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작 게임

Extra Form
제작툴 알만툴VX
※ 본 작품은 추천작에 선정되었습니다. 최신 버전은 위 링크를 참고하세요.


star.png 0d3af67ca021d2713ba410fc1af4aebf.jpg  


http://www.mediafire.com/download/3int4yygqgy/tos.zip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별조각 이야기 입니다.

vx를 썼구요

스토리 중점 rpg입니다.

맵,캐릭터 일러스트,도트 맥스로 구도만 잡고 포토샵으로 작업했습니다..다 자작 입니다..

(캐릭터도트 부분은 기본있는거 조금 변형한것도 몇개 있구요..)

익사이팅한걸 즐기려 하시는 분들은 지루 하실수도있어요..

욕심내서 수정 할 부분이 많이 보이긴..하지만

업데이트는 하지 않을꺼에요..

부디 끝까지 플레이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플레이 하시다가 막히는거 있는분들은 아래로 연락을..

sacrosant01@nate.com 친추

010 4423 4041

 

게임실행시 글자가 안나올때는 HY견고딕 압축파일안에 같이 넣었으니 그거 깔아주시고 실행해주세요.

Comment '226'
  • ?
    다이아몬드 2011.01.17 10:21

    맵칩그래픽이 개쩌냉

  • ?
    Always 2011.01.22 17:23

    그래픽 맛깔나네요! 재밌게 잘했습니다^^

  • ?
    폭군츠키 2011.04.24 10:08

    이거 원경 그래픽으로 일일이 하신 건가요 아니면 맵칩을 따로 만드셨나요?....노다가의 신이신 님을 존경합니다

  • ?
    다쿠마잉 2011.06.18 11:02

    오~~

  • ?
    David:) 2011.06.19 23:26

    헐.. 완전 멋있네요 ㅎㅎ "u" !!

  • ?
    KG3 2011.07.18 15:05

    받아가요! 재미있게 해볼께요

  • ?
    lon군 2011.08.06 22:57

    명작인듯

  • profile
    THE풀잎 2011.08.08 05:10

    다운이 안되요 ㅜㅜㅜ

  • profile
    아방스 2013.07.16 15:35
    다운로드 링크 추가하였습니다.
  • ?
    사쿤남 2011.08.16 14:34

    우와 진짜 대단한듯....제자로 받아주세요(?)

  • ?
    Krrrr7 2011.08.17 22:18

    이걸 어떻게...

    스토리가 뭔가 좀 허무하네요.. 다 플레이하고 나니..

    그래도 추천

  • ?
    난쟁이 2011.08.19 14:47

    옹 재밋겟네요 다운받아야쥐.

  • ?
    블랙아거 2011.08.29 11:14

    그래픽이 대단하네요

  • ?
    캐릭터 2011.08.31 16:27

    잘 받아갈게요^^

  • ?
    캐릭터 2011.08.31 16:59

    13분정도 했네요.

    스토리 재밌었어요.

  • ?
    강진수 2012.09.13 22:46
    다운로드가 안됨...
  • profile
    아방스 2013.07.16 15:34
    다운로드 링크 추가하였습니다.
  • ?
    현성이 2012.11.03 18:43
    정말 멋진 어드벤쳐 게임입니다. 스토리의 몰입감도 굉장하고요.
  • ?
    GOM곰 2012.11.20 13:20
    두근두근 다운받는중입니다. 기대되요!
  • ?
    불곰 2013.01.16 12:06
    명작
  • ?
    배츄 2013.05.28 01:35
    그래픽도 좋고 신박하고 음향도 좋고 다 좋은데...
    스토리가 뭔지 모르겠네요... 엄청 허무한 느낌... 아쉬움이 남지 않아요... 조금만 더 다듬었으면 더 좋은 작품이 나왔을 텐데.. 아쉽네요..
  • ?
    이싹 2013.06.05 20:39
    완전 감동먹으면서 플레이했습니다.. 맵도 정말 훌륭하고 이건 정말 대작이라는 말 밖에 안나오네요
    심리묘사도 좋고 사운드도 좋고 우수작이 될만한 작입니다 이건ㅠㅠㅠㅠㅠㅠ 우와와
  • ?
    메리리의 2014.06.24 05:15
    바닥 표현봐;;무슨 고흐세요?
  • ?
    다매드자 2015.01.18 12:16
    재밌었습니다ㅎ 맵 그래픽도 대단하네요^^ 근데 다만 아쉬운게 있다면 말하는 속도가 좀 답답하고 스토리랑 엔딩이 이해가 안되네요ㅠ
  • ?
    wns23c 2015.01.27 15:59
    고흐까지나왔네요 ㅋㅋㅋㅋ
  • ?
    wns23c 2015.01.27 16:32
    개 재밌게했습니다....정말 안타까운건 그냥 너무 짧네여...뭔가 복선인줄알았던것들도 그냥 아무것도아니고 흠....2부가있을것만같았는데 이대로끝나는거같고.. 이해는 안될수가없는거같은뎁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플레이타임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RPG Maker RTP (알만툴 런타임 패키지) file 습작 2014.06.08 15881 4
공지 완성작 게임 게시판 이용 안내 20 AVANGS 2010.02.02 36928 3
공지 게임/대용량 파일 업로드 방법 6 file 습작 2012.12.01 13066 0
어드벤쳐 실종 37 file 애플이다 2015.04.11 3081 2
노벨 늑대이야기 - 다운로드 3 file GM라파엘 2014.07.13 2927 0
기타 나의, 위대한 아버지 5 file 헨더슨 2014.01.31 1610 0
기타 c++로 만든 컬러 범버맨 8 file 정체불명 2014.10.07 1735 0
기타 (스토리 게임) 기적의 아이 2 다드로 2015.04.09 1871 0
롤플레잉 서프라이시아 1.13 (7년만의 패치) file 닝구 2015.05.04 1529 1
액션/슈팅 NANNY 2 file 제로니뱀뱀 2015.04.30 550 0
어드벤쳐 고립 그리고 고갈... v1.10 10 file A.미스릴 2011.06.06 6557 0
어드벤쳐 White out White 52 file 대네온 2014.06.17 10267 2
롤플레잉 SIO(시오) 89 file 로에트하이 2014.02.20 15788 13
롤플레잉 꽃을 든 요플레2 (Part.1) 71 file TLC소프트 2012.05.11 27732 25
어드벤쳐 [호러, 탈출] 어둠, 그 안에서 2 (완성) 53 file 신해종 2011.02.21 36876 22
롤플레잉 달의 이야기 2 38 file 아방스 2011.01.08 27965 2
어드벤쳐 별조각 이야기 226 file 왕따의추억 2009.10.30 80156 21
롤플레잉 나름의 맹세 : 에스페란사 0.99x버젼 -VX- (다운로드 가능, 소개글 수정중) 19 file 달표범 2009.09.23 43687 5
롤플레잉 꽃을 든 요플레1 36 file TLC소프트 2009.07.05 50893 27
롤플레잉 Treaster 53 file 아싸사랑 2009.05.18 36860 4
롤플레잉 서프라이시아 완전판 ver.1.12(2008.8.8) 180 file 아방스 2009.01.08 69550 20
Board Pagination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 41 Next
/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