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플레잉

나는 용사다~ 이말이야VIII(Legius Stray X JDG Soft)

by 레기우스州 posted Jan 15,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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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툴 알만툴MV
플레이타임 7시간
실황 가능
이차 창작 가능
멀티 엔딩 nope.

Splash_2.png

== 다운로드 ==

 

 

== 소개,스토리 ==

이 이야기는 한 용사가문의 선택받은 용사가, 진정으로 세계를 구하는 이야기.

title.png

옛날.... 아주 먼 옛날..... 한 용사지망생이 살고있었습니다.... 그 용사는 혼란스러운 세상을 구원할 구세주였고, 결국 세계를 혼란스럽게 만든 주범인 마왕을 물리치고 용사가 되었고, 자손들과 함께 행복하게 살다 죽었습니다... 그리고 엄청 긴 세월이 흘러서.... 그의 후손 중 하나이자 주인공의 에멜의 이야기가 시작되는데....

 

 

== 시스템 ==

전투방식은 7편처럼 ATB전투방식 체택. 난이도는 전작들에 비해 매우 높아졌습니다. 노가다는 필수가 되었습니다.  정통용사물로 갈 생각..... 당연히 7편처럼 전작들과 세계관을 공유하지 않아 넘버링의 부담은 없지만 진입장벽은 없지는 않은 편. 다른 다른 시리즈를 하신 분들도 진입장벽을 느끼시거나 이질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제작기간 ==

2020.9.25~2021.1.15

 

 

== 2차창작 ==

전면적으로 허용됩니다.

 

 

== 실황 ==

조건부로 제한적으로나마 허용합니다. 실황 시에는 게임의 스토리에 대한 확실하지 않은 정보를 유포하지 않는 조건에서 허용합니다.

 

== 플레이 타임 ==

저희가 플레이 테스트 해본 결과 최소 7시간이상이 나옵니다. 개인차에 따라 플레이 타임은 더 길어지거나 짧아질 수 있습니다....

 

== 맡은 역할 ==

스트레이보우:스토리,기본적인 전투,스킬,아이템,맵디자인 등...

JDG 소프트(현재 은퇴):전직시스템,벙어구,무기,검토 및 편집, 조사 등...

공통:게임 데이터 수정,플레이테스트,Q&A 등의 서비스 등....

 

 

== 업데이트 ==

1.0 - 정식 출시,3차 테스트 버전의 버그 수정,스토리 완성,불필요한 더미데이터 대거 삭제.

1.1 - 의견을 반영해서 스킬(마법,무술,검술 등 계통) 밸런스 일부조정,장비 일부 버프,이제부터 차징이 걸리는 스킬이나 아이템은 더 이상 없습니다. 폭탄류,소드류 공격용 아이템 대폭 버프,새로운 아이템,NPC일부 추가, Mac유저분들을 위해 이제부터 맥버전을 지원합니다(단 분할파일 전부 다운받아야 합니다)

1.2 - 버그수정, 인카운터 감소

 

== 피드백 ==

네~ 피드백은 받습니다~ 이 글을 올린 목적이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받고 고쳐야할 점이나 아쉬운 점 등을 개선하기 위한 취지로 올렸습니다~ 저희가 미처 발견하지 못한 버그도 있을 수 있으니 버그제보도 받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다운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떠한 쓴소리라도 게임의 질이 좋아진다면 기꺼이 수용하겠습니다.

 

== 스크린 샷 ==

화면 캡처 2021-01-15 203048.png

화면 캡처 2021-01-15 203016.png

 

 

== 간단한 플레이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