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스크립트

이동 및 탈것
2009.02.22 17:02

3D 캐릭 스크립트

조회 수 3443 추천 수 0 댓글 7
3D캐릭터 대게하는 스크립트인가
하여깐 모르겠소이다.


class Game_Character
  #--------------------------------------------------------------------------
  # 걶 긆긳긙긃긏긣룊딖돸
  #--------------------------------------------------------------------------
  alias walk_initialize initialize
  def initialize
    walk_initialize
    @pattern_walk = [1,2,3,2]        # 뺖뛱긬??깛봹쀱
    @pattern_walkstep = 0            # 뺖뛱긬??깛
  end
  #--------------------------------------------------------------------------
  # 걶 긲깒??뛛륷
  #--------------------------------------------------------------------------
  def update
    # 긙긿깛긵뭷갂댷벍뭷갂믠?뭷궳빁딌
    if jumping?
      update_jump
    elsif moving?
      update_move
    else
      update_stop
    end
    # 귺긦긽긇긂깛긣궕띍묈뭠귩뮪궑궫뤾뜃
    # 겍띍묈뭠궼갂딈?뭠 18 궔귞댷벍뫊뱗 * 1 귩덙궋궫뭠
    if @anime_count > 18 - @move_speed * 2
      # 믠?렄귺긦긽궕 OFF 궔궰 믠?뭷궻뤾뜃
      if not @step_anime and @stop_count > 0
        # 긬??깛귩긆깏긙긥깑궸뽣궥
        @pattern = @original_pattern
      # 믠?렄귺긦긽궕 ON 귏궫궼 댷벍뭷궻뤾뜃
      else
        # 긬??깛귩뛛륷 #룕궖듂궑갌믠?렄궴뺖뛱렄귩빁궚귡
        @pattern_walkstep += 1
        if @pattern_walkstep > 4
          @pattern_walkstep = 1
        end
        @pattern = @pattern_walk[@pattern_walkstep-1]
        # 궞궞귏궳
      end
      # 귺긦긽긇긂깛긣귩긏깏귺
      @anime_count = 0
    end
    # 긂긃귽긣뭷궻뤾뜃
    if @wait_count > 0
      # 긂긃귽긣긇긂깛긣귩뙵귞궥
      @wait_count -= 1
      return
    end
    # 댷벍깑?긣떗맕뭷궻뤾뜃
    if @move_route_forcing
      # 긇긚??댷벍
      move_type_custom
      return
    end
    # 귽긹깛긣렳뛱뫲?뭷귏궫궼깓긞긏륉뫴궻뤾뜃
    if @starting or lock?
      # 렔뿥댷벍궼궢궶궋
      return
    end
    # 믠?긇긂깛긣궕덇믦궻뭠 (댷벍븆뱗궔귞럁뢯) 귩뮪궑궫뤾뜃
    if @stop_count > (40 - @move_frequency * 2) * (6 - @move_frequency)
      # 댷벍?귽긵궳빁딌
      case @move_type
      when 1  # 깋깛??
        move_type_random
      when 2  # 뗟궱궘
        move_type_toward_player
      when 3  # 긇긚??
        move_type_custom
      end
    end
  end
end

Who's 백호

?

이상혁입니다.

http://elab.kr

Comment '7'
  • ?
    Aerkers 2009.03.09 17:47
    써도 달라진게 없어보이는..
  • ?
    아르덴 2010.01.27 09:37

    3d모델 호환할 수 있게 하는건가./.?

  • ?
    타락영혼 2010.01.27 10:45

    무슨 효과인지 제데로좀;;

  • profile
    J H L 2010.04.08 20:56

    캐릭터가 약간 흐려지네여..(ㅡ..ㅡ;;)?

  • ?
    카비 2010.04.28 14:25

    이건!..

    뭐지;

  • ?
    허걱 2010.04.28 14:46

    원래 VX 패턴이 2-3-1-2-3-1-... 식으로 돌아갔던가?

    그걸 2-3-2-1-2-3-2-1-.... 식으로 해주는것 같은데요?;;;  작동되나?

  • ?
    내로미 2010.05.08 18:47

    이게 뭐염..;;;

    허걱님의 말도 뭔지 하나도 모르겠고..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습작 2012.12.24 6153
» 이동 및 탈것 3D 캐릭 스크립트 7 백호 2009.02.22 3443
61 이동 및 탈것 8방향 스크립트 12 file 백호 2009.02.21 2412
60 이동 및 탈것 8방향 이동 & 대쉬 스크립트 5 백호 2009.02.21 1701
59 이동 및 탈것 8방향움직임과 8방향 캐릭터칩 호환 2 file 백호 2009.02.21 2273
58 이동 및 탈것 8방향이동 9 캉쿤 2011.09.19 2528
57 이동 및 탈것 8방향이동, Shift키 누르면 대쉬 63 WinHouse 2010.06.12 4023
56 이동 및 탈것 Advanced Player Movement by SephirothSpawn (SDK호환) 1 file 백호 2009.02.22 801
55 이동 및 탈것 KGC_RemoveElements file 백호 2009.02.22 1127
54 이동 및 탈것 KGC_SetAttackElement (공격속성설정) file 백호 2009.02.22 1407
53 이동 및 탈것 KGC_Teleport file 백호 2009.02.22 1153
52 이동 및 탈것 Maplinks - 맵연결을 쉽게 하기 1 백호 2009.02.22 1541
51 이동 및 탈것 Memorize Location R2 by dubealex file 백호 2009.02.22 846
50 이동 및 탈것 Mouse_move file 백호 2009.02.21 921
49 이동 및 탈것 Mouse_move 호환 100%강화버전 4 file 백호 2009.02.21 1512
48 이동 및 탈것 Mouse_move 호환버전 1 file 백호 2009.02.21 1059
47 이동 및 탈것 RMVX dash for RMXP by PK8 2 Alkaid 2013.01.22 1193
46 이동 및 탈것 SG_Wait for Move Completion Fix by sandgolem (SDK호환) 백호 2009.02.22 860
45 이동 및 탈것 Super Simple Vehicle System Enhanced 8.0 by DerVVulfman 1 Alkaid 2010.12.12 1956
44 이동 및 탈것 Trickster's Caterpillar System 0.99 3 Alkaid 2010.12.23 1590
43 이동 및 탈것 World Map & Teleporter by SephirothSpawn 2 file 백호 2009.02.22 1156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