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작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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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툴 알만툴2003
※ 본 작품은 추천작에 선정되었습니다. 최신 버전은 위 링크를 참고하세요.


1a.jpg1b.jpg

낮잠 자다 털린 주인공.

적들을 쓰러뜨리고 마력을 되찾기 위해 움직인다!

 

2a.jpg2b.jpg

2c.jpg2d.jpg

전략을 세워라! 적의 공격에 대처하라!

승리하라! 되찾아라!

 

3a.jpg3b.jpg

비록 패배할지라도 좌절하지 말라!

곧바로 다시 도전할 수 있으며, 원한다면 공략의 실마리를 볼 수도 있다!

 

4a.jpg4b.jpg
본편은 짧다. 그걸로 끝이라면 아쉽지 않을까?

어쩌면 본편 외에 조금 더 즐길 내용이 있을지도…?

 

===================================================================
황금 작업실에서 자신있게 공개하는 게임, White Blade!

새로운 시스템을 보여드립니다.

 

다운로드(6차 패치): http://www.mediafire.com/download/d2njdoeo8hjm25r/

[RPG2003] White Blade (Patch 6).zip

 

[6차 패치]

* 편의성과 관련된 많은 부분이 수정되었습니다.

Who's 땡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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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 작품]

* White Blade (턴제 전략 전투 / 2014.8.25: 6차 패치)

다운로드: http://avangs.info/1298114


* 동방영강창 - Crystal Crisis (보스전 중시 RPG / 3막 중 1막 완성 / 2015.1.18: 55차 패치)

다운로드: http://avangs.info/283484



저는 게임의 내부 구조를 살펴보거나 데이터를 수정하는 등,

툴을 이용해서 개인적인 용도를 위해 제가 만든 게임을 뜯는 것을 적극 장려합니다.

Comment '46'
  • ?
    땡중님 축하합니다.^^ 2014.03.01 00:14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셨습니다.
    땡중님은 18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으셨습니다.
  • profile
    습작 2014.03.01 00:20
    기다렸습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0
  • profile
    땡중 2014.03.02 19:06
    긴 시간이었지요.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profile
    슈팅스타* 2014.03.01 07:56
    나왔나요.
    선추천 후플레이.
  • profile
    땡중 2014.03.02 19:07
    건전하게 공개되었습니다. 신선함!
  • ?
    일단 2014.03.01 13:06
    이게 바로 꿀잼이다!

    다 클리어했습니다.
    격전모드로 올클리어했는데 생각만큼 어렵지는 않군요. 훗.
    물론 재도전은 9번 정도 했습니다.

    다음 게임을 기대하라는 말이 기쁘네요 ㅠ
    기대하겠습니다!
  • profile
    땡중 2014.03.02 19:09
    격전 난이도는 역시 어려운 편이지요. 재도전! 재도전!
    재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해주십시오!
  • profile
    쌍쌍뱌 2014.03.11 15:23
    이거 지이이이이인짜러 재밌습니다!
    리버스 모드로 아주그냥 주인공을 썰어버리는게 제맛이네요.
    개인적으로는 장막 펼치는 보라색 방패가 맘에 듭니다.
    맨 마지막에 프리 모드 설정 선택에서도 뿜었슴다.

    매우 재미있게 플레이했습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하겠습니다! 사랑해요!
  • profile
    땡중 2014.03.12 21:37
    이 적은 이제 제 겁니다. 제가 마음대로 조작할 수 있는 겁니다.
    주인공을 탈탈 털어서 좌절스럽게 만들 수 있는 건전한 모드지요. 훗훗.
    호평 감사합니다! 다음 작품도 멋진 모습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 ?
    트윈키 2014.03.24 02:53
    재밌어요!ㅋㅋㅋ 자기전에 잠깐 해야지 했다가 3시가 다되어가네요 꿀잼!
  • ?
    트윈키님 축하합니다.^^ 2014.03.24 02:53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셨습니다.
    트윈키님은 13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으셨습니다.
  • profile
    땡중 2014.03.27 20:14
    귀중한 수면 시간을 쪼개서 플레이를 해주셨군요. 으어 으어.
    재밌게 플레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profile
    명란젓 2014.03.25 19:35
    우왘ㅋㅋㅋ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 비록 평이와 후드리 쫳쫳 모드밖에는 안해봤지만.. 환상의 밸런싱에 감탄을 금치 못하겠네요 ㄷㄷㄷㄷㄷ
  • profile
    땡중 2014.03.27 20:25
    플레이 감사합니다! 게임의 밸런스를 좋게 평가해주셔서 정말 기쁩니다.
    높은 난이도에도 한번 도전해보시면 더욱 익스트림한 전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훗훗훗훗.
  • ?
    작삼 2014.04.14 01:17
    재미있게 플레이 했습니다.
    우수작 신청에 대한 평가를 완료하였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벨런스 면에서 상당히 훌륭한 작품이라고 생각하지만 저는 조금 다릅니다.
    전체적인 면에서는 벨런스 조절이 잘 되었지만 최종보스보다 더 강력하게 느껴지는 몬스터가 있다는 점에서 벨런스가 부적절하더군요.
    어쨋든 평점을 주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 ?
    제스터 2014.04.15 13:49

    평가 감사합니다.

    사실 최종보스보다 그 이전의 두녀석이 더 강하게 느껴진건 확실했지요.


    뭐 그부분이 문제인것만 빼면 제 입장에선 밸런스가 꽤 괜찮더군요 :)

    사실 테스팅 결과 그 외의 부분에는 크게 이상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UI나 그래픽은 사실 전부터 문제라고 느꼈는데

    제가 실력이 부족해서 갈갈이를 제대로하진 못했고(..)

