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Extra Form
종류 기타

데이터베이스에서 무기 특성 중에 약화 유효율: 방어 100% 이면 방어를 약화시키는 효과가 두 배가 되는 건가요? 아니면 방어를 100% 깎는 건가요?

 

 

 

 

 

 

 

 

■ 질문전 필독!
  • 질문할 내용이 이 게시판이나 강좌에 이미 있는지 확인합니다.
  • 하나의 게시물에는 하나의 질문만 합니다.
  • 제목은 질문의 핵심 내용으로 작성합니다.
  • 질문 내용은 답변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최대한 상세하게 작성합니다.
  • 스크립트의 전문이 필요할 경우 txt 파일 등으로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받은 게시물은 삭제하지 않습니다.
  • 답변이 완료된 경우 해당 답변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댓글을 달아줍니다.
    • 처음 오신 분들은 공지 게시물을 반드시 읽어주세요!

※ 미준수시 사전경고 없이 게시물을 삭제합니다.

Comment '1'
  • ?
    13자리난수 2019.05.25 09:08
    스킬이나 아이템의 '사용 효과' 설정 부분을 보면 3번째 탭에 '능력치'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굳이 스탯을 안 쓰더라도) 스킬을 받는 상대의 능력치를 일정 턴 동안 강화시키거나 '약화'시킬 수 있는데, 무기의 약화 유효율은 이 '약화'가 먹힐 확률을 뜻합니다. 예를 들어 상대가 '방어 약화' 스킬을 방어 약화 유효율이 0%인 액터에게 쓴다면 이 약화는 통하지 않게 됩니다.

List of Articles
종류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 답하기 가이드 습작 2014.06.14 12387
기타 RMVX 알만툴 메이커 vx 기본타일/액터 외형(도트) 수정하는법 2 SPR1NGTRAP 2019.01.04 170
기타 RMMV 이번에 뭐좀 만들어보려고 알만툴 사려는데요 3 화식조 2019.01.02 84
기타 RMMV 이벤트로 만든 npc에 시야범위표시를 하고 싶습니다 6 file 로뮤아 2019.01.02 218
기타 RMMV 맵 이동뒤에 플래이어 캐릭터가 움직이지 않아요 2 미이인트 2018.12.27 95
기타 툴선택 Inside 같은 3d 횡스크롤 게임 만들려면 뭐를 공부해야할까요? 1 몬티파이톤 2018.12.25 164
기타 툴선택 mv vs vx ace 2 이나다 2018.12.25 621
Board Pagination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Next
/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