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스크립트

통상 공격하면, 일정 확률로 스킬이 발동하는 무기를 작성합니다.
발동하는 스킬·확률은 무기 마다 설정할 수 있어 발동해도 SP는 줄어 들지 않습니다.

사용법1

무기명에 [MW{ID},{확률}] (을)를 추가합니다.
예를 들면 「 10% 의 확률로 ID:20 의 스킬을 발동시킨다」경우는
무기명[MW20,10]
됩니다.

사용법2

속성 마법검 (을)를 만들어, 무기로 세트 합니다.
그리고는 무기의[민첩함+]%의 확률로 ID:[손재주가 있음+]의 스킬이 발동합니다.

예를 들면, 10% 의 확률로 ID:20 의 스킬을 발동시키고 싶은 경우는,
[손재주가 있음+] 20
[민첩함+] 10
(이)라고 입력합니다.

출처: KGC

Who's 백호

?

이상혁입니다.

http://elab.kr

Atachment
첨부 '1'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습작 2012.12.24 6153
174 전투 전투중에 장비들 교체하기 file 레이스89 2017.08.19 592
173 전투 전투 관련 횟수 취득 스크립트 백호 2009.02.21 783
172 전투 SG_Attack Break by sandgolem (SDK호환) 백호 2009.02.22 813
171 전투 Single/All Target Switching by RPG Advocate 백호 2009.02.22 816
170 전투 Stealing/Mugging/Scanning 6.0 Final by Trickster (SDK호환) file 백호 2009.02.22 885
169 전투 전투의 커맨드에 따라 능력치를 상승 백호 2009.02.22 904
168 전투 배틀 포인트 1 백호 2009.02.22 918
167 전투 위치보정스크립트 한글화 1 백호 2009.02.22 922
166 전투 S.G DamageShield Script 백호 2009.02.22 935
165 전투 랜덤 전투음악 by Fomar0153@rmxp.org 1 백호 2009.02.22 1008
164 전투 방어시에 속성 저항,스테이트무시 스크립트 1 백호 2009.02.22 1017
163 전투 SG_Auto battle by sandgolem (SDK호환) 백호 2009.02.22 1031
162 전투 FFX, X-2, FFXII 식으로 대미지 표시하기 by squall@rmxp.org 백호 2009.02.22 1115
» 전투 마법검 스크립트 file 백호 2009.02.21 1116
160 전투 레벨업 시스템 제거 스크립트 file 백호 2009.02.21 1117
159 전투 배틀샵 스크립트 1 백호 2009.02.22 1126
158 전투 전투에서도 맵 BGM 연결하는 스크립트 2 file 백호 2009.02.21 1129
157 전투 물리친 적의수 표시 file 백호 2009.02.21 1131
156 전투 FF10 전투 대미지 공식 by hydro@rmxp.org 백호 2009.02.22 1140
155 전투 A-battle 수정 file 백호 2009.02.21 115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