    적당한 선에서 갈갈이 했습니다. 이부분은 제 역량부족이라 무척 아쉽네요.


    아무튼 테스팅하고 감상평을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profile
    땡중 2014.04.21 00:44
    최종보스보다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적 캐릭터라면 아마도 6번째의 그 적이려나요.
    평가 감사합니다. 훗훗.
  • profile
    2014.04.26 20:15
    오랜만에 게임에 극찬하게 되네요. 추천합니다.
  • profile
    땡중 2014.04.27 17:14
    후후. 감사합니다!
  • profile
    2014.05.13 02:27
    우수작 선정 축하드립니다.
  • profile
    땡중 2014.05.14 00:19
    정말로 감격스럽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
    작삼 2014.05.13 17:37
    음... 결과적으로 우수작에 들어가셨네요 ^^
    사실 제가 채점을 주면서 다시 한번 생각해봤는데 rpg 2000~2003에서는 그래픽과 사운드에는 한계점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뭐, 어쨋든 시간나면 한 번 다시 해보겠습니다^^
  • ?
    작삼 2014.05.13 19:52
    확실히 이전 게임에서 제가 말한 문제점들과 다른 사람이 말한 문제점들이 고쳐졌군요^^
    그리고 스토리 부분을 좀 더 늘림으로서 스토리의 점수를 확실히 더 높였네요 ㅎㅎ
  • profile
    땡중 2014.05.14 00:32

    흠? 심사 신청 이후에 아직까지는 무언가 패치를 하지는 않았는데 어떻게 된 것인가... 했는데,
    생각해보니 그때는 아마 5차 이전 버전으로 플레이하신 것 같습니다. 관심 감사드립니다!

  • ?
    카안 2014.05.14 03:14
    우수작게임 축하드립니다!
  • profile
    땡중 2014.05.24 19:18
    영광스럽게 선정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블랙로즈 2014.05.15 12:46
    우수작 축하드립니다. 정말 재미있게 만드셨어요.
    스킬아이콘 정말 잘 만드셨어요.
  • profile
    땡중 2014.05.24 19:28

    적절한 스킬 패 그래픽을 위해서 이런저런 그래픽을 찍어보았지요. 호평 감사합니다!

  • ?
    Rebiart 2014.05.17 13:56
    전투시스템이 훌륭하네요. 볼륨이 많이 아쉬운데.. 이 전투시스템으로 볼륨있는 RPG가 나오면 상당한 명작이 나올 거 같습니다.
  • profile
    땡중 2014.05.24 19:41

    좋은 평가 감사합니다! 시스템이 단편에 적합할 것 같다고 생각해서 단편으로 제작하게 되었지요.
    그래도 분량이 적은 것은 개인적으로도 아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으윽.

  • ?
    그렉이 2014.05.17 20:55
    재미있게 플레이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닿
  • profile
    땡중 2014.05.24 19:47
    후후. 재밌게 플레이해주십시오!
  • ?
    늑대고양이 2014.05.18 22:16
    만드는대 힘드셧겟다 ㄷㄷㄷㄷㄷ
  • profile
    땡중 2014.05.24 19:53
    수많은 좌절과 좌절을 느꼈지요. 으어 으어.
  • ?
    땡중님 축하합니다.^^ 2014.05.24 19:53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셨습니다.
    땡중님은 7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으셨습니다.
  • ?
    익양대군 2014.05.19 19:15
    와..이건 정말 꿀잼이군요;; 잠시만 하고 과제할려고 했는데..
  • profile
    땡중 2014.05.24 20:02
    쿨럭, 과제를 무사히 끝마치셨기를... 재미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배군 2014.06.16 12:24
    오랜만에 아방스 좀 둘러봤더니 땡중님의 게임이 우수작에 있네요.
    옛날부터 제작하시는거 보고 완성되면 재미있겠다 싶었는데.
    오오... 할 수 있을때 꼭 해보겠습니다.
  • profile
    땡중 2014.07.23 02:36
    좌절 끝에 마침내 완성작을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으억 억.
    감사합니다! 플레이하시면서 건전한 재미를 느껴주십시오!
  • ?
    리젤 2014.07.05 17:16
    이걸 게임이라고 만든 것인지.. 참...
    이건 게임이 아니라 '예술'입니다. 공손하게 플레이 합시다. ㅎㄷㄷ
  • profile
    땡중 2014.07.23 02:45

    그렇습니다. 게임이라고 만들었습니다! (?)
    힘세고 아름다운 예술! 높이 평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훗훗.

  • ?
    SCUD 2014.07.16 15:08
    정말 재밌게 플레이했습니다. 격전 난이도로 클리어했네요.
    리버스모드 깨러갑니다~
  • profile
    땡중 2014.07.23 02:51
    파워 격전! 재밌게 플레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격 주인공 터는 리버스 모드도 건전히 플레이해주십시오. 후후.
  • ?
    BJ이너 2014.09.09 20:58
    게임을 잘 하지 못하는 저도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했습니다! 정말 재밌었어요!
    퀄리티도 높고 완성도도 높아서 팔아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
    다음 작품도 기대할게요~
  • profile
    땡중 2014.09.20 22:16
    도움이 되어드릴 수 있을 듯한 여러 가지 요소를 준비해두었지요!
    게임을 건전하게 즐겨주실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 profile
    아방스 2015.04.26 17:24
    게시물에 게임파일 추가하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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