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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발 중에는 액션이 나오는데

겹쳐있는 상태에서는 발동을 안하는데 이거 어떻게...? 아이디어좀.. 부탁합니다. ㅠ,.ㅠ

제가 스크립트를 아직 할줄 모릅니다. 




<코딩>

-------------------------------------------


#스위치 이벤트 EV002#

◆반복 시작

  ◆스위치 조작:#0007 b2 = ON

  ◆애니메이션 표시:vertical fire, Fire One 2

  ◆대기:50프레임

  ◆스위치 조작:#0006 b1 = ON

  ◆스위치 조작:#0007 b2 = OFF

  ◆대기:60프레임

  ◆

:위 내용 반복함


-------------------------------------------


#vertical fire#

[page 1]


switch b1;

병렬처리;


[page 2]

switch b2;

플레이어가 접촉;

◆애니메이션 표시:플레이어, Hit Fire

◆이동 경로 설정:플레이어 (대기)

:        :◇1 걸음 후진

:        :◇점프:+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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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 '4'
  • ?
    무명시절 2017.03.25 17:18
    단지 캐릭터가 애니메이션이 나올때 같이 넉백되는 연출을 원하시는 건가요?
    아니면 다른 건가요?
  • profile
    naonori 2017.04.17 20:49
    네 그렇습니다 화염 애니메이션 연출과 동시 넉백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동간에는 버그없이 코딩이 잘 수행을 하지만 애니메이션이 나오는 곳에서 플레이어와 겹쳐있는 동안에는 코딩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위에 처럼 플레이어 접촉시 방동되는것이 아닌 이벤트가 접촉 되었을때로 설정 하여도 전혀 작동하지 않습니다. 코딩도 스크래치만 막 뗀 터라 어찌 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딱히 직접적으로 답을 구하고자 하지는 않지만 참고로 노하우가 될만한 자료나 예재 게임을 알고 싶어요.
  • ?
    무명시절 2017.04.17 22:00 Files첨부 (1)

    뭔가... 절박하다고 할까요? 아님 자기 사연 소개 일까요?
    뭐 어쨋든간에 답(직접적인 답을 구하진 않는 다 해도 직접적인 답)을 드리자면...

    다른건 몰라도 말이죠...

    [page 2]


    switch b2;

    플레이어가 접촉;

    ◆애니메이션 표시:플레이어, Hit Fire

    ◆이동 경로 설정:플레이어 (대기)

    :        :◇1 걸음 후진

    :        :◇점프:+0, +0

    이렇게 하셨다고 적어주셨는데 원하는 연출을 위해선 저 이동경로가 잘못 됐다고 봅니다.
    현 설정대로면 한걸음 뒤로 간다음 점프하는 꼴이라...

    원하는 연출을 위한 방법은 이 이벤트에서 (겹쳐있는 거 까지 포함해서)


    플레이어가 접촉;

    설명2.png


    위 스위치는 임의로 정한 거지만 그냥 원래 쓰던 스위치를 저렇게 조건분기로 걸면

    원하는 연출이 됩니다.(한 방향으로만 넉백되야 한다면 저렇게 조건분기를 걸 필욘 없고 그냥 점프만 걸어주시면 됩니다)

  • profile
    naonori 2017.04.17 23:45
    답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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