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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에 공개했던 저희 팀이 제작하고 있는 게임의 데이터 일부 공개에 이어서 전투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겠습니다.

이 게임의 전투방식은 턴제 방식에서 벗어나서 각 캐릭터의 속도로 턴이 다르게 돌아오는 ATB전투(액티브)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아마 대충 파판4~9의 전투방식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또한 전투 시의 모든 캐릭터들은 기본적으로 공격,방어,아이템,도망가는 선택지를 기본 커맨드를 가지며, 직업/아이템/캐릭터에 따라 특정 계통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요약하면, 전투방식은 파판5비스무리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평범한 전투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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