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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류 구인
보수 X
마감일 2018-06-30
희망분야 그래픽,사운드
소개 2시간, 혹은 그보다 긴 비주얼 노벨을 제작할 예정.
진행도 (구직자)
연락방법 댓글,이메일
연락처 laikasoftware@gmail.com

안녕하세요.

다시 이렇게 구인 글을 올리게 되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의미 없는 말은 각설하고, 저희 Laika Software는 현재 새로운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일단, 프로젝트에 대해서 이야기 하기 전에 저희 팀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저희 팀은 '현재' 비상업용 목적으로 게임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지도 않으니 그로인한 보수 또한 존재하지 않습니다.

제가 분명하게 규정하고 싶은 것은 저희 팀은 취미 삼아 게임을 제작합니다.

일단, 참여자분께서 프로젝트에서 저희와 같이 만든 결과물을 가지고 포트폴리오 또는 경력으로 사용하셔도 저희는 아무 상관 하지 않으며 그런 마음으로 들어오셔도 별로 아무 생각도 없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이유로 팀의 공동체 의식을 해치는 일은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입니다.

 

무거운 이야기였습니다. 이만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저희 팀은 이전에 한 번 게임을 제작한 적이 있습니다.

 

 

게임 보러 가기

 

 

이번 작에 참여하는 이전 인원은 일단 현재로서는 저 한 명으로 이전 작의 시나리오와 프로그래밍을 맡았습니다.

이번 작에서도 그럴 예정입니다.

게임 분량은 대충 2시간 혹은 그 이상이나 최대 5시간 이하입니다.

프로젝트 마감 기한은 2018년 2/4분기를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정확한 프로젝트 시작은 2017년 11월부터입니다만 시나리오를 제외한 나머지 팀원분들의 시작은 아마 1월 초가 될 것이라 예상합니다.

12월 안에 시나리오 지필이 끝나고 1월에 그 틀을 통해 일러스트, UI, 음향, 프로그래밍이 시작될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다른 팀 복수 참여에 제한은 없습니다.

 

제가 이 글을 9월에 올리는 이유는 여분 시간을 충분하게 잡음으로써 팀원의 준비기한을 늘리고, 더 중요한 점은 팀원의 부재로 인한 프로젝트 미뤄짐이라는 전작의 큰 실패를 없애기 위해서입니다.

 

즉, 이번 프로젝트와 끝까지 함께하겠다. 라는 마음으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이번 프로젝트 또한 출시가 늦혀질지언정 또한 절대로 중간에 파기되지 않습니다.

 

당연히, 처음 저와 이야기를 나눈 후 자신과 맞지 않는 것 생각하시면 나가셔도 됩니다.

중요한 것은 참여 결정을 한 이후라는 말입니다.

 

UI, 음향 모두 이전에 만드셨던 작업물을 첨부하거나 링크를 하셔서 아래 메일로 보내주시면 다 읽어보고 꼭 답장드리겠습니다.

댓글은 아마 수시로 체크하기 힘들 겁니다.

감사합니다.

 

메일 : laikasoftware@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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