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인제작에 알만툴로 제작하는거지만

최대한 제가 표현하고 싶은 걸 표현하고 싶네요.


ENERLESS Title.png


타이틀입니다.

진행도에 따라 타이틀이 점점 고화질이 될 예정이죠.






We're Not us.png


별로 중요하지 않은 컷씬같은 경우는 전부 도트처리 됩니다.

해상도는 조금 작아질거 같네요 :S




Prologue-Castle.png




프롤로그나 중요 장면들은 전부 이런 고화질 그림으로 출력됩니다.

프로젝트 진행에 따라 추후 픽셀이미지를 버릴 수도 있습니다.




제작목적


"적은 왜 항상 죽어야 할까?"



이 게임의 제작 목적은 적은 항상 죽는다라는 개념을 깨고 싶어서입니다.

게임이기에 현실성을 버리기도 하지만, 저같은 경우는 게임을 사용해 적들도 하나의 생명이라는 걸 알려주고 싶습니다.


물론 범죄자같은 사람들을 처벌하거나, 해충들을 박멸하거나

먼저 잘못을 했다면 모르지만,


전쟁같이 이유없이 국가의 싸움 때문에 이유없는 국민이 서로 싸우고 죽어가는 모습,

게임에서 개처럼 죽어나가는 적들을 보고

이런 프로젝트를 세우고 싶은 마음이 생긴거 같네요.


어쩌면 당신이 마주하는 적들도 사실 적이 아닐 수도 있다는것.

그런 인식을 받았다면 좋겠다는게 이 게임의 목적입니다.



스토리 위주라 상당히 지루할 거 같네요 :(



언젠간은 완성될겁니다.

맵칩이나 애니메이션, 음악, 그림 전부 혼자서 제작할 예정입니다.

(스크립트 같은건 출처를 명시할 예정이죠.)



이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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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아방스 게시물 · 댓글 작성 규칙 (최근 수정일 2015.11.25)

  2. 전 댓글을 먹고삽니다. 댓글을 주세요. 냠냠.

  3. 히히! 게임개발은 재밌슴다!

  4. 흐헣 게임을 제작중인데 이벤트후 안움직입니다 도와주세요

  5. 흐엉..드리어 그간의 결실이!!

  6. 흐아 XAS적용 ㅠㅠ

  7. 횡스크롤도 슈팅못지 않게 재밌네요.

  8. 횡스크롤 스크립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9. 확실히 사이툴이 기능이 좋군요

  10. 홀리 소드 구상단계..

  11. 혼자 고독하게 만들려니 심심하네요~.~

  12. 호빵이 간단한 게임 개발인데도 불구하고 시간을 오래끄는 이유

  13. 형사 : 연결고리 입모양 완벽구현

  14. 형사 : 연결고리 = 최종확정 대화 인터페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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