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작 게임

Extra Form
제작툴 알만툴Ace

알만툴 ace 첫작품으로 만든 게임입니다


엔딩 까지 완성해서 완성작으로 분류해서 올립니다


~~~~~~~~~~~~~~~~~~~~~~~~~~~~~~

조작: 키보드 화살표 키 (상.하 .좌.우)


z = 물건 조사

x= 메뉴 호출

쉬프트키 = 달리기


~~~~~~~~~~~~~~~~~~~~~~~~~~~~~~~



게임 설명


평범하고 평범한 어느날


한 소녀에게  함정의 세계로 와보지 않겠냐는 제안이 들어오는데........

~~~~~~~~~~~~~~~~~~~~~~~~~~~~~~~~~~~~~~~~~~~~~~~~~~~~~~~~~~

제작 코멘트


대사가 너무 없다는 요청이 들어와서 대사 추가


함정을 메인으로 하려고 스토리라인을 함정쪽으로 수정


일러스트는 실력이 안되서 포기 .....


제작자의 플레이 타임 : 평균 10분 늦어도 15분



다운로드 링크


https://drive.google.com/file/d/0B7p5OP4AAzQcTTBTQXZmYVpTUUU/view?usp=sharing

구글 드라이브 


총 용량 약 300


등장하는 함정 갯수 :???

함정 엔딩 1

진 엔딩 1 = 게임 클리어

베드엔딩 약 20개


개념 세이브를 좋아하는 제작자지만

최근 어떤 게임에 꽃혀서 일부 스테이지 세이브 불가능 기능 추가


공포 같지만 제작자가 공포 사진을 보면서 플레이할 용기가 없어서 공포 같지 않은 공포게임이 되버림

(결론 하나도 안무서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툭튀 넣고 싶었는데 ....


게임 난이도 ☆

함정이 너무 쉽다면 죄송합니다 .....




소개3.png

수정 : 하얀 드레스를 입고 의자에 가면 붉은 드레스로 바뀝니다

배경이 조금 어두워 지는 연출이 있습니다




Comment '7'
  • ?
    꾸준히연습중 2015.04.15 18:17
    제작자는 캐릭터 도트 찍기에 한창이라고 하네요 ...

    뭐 ...그렇다구요
  • ?
    상조 2015.04.15 21:10
    함정의 세계에 정면으로 도전 한다는 설정은 참신합니다
    겜 진행에 따라 주인공의 태도가 소극적으로 변화하는것도 좋네요
    근데 그렇게 스토리를 짜셔놓고 엔딩을 너무 급하게 만드신거 같습니다
    함정도 그렇게 어려운 편이 아니라 세이브 신공을 써서 다깻구요
    조금더 스토리를 풀어가셧으면 어땟을까 의견 남겨봅니다
    댓글이 안달리는거 보니 다른분들은 아마 클리어를 못하신거 같네요
  • ?
    꾸준히연습중 2015.04.15 21:23
    함정과 스토리 두개를 살리면서 나가려 했지만 둘다 하면서 하려니 역량이 부족하다는걸 느꼇습니다
    일러스트도 주인공 일러가 없어서 도트 찍고 있는 상황이구요 어쩐다 말씀은 못드리겠지만 캐릭터 일러스트 도트 찍은후에
    2회차에서 스토리를 좀 더 풀어나갈 계획입니다 .
    그리고 댓글이 없는건 클리어를 못해서가 아니라 본 제작자의 실력이 미숙해서 그런게 아닐까 싶네요
    툴을 다룬지 5일 정도 되었기 때문에 많이 미숙한 실력입니다
    스위치나 조건 분기같은걸 전부 독학으로 테스트 플레이를 해보면서 익혔고 그러기에 많은 부족함이 있는걸 알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열쇠로 문 여는 방법도 모르고 시작했으니까요 시행 착오를 거쳐서 여기까지 맵을 만들었고 나름 열심히 만든 맵이지만
    엄청난 실력을 가진 제작자 분들도 많이 계시니까요
    많으로도 이 방면으로 정진해서 더 좋은 작품을 만들겠습니다
    플레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연지 2015.04.16 12:53

    맵이 너무 단조롭네요

    또 Rpg Vx Ace 의 기본 소재들이 대부분 인게 정성이 느껴지지 않고 함정이 너무 쉬운데다가 ( 왠만한 바보가 아닌이상 다 깰수 있는 함정) 위에 분들 말처럼 스토리가 잡혀 있는 상황에서 함정쪽에 너무 치우치신게 아닌가요?

