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스크립트

#--------------------------------------------------------------------------
#HP bars for all ABS enemies
#By Takanuva Hagah
#--------------------------------------------------------------------------
class Window_Enemy < Window_Base
def initialize
super(-16, -16, 672, 640)
self.contents = Bitmap.new(width-32, height-32)
self.opacity = 0
self.contents.font.size = 14
@old_enemy = $ABS.enemies.size
for i in 0...$ABS.enemies.size
event_z = $ABS.enemies.values[i].event_id
@old_x = $game_map.events[event_z].real_x
@old_y = $game_map.events[event_z].real_y
@old_hp = $ABS.enemies.values[i].hp
end
@player_x = $game_player.real_x
@player_y = $game_player.real_y
refresh
end
def refresh
self.contents.clear
self.contents.font.color = system_color
self.contents.draw_text(6, 28, 32, 14, "")
self.contents.font.color = normal_color
for i in 0...$ABS.enemies.size
event_z = $ABS.enemies.values[i].event_id
x = ($game_map.events[event_z].real_x - $game_map.display_x) / 4
y = ($game_map.events[event_z].real_y - $game_map.display_y) / 4
data_id = $ABS.enemies.values[i].id
e2 = $data_enemies[data_id].maxhp
e1 = $ABS.enemies.values[i].hp
self.contents.draw_text(x-10, y-50, 73, 14, $ABS.enemies.values[i].name)
draw_enemy_bar("", x, y+40, 30, 5, Color.new(255, 255, 0), Color.new(204, 204, 0), e1, e2)
end
end
def update
super
if @old_enemy != $ABS.enemies.size
refresh
@old_enemy = $ABS.enemies.size
end
if @player_x != $game_player.real_x or
@player_y != $game_player.real_y
refresh
@player_x = $game_player.real_x
@player_y = $game_player.real_y
end
for i in 0...$ABS.enemies.size
event_z = $ABS.enemies.values[i].event_id
if @old_x != $game_map.events[event_z].real_x or
@old_y != $game_map.events[event_z].real_y or
@old_hp[i] != $ABS.enemies.values[i].hp
refresh
event_z = $ABS.enemies.values[i].event_id
@old_x = $game_map.events[event_z].real_x
@old_y = $game_map.events[event_z].real_y
@old_hp = $ABS.enemies.values[i].hp
end
end
end
def draw_enemy_bar(actor, x, y, length, thick, c1, c2, e1, e2)
width = length
height = thick
self.contents.fill_rect(x-1, y - 1, width+2, height + 3, Color.new(255, 255, 255, 255))
self.contents.fill_rect(x, y, width, height + 1, Color.new(0, 0, 0, 255))
w = width * e1 / e2
for i in 0..height
r = c1.red + (c2.red - c1.red) * (height -i)/height + 0 * i/height
g = c1.green + (c2.green - c1.green) * (height -i)/height + 0 * i/height
b = c1.blue + (c2.blue - c1.blue) * (height -i)/height + 0 * i/height
a = c1.alpha + (c2.alpha - c1.alpha)* (height -i)/height + 255 * i/height
self.contents.fill_rect(x, y+i, w, 1, Color.new(r, g, b, a))
end
end
end
class Scene_Map
alias enemy_scene_map_main main
alias enemy_scene_map_update update
def main
@enemy = Window_Enemy.new
enemy_scene_map_main
@enemy.dispose
end
def update
@enemy.update
enemy_scene_map_update
end
end

Who's 백호

?

이상혁입니다.

http://elab.kr

Comment '11'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습작 2012.12.24 6159
» 기타 ABS 몬스터 HP 게이지 바 11 백호 2009.02.22 2485
93 기타 다중 파노라마 사용 by Guillaume777 file 백호 2009.02.22 886
92 기타 Weather Script 1.02 by ccoa 1 file 백호 2009.02.22 809
91 기타 일시정지 스크립트 2 file 백호 2009.02.22 1796
90 기타 KGC 디버거 (최신 올라온 것에 비해 성능은 딸리지만) file 백호 2009.02.22 929
89 기타 아래 스크립트에 대한 Guillaume777님의 개량판입니다. 백호 2009.02.22 880
88 기타 Dynamic Stores by Astro_mech@rmxp.net 1 file 백호 2009.02.22 878
87 기타 KGC - RMXP 스크립트 개발용 프로젝트 1.01 4 file 백호 2009.02.22 1515
86 기타 Random Character Generator by SephirothSpawn (SDK호환) 1 백호 2009.02.22 1040
85 기타 Terrain Encounter Areas by SephirothSpawn 백호 2009.02.22 778
84 기타 Multiple Currencies(여러 개의 통화단위 사용) 2 백호 2009.02.22 1124
83 기타 Text Scroll by Dubealex (Release 3) 2 file 백호 2009.02.22 939
82 기타 Near Fantastica's SDK Test Bed 3 file 백호 2009.02.22 885
81 기타 멋진...제작자 정보를 그림으로 1 백호 2009.02.22 1233
80 기타 Real-Time Day Night 3 백호 2009.02.22 751
79 기타 AMS___Advanced_Message_Script 1 file 백호 2009.02.22 889
78 기타 강제 종료시키기 1 file 백호 2009.02.22 1015
77 기타 에어리어 설정 by RPG Advocate 백호 2009.02.22 709
76 기타 ↓ 날씨 자동설정 스크립트 3 백호 2009.02.22 1530
75 기타 Advanced Weather System (AWS) 3 file 백호 2009.02.22 127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Next
/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