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플레잉

신의 유물(神之遺物, The Artifact of GOD) ver.1.26

by 찬잎 posted May 11,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제작툴 알만툴Ace
플레이타임 20시간이상
실황 가능
이차 창작 가능

제목 : 신의 유물(神之遺物, The Artifact of GOD)

장르 : 정통 RPG

드디어, 완성본입니다!

 

RTP 필요여부 : 불필요

 

머울이 매우 저평가 되는 것 같아 추가 내용!

  머울은 4번째 승급을 하기 전까지 머울의 책상에서 명상을 통해 스킬을 얻습니다!

 

다운로드 : 신의유물 ver.1.26

구글 드라이브 : https://drive.google.com/file/d/1-sDdAq0QxfX5EWmb31Hb0yJxVFpvpFrC/view?usp=sharing

 

 

패치 : 신의 유물 ver 1.25 이하 버전을 다운받으신 분이라면 패치를 덮어씌워 주셔야 합니다.

구글 드라이브 : https://drive.google.com/open?id=0B8-YxufW2BO-bnUxN2Q3ZmRwbUE

 

타이틀 화면

타이틀 실험1.png

 미완성본 이었을 때의 그것보다는 심플해졌습니다.

 

 

간략한 게임 스토리

 - 스토리는 나름대로 잘 짜여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짜여져있기만 하고 재미는....

  「23살이 먹도록 산 속 마을에서 벗어난 적이 없는 우리의 '조손'군.

    이 청년이 어떠한 계기로 여인 '소서노'를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재계회'라는 조직과 얽히면서 벌어지는 그들의 영웅담!」

 

오프닝.png

- 오프닝 장면! 모든 게임이 그렇듯 오프닝은 복선(?)을 담고 있죠.

 

소서노.png

- 소서노 호감도에 따라서 엔딩 분기가 하나 갈라집니다. 질투쟁이 소서노. 내 스타일이야.

 

 

게임 시스템 소개

 

1. 전투 시스템

    전투.png

     - 전투는 일반/일기토/집단 전투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전투 : 대부분의 게임진행 전투형태입니다. 기본이죠!

       일기토 전투 : 이벤트성 전투입니다. 특별한 이벤트가 없다면 할 수 없습니다.

       집단 전투 : 의뢰용/전쟁용 전투가 되겠습니다.

 

2. 생활 시스템

    생활.png

     - 재료를 채집해서 장비를 제작하고 또, 강화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png

     - 부동산을 구입해서 가축을 키우고 지하실을 개발해 대장간을 이용합시다!

 

3. 던전과 한벌장비

    한벌장비.png

     - 던전에는 우두머리가 있습니다.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한벌장비 즉, 세트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도박

     -  기본적으로 야바위와 경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야바위의 난이도가 쉽다고 생각하여, 돈 걱정 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를 첨부하려니 크기 제한이 있네요!?!?!?)

 

5. 일지 시스템

     -  펭구니님의 건의로 사용하게 된 시스템입니다. 키보드의 q를 누르면 조회 가능합니다.

 

6. 승급 시스템

     -  각 직업들은 일정 조건을 만족하면 승급이 가능합니다.

        승급은 게임 진행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승급에 필요한 정보는 게임 내의 '책'을 통해서 알 수 있으나,

        어려운 부분이 있다 하시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안녕하십니까, 찬잎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난생처음의 완성작입니다! 하핫

뭐 얼마나 대단한 게임 만든다고 이렇게 오래걸렸는지... 군대 가기 전에

만들다가 제대하고 푹 쉬고 또 만들다가 또 푹 쉬고 또 만들다가... 에효;;

그래도 미완성본을 많은 분들께서 지켜봐주신 덕분에 완성할 수 있었다

생각합니다.

 

  게임 만드는데 나름 고생 많이 했습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기에 겨우 이런 거

만드는데 무슨 고생!? 이라고 생각하실지는 모르겠습니다만..ㅠ_ㅠ

버그는 또 버그를 물고, 나는 울고... 제작자분들이라면 다들 공감하시리라 믿습니다.

 

  음, 소감을 길게 적고 싶었는데 막상 쓰려니 할 말이 없네요.... 하하;;

처음부터 끝까지 테스트 플레이는 했습니다만, 그럼에도 버그는

여기저기 또 요기 죠기까지 엄청 발생하리라 생각합니다.

버그가 튀어나올때마다 요, 욕하지 마시고;; 

"제작자야, 여기 버그있단다?ㅡㅡ^" 라고 살포시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디 이런 게임 개나줘버려 하지 마시고,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P.S : 근데 원래 파일 크기 제한이 2MB였나요?

===============================================================

버그 패치 Report

15.05.27 // 물빛마을 파괴 후 곤드레숲 가는 길로 나가면 이벤트 발생되는 것 수정.

15.05.27 // 경험치 분배ㆍ명상 모드에 갇히는 현상 수정.

15.05.29 // 처음 산마을 이동시 소서노를 반드시 데려가게끔 수정.

15.05.30 // 특별포상휴가후 시녀로 인해 못나가는 문제 수정.

15.05.30 // 소서노 전직 관련 수정.

15.05.30 // 암상인과의 무한거래 수정.

15.06.01 // 맨 처음 물빛마을 도착시 곤드레숲 이동 금지.

15.06.01 // 재계회 곤드레숲 본부에서 도망칠 때 강당 재진입 금지.

15.06.01 // 물빛마을 승급소에서 승급시 파티멤버 관리 수정.

15.06.01 // 교회공헌도로 물건 살 때 갇힘 수정.

15.06.01 // 도사승급시 파티멤버 관리 수정.

15.06.01 // 물빛마을 부활되는 것 수정.

15.06.01 // 전쟁모드로 모든 마을 점령 후 무한반복 메세지 수정.

15.06.01 // 사신이벤트 진행 불가 수정.

15.06.01 // 스킬 수식 에러 수정.

15.06.02 // 영지 도구점 장소이동 관련 수정.

15.06.02 // 도사 승급 관련 수정.

15.06.03// 태산요새 이벤트 진행 관련 수정.

15.06.03 // 조손 승급 관련 수정.

15.06.04 // 궁극회전창 오류 수정.

15.06.04 // 국고 정상 입금 수정.

15.06.12 // 조운 관련 이벤트 순서 수정.

15.06.12 // SinGAME 캐릭터로 인해서 이벤트 진행 안되는 문제 수정.

15.06.20 // 물빛마을 부활되는 문제 수정.

15.06.22 // 국경지대 가는 길 문제 수정.

16.06.22 // 서리광산 집단전투 관련 수정.

15.06.22 // 조운 관련 이벤트 순서 수정.

15.06.24 // 태산요새 무한 전투승리 수정.

15.07.09 // 경험치분배 문제 수정.

15.07.18 // 꽃잎마을에서 승급시 꽃마을로 이동되는 문제 수정.

15.07.23 // 경마장 버그 수정.

15.08.13 // 강화 관련 버그 수정.

15.08.24 // 해변마을 해적선장 길막 수정.

15.08.24 // 극어귀도복 강화 관련 수정.

15.08.24 // 산마을 여관 이벤트 관련 수정.

15.11.29 // 이끼동굴 갇힘 수정.

15.11.29 // 미혹의 숲 - 고구려수도 이동 문제 수정.

15.12.09 // 스타트시 멤버 버그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