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강좌

C언어
2010.07.11 17:17

C# - 시스템 정보 받기

조회 수 2831 추천 수 0 댓글 2
Atachment
첨부 '1'

zcv.png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ComponentModel;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rawing;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Windows.Forms;

namespace WindowsApplication3
{
    public partial class Form1 : Form
    {
        public Form1()
        {
            InitializeComponent();
        }

        private void Form1_Load(object sender, EventArgs e)
        {
            //현재 시스템 변수를 선언
            OperatingSystem os = Environment.OSVersion;
            string Name = "알 수 없음";
            //현재 활성화된 프로세서 수를 측정후 반영
            label3.Text = Environment.ProcessorCount.ToString();
            label5.Text = Environment.Version.ToString();
            //마우스 정보를 위해 타이머 스타트
            timer1.Start();
            //OS버전별 교환
            switch (os.Platform)
            {
                case PlatformID.Win32Windows:
                    {
                        if (os.Version.Major == 4)
                        {
                            switch (os.Version.Minor)
                            {
                                case 0:
                                    Name = "Windows 95";
                                    break;
                                case 10:
                                    Name = "Windows 98";
                                    break;
                                case 90:
                                    Name = "Windows Me";
                                    break;
                            }
                        }
                        break;
                    }
                case PlatformID.Win32NT:
                    {
                        if (os.Version.Major == 4)
                        {
                            Name = "Windows NT 4.0";
                        }
                        else if (os.Version.Major == 5)
                        {
                            switch (os.Version.Minor)
                            {
                                case 0:
                                    Name = "Windows 2000";
                                    break;
                                case 1:
                                    Name = "Windows XP";
                                    break;
                                case 2:
                                    Name = "Windows Server 2003";
                                    break;
                            }
                        }
                        else if (os.Version.Major == 6)
                        {
                            switch (os.Version.Minor)
                            {
                                case 0:
                                    Name = "Windows Vista";
                                    break;
                                case 1:
                                    Name = "Windows 7";
                                    break;
                            }
                        }
                    }
                    break;
                default:
                    break;
            }

            label1.Text = Name;
        }
        private void timer1_T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System.Drawing.Point pt = Control.MousePosition;
            label7.Text = "X 좌표 : " + pt.X.ToString() + " Y 좌표 : " + pt.Y.ToString();
        }
    }
}

Who's 코르뉴

?

10년차 쯔꾸르시리즈의 아웃사이더.

 제작 완성된 주요 게임들( 2003년 이전 게임들은 현재 자료가 남아있지도 기억도 잘 나지 않아서 생략)

The Knight Part 1 - 창조도시 게임자료실(2003)

The Knight Part 2 - 창조도시 완성작(2003)

The Knight Part 3 - 창조도시 완성작(2004)

The Knight Part 4 - 창조도시 완성작(2004)

The Knight Part 5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5)

Natural selection(아케이드) - 완성판 배포(2005)

Azure Moon (proto type)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6)

Azure Moon : limitless addition - 체험판 배포, 완성판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2006)

Stokesia(Azure Moon, proto type)  - 개인 보관 후 자료 소멸 (2007)

Stokesia(Azure Moon)  - 개인 보관 중(2008)

Natural selection(3D FPS Type) - 제작 중단 연구용 완성판 배포(2008)

코르뉴의 전설(proto type) - 체험판 배포, 개인 보관 중(2009)

 

Arcadia - 개인 제작, 테스팅 까지만 완료(2011)

TowerDefence - 개인 제작, 타워 디펜스 카페등에 알파버전까지만 수록(2011)

Avengers - 개인 제작, 일리히트 엔진 + Bullet엔진 사용, 알파 버전까지만 배포(2011)

 

연구과제

-Java 1.6

-mysql, php, flash 연동 웹게임

-Unity Engine with Flash

-Flixel Engine with Flash Builder

Comment '2'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Vegas Pro 베가스 강좌 목록 아방스 2017.09.28 886
파이널컷X 파컷 강좌 목록 아방스 2017.06.18 757
C언어 #include 지시어에 대해 1 [Dark].Angel 2009.01.14 2025
기타 - 하늘 -의 리눅스 book! [ <1>리눅스를 배우기전에... ][수정] 5 - 하늘 - 2009.08.01 2145
기타 - 하늘 -의 리눅스 book! [ <2>리눅스를 배우려면?][수정] 8 file - 하늘 - 2009.08.01 3357
기타 - 하늘 -의 리눅스 book! [ <3>리눅스의 기초!] 1 file - 하늘 - 2009.08.03 2161
기타 - 하늘 -의 리눅스 book! 리눅스를 배워보자! 5 - 하늘 - 2009.08.01 2515
XpressEngine 2011.11.05 XE Camp - XE 개발팀에 직접 물어보세요 아방스 2011.11.08 2202
XpressEngine 2011.11.05 XE Camp - XE 마켓 소개 아방스 2011.11.07 2016
XpressEngine 2011.11.05 XE Camp - XE 모듈 제작 가이드 아방스 2011.11.07 2358
XpressEngine 2011.11.05 XE Camp - XE 소개 및 오픈소스 참여 방법 3 아방스 2011.11.06 2244
XpressEngine 2011.11.05 XE Camp - XE 스킨 제작 가이드 아방스 2011.11.07 1976
XpressEngine 2011.11.05 XE Camp - XE를 활용한 웹 사이트 구축 아방스 2011.11.07 1989
기타 3D MAX 2008 - subdivison 모델링 1 아방스 2009.05.28 1975
플러그인 After effect cs 5.5 plugin 손떨림 보정 플러그인 Warp stabilize 아방스 2011.12.16 7311
에프터 이펙트 After Effects CS5.5 / 기능 아방스 2011.04.16 2668
템플릿 ayatoweb1 [Standard 3D 플러그인 필요] file 아방스 2011.12.06 2340
기타 Blender 3D 게임 엔진 1 에돌이 2011.07.08 4654
C언어 C 프로그래밍 기초 1 아방스 2009.01.12 2228
C언어 C# - 시스템 정보 받기 2 file 코르뉴 2010.07.11 2831
C언어 C# 병렬처리! 스레드 사용하기 1 file 꿈달 2012.11.08 4129
시네마4D Cinema 4D r13 Tutorial: Particles Transition to Text - PolyFX 아방스 2012.01.25 536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Next
/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