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스크립트

아이템을 대량 구입할때 단축키하나로 누르면 구입되는 스크립트 입니다
소지수 돌파 쓰시는분한테 매우 좋을듯...ㅎ


#-----------------------------여기서 부터
# 숍 매매 개수 선택 확장ver1.01.(Since 2005/03/12)
# by Tetra-Z
#
# 숍에서 일부라든지를99개 사고 싶을 때에
# 1→11→21→31…(와)과 위를 계속 누르는 것이 번거롭다고 하는 분에.
# L버튼(Q키)그리고1에,R버튼(W키)그리고 최대수가 되게 됩니다.
#
# (ver1.01 (2005/03/25))
# 방향 키 동작 추가 철폐.이것에 의해 재정의가 없어진다.
# 각 버튼에 대응.
# (ver1.01. (2005/04/17))
# 정수의module화.

#==============================================================================
# □ TETRAZ4
#==============================================================================
module TETRAZ4
  #============================================================================
  # □ 커스터마이즈 포인트
  #============================================================================
  # 각각의 키를 눌렀을 때에, 개수는 설정한 수가 된다.
  # 키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는0이하에.
  KEY_A = 0  # 이곳도 지정가능
  KEY_S = 0   
  KEY_D = 0
  KEY_Z = 0
  #============================================================================
  # 만약,L버튼(Q키)(와)과R버튼(W키)의 동작도 바꾼다면 변경을 부탁합니다.
  KEY_Q = 1  #  Q 버튼으로 1 개
  KEY_W = 99  # W버튼을 누르면 99개가 선택됨
end                #이런식으로 9999개도 가능
#==============================================================================
# ■ Window_ShopNumber
#==============================================================================
class Window_ShopNumber < Window_Base
  #--------------------------------------------------------------------------
  # ● 프레임 갱신
  #--------------------------------------------------------------------------
  alias tetraz6_update update
  def update
    tetraz6_update
    if Input.trigger?(Input::L) and TETRAZ4::KEY_Q > 0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cursor_se)
      @number = [TETRAZ4::KEY_Q, @max].min
      refresh
    end
    if Input.trigger?(Input::R) and TETRAZ4::KEY_W > 0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cursor_se)
      @number = [TETRAZ4::KEY_W, @max].min
      refresh
    end
    if Input.trigger?(Input::A) and TETRAZ4::KEY_Z > 0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cursor_se)
      @number = [TETRAZ4::KEY_Z, @max].min
      refresh
    end
    if Input.trigger?(Input::X) and TETRAZ4::KEY_A > 0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cursor_se)
      @number = [TETRAZ4::KEY_A, @max].min
      refresh
    end
    if Input.trigger?(Input::Y) and TETRAZ4::KEY_S > 0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cursor_se)
      @number = [TETRAZ4::KEY_S, @max].min
      refresh
    end
    if Input.trigger?(Input::Z) and TETRAZ4::KEY_D > 0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cursor_se)
      @number = [TETRAZ4::KEY_D, @max].min
      refresh
    end
  end
end
#----------끝

사용법은 스크립트를 찔르신후 18줄정도에 보면 커스터마이즈 항목이라고 있는데
거기서 단축키를 지정해주시면됩니다.

출처 - 수수께끼의 정사면체
Comment '3'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습작 2012.12.24 5412
34 아이템 아이템 소지수 한계돌파(중복일 확률 높음) 3 캉쿤 2011.09.13 1415
33 아이템 Categorized Items Menu 1.3 by albertfish 1 file Alkaid 2010.09.09 1741
32 아이템 아이템창변경 27 카르닉스 2010.02.26 3524
31 아이템 아이템소지수 한계돌파 (중복일지도) 12 카르닉스 2010.02.26 1456
30 아이템 [LPG] 아이템 상세정보 - ◇ Last Update : 2009/08/11 ◇ 11 file Claymore 2009.08.16 3170
29 아이템 CSSR14-아이템 합성 3 file 백호 2009.02.22 2768
28 아이템 아이템 사용 클래스 한정 스크립트! 1 백호 2009.02.22 1097
27 아이템 지정한 아이템 갯수 제한 3 백호 2009.02.22 1220
» 아이템 아이템 단축키로 구입 스크립트 3 백호 2009.02.22 1215
25 아이템 [신기술 체험] 인벤토리 8 file 백호 2009.02.22 2896
24 아이템 Easy Item & Gold Gain by SephirothSpawn (SDK호환) 백호 2009.02.22 833
23 아이템 Additional Item Drop by SephirothSpawn (SDK호환) 1 백호 2009.02.22 864
22 아이템 SG_Item Break by sandgolem (SDK호환) 백호 2009.02.22 871
21 아이템 SG_Escape Only Items by sandgolem (SDK호환) 백호 2009.02.22 823
20 아이템 SG_Hide free item cose by sandgolem (SDK호환) 백호 2009.02.22 908
19 아이템 Item Acquired Window by SiliconHero@rmxp.net 백호 2009.02.22 1063
18 아이템 아이템 인벤토리 2 file 백호 2009.02.22 3290
17 아이템 아이템을 얻으면 자동으로 아이템 입수 메세지윈도우 띄우기 4 백호 2009.02.22 2207
16 아이템 소지/구입 아이템 갯수 99개 이상 가능(약간 수정) 2 백호 2009.02.22 1076
15 아이템 아이템 정리기능 S크립T 1 file 백호 2009.02.21 1047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