전투 전투중의 윈도우 전부 투명화 3 file 백호 2009.02.21 1879
163 전투 전투중에 장비들 교체하기 file 레이스89 2017.08.19 594
162 전투 전투의 커맨드에 따라 능력치를 상승 백호 2009.02.22 904
161 전투 전투의 승리마다 행동에 따라서 능력치가 상승한다! 1 백호 2009.02.22 1238
160 전투 전투위치 보정 스크립트 1 file 백호 2009.02.21 1234
159 전투 전투에서도 맵 BGM 연결하는 스크립트 2 file 백호 2009.02.21 1130
158 전투 전투시 아이콘 윈도우 2 file 백호 2009.02.21 1650
157 전투 전투시 미묘한 효과 스크립트 file 백호 2009.02.21 1468
156 전투 전투불능 케릭터 강제삭제 7 독도2005 2008.10.05 1918
155 전투 전투배경확장 한글 3 백호 2009.02.22 147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