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작 게임

Extra Form
제작툴 알만툴2003
※ 본 작품은 추천작에 선정되었습니다. 최신 버전은 위 링크를 참고하세요.


147386_0.png


아르시아(Arcia) - White Stone 완성판


#. 제  작 : Judas

#. 제작기간 : 약 2년
#. 플레이타임 : 3~4시간
#. 제작후기 :

 챕터1을 완성한 후 거의 2년만에 완성판을 내놓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완성판이라고 해도 원래 구상한 스토리의 반정도의 내용밖에 없고 실질적인 스토리의 마무리가 되지 않은 미완성판 입니다.
 더 이상 게임제작을 할 시간도 의욕도 없기에 부득이하게 이렇게 어설프게 마무리 짓게 되어 죄송합니다.


#. 다운로드 : 아르시아.zip 


다운로드 링크 2

arcia.vol1.exe
arcia.vol2.egg


※ 위의 두개 파일다 받으셔서 알집으로 압축푸세요 ^^

Comment '39'
  • ?
    크림슨 2007.11.14 22:51

    해상도 문제 때문에 안돼는데요..

  • profile
    아방스 2012.04.13 14:09
    해상도 문제라면 컴퓨터 문제인듯 합니다.
  • ?
    데이몬솔로 2007.11.17 15:17
    정말 플레이 하기가 힘들군요..ㅋㅋ
  • profile
    메이플 2007.12.16 17:30
    rpg2003이없다 ㅋㅋㅋ
  • ?
    die1death 2007.12.19 13:18
    제가 보기엔 대단하신데';
  • ?
    ㅇㅇㅇㅇ 2008.01.08 22:14

    게임 해봣는데 재밋네

  • ?
    ㅇㅇㅇㅇ 2008.01.08 22:16
    헉 랩13이 30짤한테 덤비다니...
  • ?
    ㅇㅇㅇㅇ 2008.01.09 10:31

    그런데 중간에 할아버지 나오면 어케함?
    촌장집다음에

  • ?
    사과x나무 2008.01.12 23:51
    제작기간 2년... 2년... ;;;
  • ?
    DDS 2008.01.13 14:01

    정말 대단 하십니다 ㅋ

  • ?
    DDS 2008.01.15 13:50

    촌장님 집 다음에 북쪽에 있는 숲으로 가서
    그 북동쪽 위에쯤 있는 호수에 갑니다
    그다음 계속 플레이 하세요 ㅋ

  • ?
    ㅇㅇㅇㅇ 2008.01.17 14:52

    카렐산에서 머 찻던거나오는데 머를찻으란거임?

  • ?
    ㅇㅇㅇㅇ 2008.01.19 19:32
    혼돈의숲에길중 어디로가야 찻을수잇나요?
  • ?
    ㅇㅇㅇㅇ 2008.01.17 14:54
    그래도 잘만들엇네 난 저렇게 몬스터그래픽부분에서 망치는데
  • ?
    ㅇㅇㅇㅇ 2008.01.17 14:55
    이름도 못짓고 정말 이게임만들기 복잡하겟데
  • ?
    스크립트 2008.02.13 16:23
    이름상으로선 님보단 잘만드셨거든요.,?
     (쥬다스님 보시면 화나겠다..)
  • profile
    비다루 2013.07.29 22:13
    ㅋㅋㅋ 헐...쥬다스 님 말한게 아니고
    본인이 이런 게임을 못 만들겠다는 건데
    오해를 하셨네요~
  • ?
    DDS 2008.01.17 21:51
    드디어 마스터 했다 ~ ㅋ
    정말 재밌더군요 아방스님 화이팅 !
    제가 해본게임중 제일 재미 있었음니다
    최고 작품 ㅋ
  • ?
    괴도키드 2008.01.19 11:04
    이거 진짜재밌네요~~
    해봤는데, 깨는데 엄청오래걸리고 스토리도 부드럽고 좋아요.
  • ?
    소울컴퍼니 2008.01.19 16:25

    이거처음에찾는거깨고낚시도깨고그랫는데 사냥어디서해요???낚시깨고머해야되요??
    낚시깨고나면 어디 산맥가서 그렘린잇는데갈려고하면 못간다고하는데?어디가야되나요 ㅋㅋ?

  • ?
    DDS 2008.01.20 16:38

    모르는 곳은 물어 보세요 ㅋ

  • ?
    하야부사 2008.01.21 23:07
    재미있네여
  • ?
    왕초보 2008.02.02 09:18
    진짜 오래 만드셨따
    제밋게 할께요^^
  • ?
    pdu04003 2008.02.04 10:42

    아.. 애들이 숨긴 보물이 어딨어요?

