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플러그인



















소개


캐릭터를 뒤흔들거나 이미지 좌우 반전, 이미지 크기 조절 등의 효과를 낼 수 있는 플러그인입니다.




노트 태그(Note Tags) - 액션 시퀀스


이 노트 태그는 YEP_BattleEngineCore 플러그인이 있어야만 동작합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다음 링크에서 액션 시퀀스 부분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캐릭터가 번개에 맞은 듯한(이리저리 뒤흔드는) 그래픽 효과를 적용할 수 있는 액션 시퀀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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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GHTNING EFFECT: target, (FRAME)
cs

 'FRAME' 을 생략하면, LIGHTNING EFFECT 의 지속 시간이 15프레임으로 설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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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ish action>
LIGHTNING EFFECT: targets, 30
</finish action>
cs


캐릭터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액션 시퀀스입니다.


1
 CHARACTER SCALE: target, (SCALE)
cs

 'SCALE'을 생략하면, target의 스케일이 1로 설정됩니다.


1
2
3
<finish action>
CHARACTER SCALE: targets, 0.5
</finish action>
cs


캐릭터의 오프셋을 조절하는 액션 시퀀스입니다


1
CHARACTER OFFSET : target, (offsetX), (offsetY)
cs

 offsetX를 생략하면, 0으로 설정됩니다.

 offsetY를 생략하면, 0으로 설정됩니다.

 


스크립트 호출


 다음 코드들은 스크립트 명령(Script Command) 또는 이동 경로 설정(Set Movement Route)의 스크립트 명령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명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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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미지 상하 반전
 var target = this.character(0);
 target.setFilterDir(1);
 
 // 이미지 좌우 반전
 var target = this.character(0);
 target.setFilterDir(2);
 
 // 이미지에 이리저리 뒤흔듭니다 (라이트닝 이펙트)
 var target = this.character(0);
 target.setFilterLightning(true15);
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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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Map.events().concat($gamePlayer).
concat($gamePlayer.followers()._data).
forEach(function(i) {
i.setFilterScale(0.5);
i.setFilterLightning(true50);
}, this);
this.wait(1);
cs

 

이동 루트의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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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미지 상하 반전
 this.setFilterDir(1);
 
 // 이미지 좌우 반전
 this.setFilterDir(2);
 
 // 이미지에 이리저리 뒤흔듭니다 (라이트닝 이펙트)
 this.setFilterLightning(true15);
cs



다운로드(Download)


Github

Github RAW



버전 로그


2016.10.10 (v1.0.0) - 공개일


Who's 러닝은빛

profile

Blog                            http://biud436.blog.me/

Blog(English)                 http://biud436.tistory.com/

MV Plugins                   https://github.com/biud436/M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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