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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SR14-아이템 합성

by 백호 posted Feb 22,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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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SR14-아이템 합성

[개요]
아이템을 합성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아이템만은 아니게 무기나 방어구도 합성 소재에 할 수 있습니다. 또,
합성품은 "아이템"에 한정합니다.
무기나 방어구를 만들고 싶은 경우는, 무기·방어구 생산&강화 시스템을 도입해주세요.
그리고, 사용법 등은, 생산&강화 시스템과 서로 거의 바뀝니다.


[사용법 ]

커스터마이즈 항목은 변경해도 하지 않아도 문제 없습니다.다만 잘못해가 없도록 합시다.

합성 화면의 호출은 스크립트입니다.
아래 쪽에 써 있는 스크립트를, 이벤트 커멘드:스크립트로 실행해 주세요.

필요 소재의 표시는,
소재 명소지수 / 필요수
되고 있습니다.물론 이름이 너무 길면 줄어듭니다.
키 소재 되는 것이 존재합니다만, 설명이 귀찮아서, 무기·방어구 생산&강화 시스템을 참조해 주세요.

합성의 방식은 헬프 윈도우에 텍스트가 나오므로 안다고 생각합니다.


[소재의 종류]
W  무기
A  방어구
I  아이템
N  없음 
없음이라고 하는 것은 그대로로, 아무것도 설정하고 싶지 않을 때에 사용합니다.
N 를 설정했을 경우, ID와 개수는 무시됩니다.
※N 이후의 소재는 무엇을 써도 무시됩니다.필요한 소재는 N 보다 먼저 합시다.
즉 생산 10,N0:0,A3:1,I8:4 라고 하는 속성을 만들어도, 최초로 N가 있으므로 후의 소재는 무시됩니다

 
★합성 화면 호출★
$scene = Scene_ItemComposition.new
이것을 실행하면, 합성 화면이 됩니다.
합성 화면을 종료하면 맵 화면으로 돌아옵니다.바꾸고 싶은 경우는 임의로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