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스크립트

class Game_Actor
#================================================
#
#   ■ 레벨제한 무기&방어구 스크립트
#------------------------------------------------
#
#   Author: 준돌
#
#   Desc: 무기와 방어구에 간편한 방법으로
#            레벨제한을 구현합니다.
#
#   How to use: 아이템의 설명란에 [LV 제한레벨]을
#                     쓴다. (ex:강철의 검이다[lv13])
#
#   ※레벨적용을 안하면 자동으로 렙제는 0이 됩니다.
#
#================================================

  def equippable?(item)
   
    if item.is_a? (RPG::Weapon)
      if $data_classes[@class_id]. weapon_set.include? (item.id)
        if level  >= item_level(item)
          return true
        end
      end
    end
     
    if item.is_a? (RPG::Armor)
      if $data_classes[@class_id]. armor_set.include? (item.id)
        if level  >= item_level(item)
          return true
        end
      end
    end
    return false
   
  end
  def item_level(item)
    if item != nil
      text = item.description.dup
      text.gsub!(/[[Ll][Vv]([0-9]+)]/) do
        return $1.to_i
      end
    end
    return 0
  end
 
end
 
class Window_EquipItem < Window_Selectable
  def refresh
    if self.contents != nil
      self.contents.dispose
      self.contents = nil
    end
    @data = []
    # 장비 가능한 무기를 추가
    if @equip_type == 0
      weapon_set = $data_classes[@actor.class_id]. weapon_set
      for i in 1...$data_weapons.size
        if $game_party.weapon_number(i) > 0 and weapon_set.include? (i)
          if @actor.equippable?($data_weapons[i])
            @data.push($data_weapons[i])
          end
        end
      end
    end
    # 장비 가능한 방어용 기구를 추가
    if @equip_type != 0
      armor_set = $data_classes[@actor.class_id]. armor_set
      for i in 1...$data_armors.size
        if $game_party.armor_number(i) > 0 and armor_set.include? (i)
          if $data_armors[i]. kind == @equip_type-1
            if @actor.equippable?($data_armors[i])
              @data.push($data_armors[i])
            end
          end
        end
      end
    end
    # 공백을 추가
    @data.push(nil)
    # 비트 맵을 작성해, 전항목을 묘화
    @item_max = @data.size
    self.contents = Bitmap.new(width - 32, row_max * 32)
    for i in 0...@item_max-1
      draw_item(i)
    end
  end
 
 
end

TAG •

Who's 벨☆

?

 

연탄재 함부로 발로 차지 마라. 너는 한번이라도 누구에게 뜨거운 사람이었느냐

 

죄는 취소될수없다 용서될뿐이다.

Comment '7'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습작 2012.12.24 6202
254 기타 (T-RPG) 데미지 표시 시의 폰트를 설정 백호 2009.02.22 1349
253 기타 3d 렌더링스크립트 어렵게 찾음 9 라구나 2011.03.05 3610
252 기타 3D스크립트 48 file ok하승헌 2010.02.18 3808
251 기타 4방향 마우스 스크립트 12 file 아방스 2009.02.28 2666
250 기타 8방향 마우스 스크립트 10 file 아방스 2009.02.28 4063
249 기타 ABS 몬스터 HP 게이지 바 11 백호 2009.02.22 2485
248 기타 Activation_system file 백호 2009.02.22 775
247 기타 Advanced Gold display by Dubealex 1 백호 2009.02.22 761
246 기타 Advanced Gold Display by Dubealex (돈 액수를 세자리씩 끊어 표기) 2 Alkaid 2010.11.18 1562
245 기타 Advanced Weather System (AWS) 3 file 백호 2009.02.22 1272
244 기타 AMS-Advanced Message Script Edited by Dubleax 3 file 백호 2009.02.21 766
243 기타 AMS___Advanced_Message_Script 1 file 백호 2009.02.22 889
242 기타 Anti Event Lag Script 3 백호 2009.02.21 1057
241 기타 appletree님 요청) 화면 명암 주기 3 file 뮤바보 2013.01.31 2727
240 기타 ATS-Advanced Time System 1 file 백호 2009.02.21 964
239 기타 Boat Script 백호 2009.02.21 729
238 기타 Book Event v2 by Bruth 5 백호 2009.02.22 1694
237 기타 CG그림 감상 스크립트 file 백호 2009.02.21 1735
236 기타 CG모드 도입 스크립트 file 백호 2009.02.21 1383
235 기타 Chaos Project Debug System 1.06b by Blizzard file Alkaid 2010.09.07 137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Next
/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