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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것처럼 자신의 공격속성 변화 + 공격력 강화가 아니라,


 특정 속성의 스킬 사용시에만 해당 속성 위력 증가효과가 나오게 하고 싶은데


 데이터베이스나 스크립트를 건드려서 그런 효과를 만들 수 있을까요?

 

 그러니까 다시말하면 통상공격이 A속성, 특수스킬이 B속성인데, 자신의 공격 속성을 변경하지 않고 'B속성의 데미지 증가'와 같은 효과를 만들고 싶습니다.

 

 그러면 통상공격은 A속성이니까 평소와 똑같은데, 특수 스킬로 B속성 스킬을 쓸 때만 위력을 강하게 만들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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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 '3'
  • ?
    잠행인 2017.04.20 16:15
    무슨 이야기인지 이해가 잘 안되네요. 마법사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캐릭터의 일반공격은 무속성이겠죠. 이 캐릭터가 불속성 강화상태에서 불속성 마법을 쓰면 불속성에만 추가대미지가 붙습니다. 공격속성 변화는 마법사의 평타에 속성을 부여하는 셈이고요
  • ?
    Fortissimo 2017.04.20 16:54

    저도 그런 효과를 만들고 싶은데, 데이터베이스로는 '공격시 속성' 변화밖에 못 만들지 않나요?

  • ?
    잠행인 2017.04.20 17:21

    데이터베이스 "적 캐릭터"에서 속성유효도: 불속성 150%로 하시면 0.66배의 공격력으로 나갑니다. 마법은 불속성으로 지정하시고요. 반대로 불속성 50%로 하시면 2배의 공격력으로 공격되겠죠. 모든 적이 불속성에 약하게 하고싶으신건 아닌거같은데.. 그런거라면 그냥 스킬 위력을 쎄게하면 되고요.


    만약 화염의 단검(속성공격력+10) 같은걸 만들고 싶으신거면 우회적인 방법을 쓰던지 아니면 스크립트가 필요할것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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