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타.png



귀찮다기 보단 떡밥을 푸는게 너무 힘들달까요...;


사실 얼마 안남았는데 말이죠...


게임의 중요한 비밀을 풀려고 하면 호흡이 너무 길어지고 떡밥이 너무 부족한 거 같고


뜬금 없는 거 같아서...ㅜㅜ


다른 것도 그렇지만 게임을 만드면서 계획을 정말 꼼꼼해야 하는 걸 느끼네요


전 어느정도 엔딩까지의 스토리 흐름만 정해 놓고 이벤트 내용 같은 건 즉석으로 만들어 냈거든요;;


그래도 놓기는 싫어서 다시 붙잡고 있네요


스토리 작법서라도 사야할까봐요 ㄷㄷ


K-20140604-660324.png


소코반?아무튼 퍼즐게임에서 자주보는 통 밀어서 출구가기


게임제작 동안 두번째로 힘들었습니다.지금도 썩 맘에 안차고요


이거만 넘어가면 편할거라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였습니다 ㅜㅜ



Who's 암희

profile

<완성판>

 

ReturN   2014/ 8/2 공개!

 

 

<체험판>

 

판도라와 신발상자 2015/10/17 공개!

 

버그가 미워요

 

-----------------------------

블로그

 

http://blog.naver.com/marjoram012

Comment '2'

  1. 아방스 게시물 · 댓글 작성 규칙 (최근 수정일 2015.11.25)

  2. 여성향 노말 미연시(역하렘-RPGvx)를 만들다가 도트에서 거대한 벽을 느낍니다.

  3. 어찌저찌 오타쿠vs미소녀 2차체험판 냈습니다.

  4. VX, VXA) 지금껏 경험적으로 습득한 알만툴 렉을 줄이는 방법들.

  5. 우타호노타타리2 강제 한글화 결정

  6. 복잡한 시스템 구현에 성공하는 모든 분들은 존경받아 마땅합니다.

  7. Dialog Extractor (?)

  8. 요즘 제 상황이

  9. 유니티 3D 게임 제작 진행 상황...

  10. 캐릭터 이미지 깨짐현상 수정

  11. 버질입니다. 아니 토호타쿠라고 합니다.

  12. 시스템 대부분 완성! 본격적인 제작 시작!?

  13. 일주일 넘게 게임을 못만들고 있어요

  14. dayz 2d 로 만들어볼 생각인데 여려분의 의견은요?

  15. 오타쿠vs미소녀 3차 체험판 나왔습니다.

  16. 오타쿠 탈덕 게임 제목이 바뀌었습니다.

  17. [이름 생성기]일단 기본 베이스는 완성했습니다.

  18. 세라가 입을 복장은 아청법에 걸리나봐요.

  19. 확실히 사이툴이 기능이 좋군요

  20. 캐릭터칩 개편

  21. RMXP 스크립트를 또닥여보면서 알게된 사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23 Next
/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