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작 영상
2012.07.13 00:07

뭐가 문제지?

조회 수 1056 추천 수 0 댓글 7

        public class MAP : Database
        {
            public List<NPC> Npcs = new List<NPC>();

            static int MapID;

            static int Width;
            static int Height;

            static int[] Data = null;

            int XY;
           
            public int OnlineUsers = 0;

            public MAP(int map)
            {
                MySqlDataReader mdr = MySqlHelper.ExecuteReader(Connection, "SELECT * FROM npc WHERE map = '" + map + "';");

                int r = 0;

                while (true)
                {
                    if (!mdr.Read()) break;

                    NPC i = new NPC();

                    i.No = mdr.GetInt32("no");
                    i.Type = mdr.GetInt16("type");

                    i.Move = mdr.GetInt16("move") == 1 ? true : false;

                    i.Id = mdr.GetString("name");

                    i.Hp = mdr.GetInt32("hp");

                    i.Regen = mdr.GetInt32("rebirth");
                    i.Pure_Regen = i.Regen;

                    i.Handling = mdr.GetInt16("handling");
                    i.Time = i.Handling;

                    i.Damage = mdr.GetInt32("power");
                    i.Defense = mdr.GetInt32("defensive");

                    i.Map = mdr.GetInt16("map");
                    i.X = mdr.GetInt16("x");
                    i.Y = mdr.GetInt16("y");
                    i.D = mdr.GetInt16("d");

                    i.Image = mdr.GetString("image");

                    //i.Function = mdr.GetString("function");

                    i.rand = new Random(r);

                    Npcs.Add(i);
                    r++;
                }
                mdr.Close();

                string Name;

                if (map < 10) Name = "BMap00" + map;
                else if (map >= 10 && map < 100) Name = "BMap0" + map;
                else Name = "BMap" + map;

                if (File.Exists("./BMap/" + Name + ".map"))
                {
                    using (StreamReader outfile = File.OpenText("./BMap/" + Name + ".map"))
                    {
                        string read = outfile.ReadToEnd();
                        string[] result = Regex.Split(read, "\001");

                        MapID = int.Parse(result[3]);

                        Width = int.Parse(result[5]);
                        Height = int.Parse(result[6]);

                        while (0 <= Height - 1)
                        {
                            while (0 <= Width - 1)
                            {
                                Data[XY] = Data[7 + XY];
                                ++XY;
                            }
                        }

                        outfile.Close();
                    }
                }
            }

            static bool Valid(int x, int y)
            {
                return (x >= 0 && x < Width && y >= 0 && y < Height);
            }

            public static bool Passable(int x, int y)
            {
                if (!Valid(x, y)) return false;

                foreach (USER user in Handler.User.Values)
                    if (MapID == user.map && x == user.x && y == user.y) return false;

                foreach (MAP i in Handler.Map.Values)
                {
                    foreach (NPC npc in i.Npcs)
                        if (!npc.Die && MapID == npc.Map && x == npc.X && y == npc.Y) return false;
                }

                if (Data[x + (y * Width)] == 0) return false;

                return true;
            }

 

 

 

 

 

 

 

 

왜 오류가 뜨는 것이야

Who's Mania

?

2001년부터 쯔꾸르 RPG를 만진 사람.

게임 공작소, 창조도시 그 마니아. 맞습니다.

Comment '7'
  • ?
    Mania 2012.07.13 00:08
    정규식이면 \001 이 맞을텐디 ㅡㅡ
  • profile
    JACKY 2012.07.13 00:11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고갱님
  • ?
    Mania 2012.07.13 01:09
    string[] result = Regex.Split(read, Convert.ToChar(1).ToString());

    저렇게 고쳐주어서 끝났고.

    Data = new int[Width * Height + 1];

    for (int i = 0; i<Height; i++)
    {
    for (int j = 0; j < Width; j++)
    {
    Data[XY] = int.Parse(result[6 + XY]);
    ++XY;
    }
    }
  • ?
    Mania 2012.07.13 01:10
    ㅇㅇ 잘된다 야호 하하하하ㅏ하하하

    게임 로직 ㅡㅡ 개나쁜것
  • profile
    JACKY 2012.07.13 10:39
    그나저나 이건 XNA 임요?
  • ?
    Mania 2012.07.13 18:49
    닷넷이라우. ㅇㅇ
  • profile
    하늘바라KSND 2012.07.14 07:08
    외계어!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아방스 게시물 · 댓글 작성 규칙 (최근 수정일 2015.11.25) 17 file 완폐남™ 2012.07.17 41184
제작 영상 '용사의 꿈 2(마탑)' '마지막 미니게임' 테스트 동영상! 阿房S 2016.01.30 148
제작 영상 (오타쿠 vs 미소녀) 일반전투 참전캐릭터 거의 확정 15 뱀신의교주 2014.04.24 1268
제작 영상 (진의 일기장)아방스 자료실은 위대합니다... 9 sudoxe 2014.01.24 890
제작 영상 (짧은 영상) VX ACE 실시간 전투 스크립트 상황 1 77ER. 2014.07.26 782
제작 영상 ..옛다 떡밥.. 4 JACKY 2010.10.23 487
제작 영상 14.11.25 반투명 이무기 소식 8 하늘바라KSND 2014.11.25 352
제작 영상 14.11.26 반투명 이무기 소식 16 하늘바라KSND 2014.11.26 328
제작 영상 2015.10.26 백만년 만의 PUF 제작일지 하늘바라KSND 2015.10.26 113
제작 영상 2k 시리즈로 제작중인 게임 심령도시입니다. 2 조삼 2019.12.10 137
제작 영상 2K한글타이핑 2 나라뜨 2014.01.06 591
제작 영상 3D 게임 제작 현황 3 짭뿌C 2013.12.03 726
제작 영상 7일동안 작업한 게임 9 Omegaroid 2014.04.28 783
제작 영상 9월 모평 끝난김에 툴 연습을 조금... 6 케이언 2012.09.05 854
제작 영상 ACE) 새로운 상점 스크립트를 만들어 봤어요 2 77이알 2012.09.29 929
제작 영상 Assistance To Make Your Internet Affiliate Marketing Initiatives More Successful opydyvusa 2019.03.19 58
제작 영상 Axis Game Factory's AGFPRO v2 제작툴 구매해봤습니다. 1 넌구꼬 2015.01.10 170
제작 영상 Border of dimension ~ 시공의 틈 제작 현황 2 맛난호빵 2011.01.06 558
제작 영상 Celestyn 현황 4 칼리아 2011.01.01 352
제작 영상 Celestyn 제작 현황(맛난님 유행시키기) 2 칼리아 2011.01.07 493
제작 영상 Crucial Vehicle Fix Information You Must Know About oluhawoj 2019.02.13 6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Next
/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