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스크립트

http://www.rmxp.org/forums/showthread.php?t=3862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 필요)
  전투알고리즘을 FF10의 그것으로 교체하는 것입니다.(주: FF10에서는 모든 무기의 공격력은 0으로 간주됨(즉, 무기를 장착해도 공격력 변화없음))

1. 물리공격
GAME_BATTLER 3
if hit_result == true
      # Calculate basic damage
      atk = [attacker.atk - self.pdef / 2, 0].max #찾기
      self.damage = atk * (20 + attacker.str) / 20 #찾기
      # Element correction
      self.damage *= elements_correct(attacker.element_set)
........

이 부분을 다음처럼 수정:

if hit_result == true
      # Calculate basic damage
      atk = (((attacker.str * attacker.str * attacker.str) / 32) + 30)
      self.damage = ((atk * ((((self.pdef - 280) * (self.pdef - 280))/110) + 16))/730) * (730 - (self.pdef * 51 - (self.pdef * self.pdef) / 11) / 10) / 730    # FFX CBA
      # Element correction
      self.damage *= elements_correct(attacker.element_set)
........


2. 마법/스킬
GAME_BATTLER 3
      # Calculate rate
      rate = 20
      rate += (user.str * skill.str_f / 100) #찾기
      rate += (user.dex * skill.dex_f / 100)
      rate += (user.agi * skill.agi_f / 100)
      rate += (user.int * skill.int_f / 100)
      # Calculate basic damage
      self.damage = power * rate / 20 #찾기 끝
      # Element correction
      self.damage *= elements_correct(skill.element_set)
........

이 부분을 다음처럼 수정:
      # Calculate rate
    rate = (skill.power * (((user.int * user.int) / 6) + skill.power) / 4)
      self.damage = (rate * ((((self.mdef - 280) * (self.mdef - 280))/110) + 16)/730) * (730 - (self.mdef * 51 - (self.mdef * self.mdef) / 11) / 10) / 730
    if skill.atk_f == 1
      rate = (((user.str * user.str * user.str) / 32) + 30)
      self.damage = ((rate * ((((self.pdef - 280) * (self.pdef - 280))/110) + 16))/730) * (730 - (self.pdef * 51 - (self.pdef * self.pdef) / 11) / 10) / 730
    end
    if skill.atk_f == 2
      rate = ( skill.power * ((user.int + skill.power) / 2)) * ( 0 -1)
      self.damage = rate
    end
      # Element correction
      self.damage *= elements_correct(skill.element_set)
........


참고: Skill Effect ratings of FFX magic.

백마법 -
케알: 24
케알라: 40
케알가: 80
기도: 8

흑마법 -
워터: 12
워터라: 24
워터가: 42
플레어: 60
알테마: 70


**주: FF시리즈의 전통(?)상, 모든 파라미터 최대값은 255를 넘지 않습니다.

Who's 백호

?

이상혁입니다.

http://elab.k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습작 2012.12.24 6153
174 전투 A-battle 수정 file 백호 2009.02.21 1155
173 전투 ABP 액알 (Action Battle Player) 14 file 백호 2009.02.22 4556
172 전투 ABS_v3액션 알피지 46 file 알피지GM 2010.03.07 5806
171 전투 Active Time Battle 2.57 by パラ犬 6 file 백호 2009.02.22 2371
170 전투 Active Time Battle 2.62 by パラ犬 file Alkaid 2010.09.06 1652
169 전투 Advanced Individual Battle Command v2.1 by Trickster@rmxp.org (SDK호환) 1 file 백호 2009.02.22 1189
168 전투 Advanced Limit Breaks (KGC스크립트를 SDK호환용으로 손질한 것) 백호 2009.02.22 1214
167 전투 ATB시스템 입니다. [스샷 첨부] 17 백호 2009.02.22 4182
166 전투 ATB전투 5 백호 2009.02.22 3369
165 전투 ATB전투 형식 스크랩트 [ 어디서 퍼왔는..] 7 WMN 2008.03.17 2545
164 전투 Battle Report 1.6 by Raziel@rmxp.org 1 file 백호 2009.02.22 1672
163 전투 Blizz-ABS 1.95 27 아방스 2008.03.05 4028
162 전투 CSSR6-스태미너 시스템 1 file 백호 2009.02.22 2337
161 전투 CTB by Charlie Fleed 3.1 - FF10 스타일의 전투시스템 6 Alkaid 2010.09.10 2974
160 전투 CTB by Charlie Fleed 3.2 - FF10 스타일의 전투 시스템 7 Alkaid 2010.10.14 3448
159 전투 Custom Debugger, Battle Debugger by RPG Advocate file 백호 2009.02.22 1248
158 전투 DerVVulfman's addons for Mr.Mo's ABS file Alkaid 2010.09.10 1645
157 전투 Etude87_Custom_Slip_Damage_XP ver.1.0 5 습작 2012.08.26 1856
» 전투 FF10 전투 대미지 공식 by hydro@rmxp.org 백호 2009.02.22 1140
155 전투 FFX, X-2, FFXII 식으로 대미지 표시하기 by squall@rmxp.org 백호 2009.02.22 111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Next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