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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 이제 15년 남았습니다.. 진짜 이런게임이 나온다면? ㅋㅋ

by CBA- posted Jul 23,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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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약 3년 만에 다시 찾아온 -CBA 입니다.

 

일단 앞서 제 소개를 하자면 CBA란? (알만툴 2003쓰시는 분은 아실겁니다. ㅋㅋ )

 

전 .. 엄청난 프로젝트를 머리속에 항상 암기하고 다니지요 .

 

이제 15년 뒤에 아이온과 블레이드 앤 소울을 뛰어넘는 게임이 나타날겁니다.. 아마 ..ㅠㅠ

 

요즘 온라인 게임들은 어떻습니까?

 

패시브 스킬 -> 엑티브 스킬 -> 버프 스킬 -> 궁극 스킬 (광범위 스킬)

 

이런식으로 쓸대없는 쿨타임이 존제합니다. , 넵 맞습니다. 일일이 1번부터 9번 혹은 F1~F9 컨트롤 1번 부터 9번

 

광범위하게 스킬을 써야하는게임이 존제합니다. 매우 귀찮죠.

 

그래서 저 CBA는 색다른 스타일의 게임을 생각하고있습니다.

 

넵 모든 온라인게임에선 몬스터가 AI 가 뛰어나다고 난리를치지만 ..  대충알고보면 맞는건 언제나 여전합니다. 공격도 하고

 

방어하는것도 어느정도 하긴하지만 .. 맞는게 대부분이고 죽으면 아이템을 떨구고 돈도 떨구고 .. 죄없는 동물도 죽이기도합니다.

 

현제 연제할 소설인 더 호라이즌 (The Horizen)은(는) 실제로 게임에 나왔음 하는 시스템도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

 

주인공인 플레이어 xx은 이게임을 가입하고 케릭터를 만들게 됩니다.

 

프롤로그 부터 시작할때 스킬포인트 3개를 얻습니다. (얻는이유는?)

 

3연타 공격을 할수있도록 3개의 모션 스킬을 하나씩 찍습니다. (물론 1/1 풀 스킬이지만요 ㅎ)

 

이렇게 해서 레벨업마다 다른 모션의 스킬을 배웁니다.

 

레벨 1에 배우는 스킬

 

스윙-(라이트 스윙)-오른쪽으로 칼을 휘두름

스윙-(레프트 스윙)-왼쪽으로 칼을 휘두름

스윙-(다운 슬래싱)-아래로 적을 찍어내림

 

레벨 2에 배우는 스킬

 

카운팅 펀치-가까이에 있는적을 주먹으로 내려쳐 약간의 범위를 넓힌다.

플링스-밀어차듯 적을 밀어내어 범위를 넓힌다. 

헤드 버트- (뿔이달린 투구 혹은 머리로가격할수있는 투구)머리를 박치기한다.

스윙-(컷업) -칼을 올려밴다.

 

레벨3에 배우는스킬

 

쉴드 히트- (뿔이달린 방패)방패를 쳐서 적의 정신을 혼미하게 만든다.

스워드 핸디드 스트로크-검손잡이로 내려찍는 스킬

스플린팅-풋어 빗팅-전력질주를 한다음 어께로 치는 스킬

스플린팅-스팅 - 전력질주를 하여 강하게 검으로 적을 관통한다.

 

레벨4에 배우는 스킬

 

블록 더 쉴드 - 방패로 강한 공격을 막아낸다.

블록 더 스워드- 검으로 강한공격을 일시적으로 막아낸다.

스트렝글 홀드,펀칭 - 어깨로목을 감고 주먹으로 치는 스킬

 

 

등등이 있습니다.

 

스킬은 스킬트리창에서 스킬의 일부 순서만 바꾸면되는 스타일로 .. 재미있을듯합니다.

 

 

 

 

 

Who's CB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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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nowledge System is Down!!!



기억하고 명심하라, 당신의 지식 (Knowledge)는 언제나 무한정하다 .
실전하고 실행하라, 당신의 창작 (creation)은 당신의 손끝과 당신의 두뇌로 개발된다.

당신은 신(God)가 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