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쳐

Fiendish

by 시낵스 posted Mar 14,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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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툴 알만툴Ace
플레이타임 1시간
실황 가능
이차 창작 불가
멀티 엔딩 일반 엔딩 + 히든 이벤트

bandicam 2019-03-14 22-22-23-749.jpg

2014년도에 처음으로 만들어봤던 공포게임을 난이도 조정을 위해 만든 지 2년이 지나서야 마지막 부분 난이도를 낮추고

최근 모 BJ의 실황을 보고 대략 1주 전에 다시 모든 맵에서의 전체적인 난이도를 줄였습니다.

 

이 게임은 저택괴담과 Leave의 작품에서 영향을 굉장히 받았고, 그 게임들에 쓰인 효과음이 몇 종류 들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변경점

2014. ??. ??. 게임 공개

 

2016. 3. 19. 마지막 부분 난이도 하향

(손전등 시야 범위 상향, 추격전 전 후 맵의 맵배치 변경, 추격자 AI 소폭 향상, 추격자 대쉬속도 조절, 저장 이벤트의 자동실행을 병렬처리로 변경, 일정 부분에 다다랐을 때 추격자가 추격을 못하게 변경, 추격전 한정 대쉬 키 무효화)

 

2019. 3. 9 ~ 2019. 3. 14 모든 맵 난이도 하향

(추적자의 출현 빈도 하향, 오토타일 설정, 액터 이동속도 상승으로 인한 대쉬 키 무효화, 일부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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