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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류 구인
보수 X
마감일 2019-03-01
희망분야 기획,시나리오,그래픽
소개 저는 안정후입니다. 기획, 프로그래밍을 맡습니다.
진행도 [▣    ]
연락방법 이메일,메신저
연락처 mushaintain@gmail.com, https://open.kakao.com/o/gkDw9v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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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타사항 : 프로젝트 현황이나 포트폴리오, 모집 요구사항 등 위에서 충분히 언급하지 못한 내용을 기입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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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저는 다소 특별한 전투 시스템을 가진 게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이런 전투시스템에 관심이 있거나, 검사들이 나오는 시나리오를 쓰고 싶은 분,

 그 외에도 이 게임의 제작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을 원합니다.

 

기본 컨셉은 중세 검술입니다.

 

ATB(Active Time Battle)기반의 전투입니다.

 

전투는 턴시스템이 아니라 게임내의 시간을 기준으로 진행되게 됩니다.

스킬 입력시에는 이 시간이 멈추기 때문에 리얼타임 게임보다는 턴 기반 게임과 유사합니다.

 

1 초마다 각 전투원들은 자신의 사고력을 정신력 만큼 회복합니다.

 

 각 스킬은 소모 사고력, 소모 정신력, 시전 시간을 가집니다.

스킬을 입력하면 시전 시간만큼 시간이 지난 후에 스킬이 발동되며, 사고력과 정신력이 소모됩니다.

사고력이나 정신력이 바닥났을 경우에는 아무 스킬도 사용할 수 없으며, 사고력이 회복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따라서 주어진 1초동안 시간과 사고력을 잘 분배하여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 행동의 시전 시간을 줄이는 준비,

다음 공격을 1회 회피하는 회피 준비,

특수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하거나 스킬의 효과를 강화하는 돌입,

돌입 상태에서 시전 시간이 줄어드는 찌르기,

시전 중에는 공격을 막는 베기 등

 

다양한 효과와 스킬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합니다.

 

실제로 이 곳에 작성한 스킬과 시스템은 이미 개발되어 있으며 이들로 게임의 1챕터를 만들 예정입니다.

2챕터, 3챕터의 예정은 아직 없지만 가능하다면 새로운 스킬들을 계속 추가하며 게임의 볼륨을 키우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이런 전투시스템에 관심이 있거나, 검사들이 나오는 시나리오를 쓰고 싶은 분,

 그 외에도 이 게임의 제작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은

 

mushaintain@gmail.com이나 https://open.kakao.com/o/gkDw9vab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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