  • ?
    강이 2008.02.09 18:53
    아.. 이런황당한..ㅋㅋ 아직 숨긴 보물을 찾다니..ㅋㅋ
  • ?
    레인 2008.02.11 15:04

    하아...호수로 가긴 했는데 ;ㅅ;
    플레이가 안돼요 어떻게하죠?

  • ?
    레인 2008.02.13 14:36

    드디어 다 클리어 했다!!
    마지막...끝은 얘기가 예상이 되네요 ㅇㅅㅇ
    세리아였던가?그아이가 아르시아였고..

  • ?
    스크립트 2008.02.14 19:36

    세이라요..

  • ?
    룰루 2008.02.18 21:06

    4편까지는 갔는데 고양이를 못찾겠고 물도 못찾음 헬프~

  • profile
    이벤트 2012.05.04 15:10
    책을 준다음에 머해야되나요??
  • ?
    hillstate 2012.06.09 20:08
    해봤는데 어렵;''.+매우매우
  • ?
    닉쿤 2012.07.28 22:24
    ....다운이 안돼내.ㅠㅠ
    토렌트라도 올려주시면 좋겟는데 ㅠㅠㅠㅠㅠ
  • ?
    2012.07.30 11:06
    시간이 아깝지 않을만큼 명작이내요 근대 뒷이야기가 궁금 ㅠㅠ
  • ?
    유니하펜 2012.12.23 14:29
    혼돈의숲에서 계속 헤매는 중입니다ㅠ 이제 입구도 못찾게되버린 OTL길 뭘까..
  • ?
    게으른붕어 2013.01.25 17:51
    오년전에 창조도시에서 받아서 재밌게 한 기억이 나네요
    마지막 엔딩크래딧에서의 아련함은 정말...
    그때는 어린마음에 더만들어주세요 하면서 땡깡부렸는데 들릴리가 없었겠죠..
    정말 대작이라고 생각합니다.
  • ?
    소드&크래셔 2013.01.28 12:02
    낙시 어케해여?
  • ?
    이건뭐얔ㅋㅋ 2013.05.11 22:50
    ?왜 압축풀었는데 실행파일이엄지ㅠㅠ
  • ?
    우냥이 2013.05.18 19:39
    이런... 보물찾기에서 막힘 ㅋ
  • ?
    asd33344 2013.06.24 17:42
    2010년때 다운로드 해서 플레이해본 게임인데
    그때는막혀가지고 지금 도전하려고 합니다.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플레이타임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RPG Maker RTP (알만툴 런타임 패키지) file 습작 2014.06.08 15887 4
공지 완성작 게임 게시판 이용 안내 20 AVANGS 2010.02.02 36929 3
공지 게임/대용량 파일 업로드 방법 6 file 습작 2012.12.01 13067 0
어드벤쳐 Chaotic Mind 88 file 아방스 2008.08.26 47388 2
롤플레잉 아르시아(Arcia) - White Stone 완성판 39 file 아방스 2007.11.10 58248 10
액션/슈팅 괴물이다! 84 file 아방스 2008.01.09 47760 8
롤플레잉 허시[虛時.HusH] ; 전설의 시작(Start of the Legends) (14.06.16 링크수정) 31 file 에틴 2008.07.01 52269 3
롤플레잉 Dungeon Wanderer 100 file 아방스 2008.08.23 43825 2
어드벤쳐 Shift 토끼 어드벤쳐 <절벽토끼> v1.04 74 file 안모리 2015.01.23 10061 19
어드벤쳐 Lv1용사(버그패치7) 194 file 북극토끼 2014.08.25 35226 42
어드벤쳐 본격 마왕 여자친구 만들긔 마이너스 1.0.6v 154 file 금목걸이 2013.02.24 40814 15
어드벤쳐 Venya 2.0 (개정판) 26 file 도너디당v 2014.10.20 17610 7
롤플레잉 White Blade (14.8.25. 6차 패치) 46 file 땡중 2014.03.01 10356 10
롤플레잉 [완성작] 악마의 안구 120 file Roam 2012.08.27 34324 11
롤플레잉 왕녀와 기사 (택틱스/SRPG) 89 file 소프트아이스크림 2011.12.01 34249 11
어드벤쳐 K.M.C.I 1.8.9.1 15 file YJSoft 2012.07.21 46050 2
퍼즐/보드 동물장기 게임 file landvibe 2015.04.24 509 0
어드벤쳐 암살자들 ( Assassins ) 6 file 용건형 2015.01.21 1822 0
격투 [2d 격투만들기 2nd] 미니맨 2 file riw 2015.04.19 404 0
전략/시뮬 대출산왕국 7 file 똥똥배 2015.03.16 3213 0
기타 공포게임 "판다: 반복되는 남자" 3 file 빅대디 2014.12.23 1755 0
기타 (공포) Eight Pockets 6 file 종이상자. 2015.01.13 1644 0
Board Pagination Prev 1 ...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 41 Next
/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