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힝 집애갈레

by 우두둑 posted Oct 01,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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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툴 알만툴2000
플레이타임 30분이하
실황 가능
이차 창작 가능
멀티 엔딩 단일엔딩

2023.1.5

다운로드 링크를 수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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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테스트용으로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일단은 엔딩까지 만들었기에 완성작으로 올립니다.

 

a.PNG

 

d.PNG

 

섬에 표류한 주인공을 집으로 보내면 되는 간단한 내용.

개연성은 없으며 약간의 개그 테이스트.

 

플레이타임 : 약 15분 이상

 

엔딩 수 : 1개

 

소재 : RTP

 

주의사항 : 즉사트랩이 많아 저장을 자주하셔야 합니다.

              이 게임은 단순하며 복잡한 설계가 없습니다.      

 

[다운로드]

https://drive.google.com/file/d/1OobRczJF05H-XQzgbAwYGQzss_fhoQj6/view?usp=sharing

 

*RTP는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실황허용.

영상 업로드시 이 페이지를 링크해주세요.

 

버그보고 및 피드백은 

댓글 및 트위터로 (@gume_all)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01

사소한 부분 수정

 

-02,03 (20.10.11)

사소한 버그 수정

 

-04(23.1.5)

사소한 부분 수정

사소한 버그 수정


<힌트>

쪽지 위치 (알바 후 구인게시판 재확인으로 특정 이벤트 활성화)

-솜솜마을 회관에 2개, 지도섬 텐트안에 1개 (지도 획득 후 섬을 나가면 못 보게되니 주의)

+방패점 1개

 

<기타 요소>

(진행에 차질은 없지만 최소 한 번의 엔딩이후 보시는걸 권장합니다.)

-싸워보면 알겠지만 아저씨는 공격을 하지 않는다.....

-돈을 가져온 뒤 음식점에서 아무것도 구매하지 않으면... (혹은 구매 후 모두 되팔면...)

-울타리 앞 마을주민에게 말을 건 이후엔 해골과 무덤에 대한 코멘트가 붙는다.

-가지말라는 경고에도 왼쪽길로 가면...

-말을 건 이후엔 '그 주민'이 무덤에 반응한다.

-지도를 소지하고 있을때와 없을때의 방패점주의 대사가 다르다.

-지도를 소지하고 있을때와 없을때의 솜솜마을주민 대사가 다르다.

-동굴 수수께끼의 모든 오답들은 리액션이 각각 다르다.

-금화를 얻고 메뉴창을 열면...

-은화 획득 후 동굴을 나가 다시 돌아오면...

-방패 진열도중 가게를 나가면...

-마지막 책을 읽고 1층으로 돌아가면 여행자들의 대사가 다르다.

플레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