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스크립트

http://www.rmxp.org/forums/showthread.php?t=3862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 필요)
  전투알고리즘을 FF10의 그것으로 교체하는 것입니다.(주: FF10에서는 모든 무기의 공격력은 0으로 간주됨(즉, 무기를 장착해도 공격력 변화없음))

1. 물리공격
GAME_BATTLER 3
if hit_result == true
      # Calculate basic damage
      atk = [attacker.atk - self.pdef / 2, 0].max #찾기
      self.damage = atk * (20 + attacker.str) / 20 #찾기
      # Element correction
      self.damage *= elements_correct(attacker.element_set)
........

이 부분을 다음처럼 수정:

if hit_result == true
      # Calculate basic damage
      atk = (((attacker.str * attacker.str * attacker.str) / 32) + 30)
      self.damage = ((atk * ((((self.pdef - 280) * (self.pdef - 280))/110) + 16))/730) * (730 - (self.pdef * 51 - (self.pdef * self.pdef) / 11) / 10) / 730    # FFX CBA
      # Element correction
      self.damage *= elements_correct(attacker.element_set)
........


2. 마법/스킬
GAME_BATTLER 3
      # Calculate rate
      rate = 20
      rate += (user.str * skill.str_f / 100) #찾기
      rate += (user.dex * skill.dex_f / 100)
      rate += (user.agi * skill.agi_f / 100)
      rate += (user.int * skill.int_f / 100)
      # Calculate basic damage
      self.damage = power * rate / 20 #찾기 끝
      # Element correction
      self.damage *= elements_correct(skill.element_set)
........

이 부분을 다음처럼 수정:
      # Calculate rate
    rate = (skill.power * (((user.int * user.int) / 6) + skill.power) / 4)
      self.damage = (rate * ((((self.mdef - 280) * (self.mdef - 280))/110) + 16)/730) * (730 - (self.mdef * 51 - (self.mdef * self.mdef) / 11) / 10) / 730
    if skill.atk_f == 1
      rate = (((user.str * user.str * user.str) / 32) + 30)
      self.damage = ((rate * ((((self.pdef - 280) * (self.pdef - 280))/110) + 16))/730) * (730 - (self.pdef * 51 - (self.pdef * self.pdef) / 11) / 10) / 730
    end
    if skill.atk_f == 2
      rate = ( skill.power * ((user.int + skill.power) / 2)) * ( 0 -1)
      self.damage = rate
    end
      # Element correction
      self.damage *= elements_correct(skill.element_set)
........


참고: Skill Effect ratings of FFX magic.

백마법 -
케알: 24
케알라: 40
케알가: 80
기도: 8

흑마법 -
워터: 12
워터라: 24
워터가: 42
플레어: 60
알테마: 70


**주: FF시리즈의 전통(?)상, 모든 파라미터 최대값은 255를 넘지 않습니다.

Who's 백호

?

이상혁입니다.

http://elab.k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습작 2012.12.24 6153
114 전투 KGC_Active Count Battle (7/30일자) 7 file 백호 2009.02.22 1846
113 전투 적의 여러차례 행동 스크립트 1 백호 2009.02.22 1321
112 전투 방어시에 속성 저항,스테이트무시 스크립트 1 백호 2009.02.22 1017
111 전투 S.G DamageShield Script 백호 2009.02.22 935
110 전투 매턴 자동 회복이나 도트힐 3 file 백호 2009.02.22 1350
109 전투 Prize Point System 2.0 by Dark Ruby@rmxp.org 3 file 백호 2009.02.22 1742
108 전투 Battle Report 1.6 by Raziel@rmxp.org 1 file 백호 2009.02.22 1672
107 전투 [신기술 체험] Tactical Battle System 9 file 백호 2009.02.22 2034
106 전투 Active Time Battle 2.57 by パラ犬 6 file 백호 2009.02.22 2371
105 전투 중복일지도 모르는 ATB 전투 11 file 백호 2009.02.22 4057
104 전투 랜덤 전투음악 by Fomar0153@rmxp.org 1 백호 2009.02.22 1008
103 전투 [신기술 체험]액션배틀1탄 6 file 백호 2009.02.22 2766
102 전투 SG_Attack Break by sandgolem (SDK호환) 백호 2009.02.22 813
101 전투 Stealing/Mugging/Scanning 6.0 Final by Trickster (SDK호환) file 백호 2009.02.22 885
100 전투 RTAB 1.15와 애드온 from 歯車の城 4 file 백호 2009.02.22 1186
99 전투 [신기술 체험] 강회된 횡스크롤 액알 13 file 백호 2009.02.22 6841
98 전투 Real Time Active Battle(RTAB) 1.14 from 歯車の城 3 file 백호 2009.02.22 1315
97 전투 FFX, X-2, FFXII 식으로 대미지 표시하기 by squall@rmxp.org 백호 2009.02.22 1115
96 전투 레벨업시 능력치 표시 2 백호 2009.02.22 1621
» 전투 FF10 전투 대미지 공식 by hydro@rmxp.org 백호 2009.02.22 114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