    기간에 비해서는 칭찬 받아 마땅할 게임이지만 제작자의 역량을 보고 판단하는것도 아닌데다가 완성도가 엄청난 제작자 분들도 많은편인데 작품을 너무 급하게 끝내셧네요

    다른 사람들도 클리어 한 사람이 있을거고 그런데도 평이 얼마 없는거 보면 역시 난이도가 너무 쉽고 급조한 엔딩 티가 많이 나서 그런거 같다고 봐요

    다음에 더 좋은 모습 보여주셧으면 하네요 제가 함정 게임을 좋아해서 함정 게임쪽을 자주 하는 편이라서 ......

  • ?
    Gameplayer 2015.04.16 13:45
    윗사람들 다운은 받고 그럼?쉽긴 뭐가쉬움 ㅡ,ㅡ 하다가 빡쳤는데
  • profile
    파치리스 2015.05.31 15:44
    저는 그래도 재밌게 했는데...

    이 게임을 실황해봤습니다.
    http://avangs.info/broadcast/1456011

    함정게임인지라 실황도중 짜증나는 상황도 많았지만 낫베드
  • profile
    남고하늘 2016.10.22 10: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플레이타임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RPG Maker RTP (알만툴 런타임 패키지) file 습작 2014.06.08 21046 6
공지 완성작 게임 게시판 이용 안내 20 20시간이상 AVANGS 2010.02.02 39279 3
공지 게임/대용량 파일 업로드 방법 6 file 습작 2012.12.01 14355 0
롤플레잉 소닉 RPG ARC-V 4 4시간 나012-3456-7890 2016.12.01 800 0
퍼즐/보드 [모바일/PC] 탑 속의 마법사 6 file 1시간 바람냥 2016.11.20 897 1
기타 I MU (아이뮤) 게임 [2013/07/14 수정] 39 file 창천거사 2013.07.08 6194 2
퍼즐/보드 [사막사마귀]얀데레 왈츠 2 사막사마귀 2015.12.05 2303 1
퍼즐/보드 미니게임)내꿈은 의심왕 2 file 30분이하 유고 2016.11.25 447 1
퍼즐/보드 [공포] 알콩달콩 유치원 MV 23 file 루리코 2015.10.11 4564 3
롤플레잉 디지몬 오버라이트 ( Digimon Overwrite ) / 2D 디지몬 RPG 3 file 권현준 2016.05.30 3479 1
어드벤쳐 자작한 게임)로스트 월드 1 4시간 그레이딩고 2016.09.17 794 0
퍼즐/보드 [퍼즐미로게임] 묘수 1.0 2 file 30분이하 유고 2016.11.09 358 1
퍼즐/보드 불굴의 용사 ~환상의탑~ 4 file 8시간 ifeve 2016.10.29 1435 4
어드벤쳐 하얀양 ver.1.0.0 2 file BJ양쭌 2014.12.27 1568 2
퍼즐/보드 출구는 어디에?[지뢰찾기식 게임] file 30분이하 유고 2016.11.06 239 0
어드벤쳐 8bit 스타일 호러 방탈출 'EXIT' 5 file 1시간 r35 2016.10.09 1107 4
어드벤쳐 [단편, 수정] Treat or Treat -번외- 2 file 30분이하 빙냥이 2016.10.30 521 3
어드벤쳐 [링크수정] Treat or Treat - 할로윈 게임 (공포게임 아닙니다) 2 file 30분이하 빙냥이 2015.10.31 1067 3
전략/시뮬 Room Escape 2 30분이하 O형마크 2016.09.12 543 0
기타 호러 안 같은 호러게임 역마살 15 file ㅅㅇ 2014.10.11 2863 1
롤플레잉 [리그오브레전드] LOL Playing 2 file 20시간이상 부초 2016.01.28 2049 2
기타 이것이 함정입니까 7 file 꾸준히연습중 2015.04.15 1003 0
Board Pagination Prev 1 ...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 70 Next
/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