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사이드뷰 전투(보행그래픽)

by 백호 posted Feb 21,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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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옆쪽의 보행 그래픽을 배틀 필드에 표시해 ,
공격시에 임의의 보수 만큼전에 이동합니다.
보행 그래픽의 설정을 그대로 사용하므로 ,
사이드뷰용의 버틀러 그래픽을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설정예]

설정 항목을 고쳐 쓰는 것으로 , 파티 위치를 우측 이외에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front view
 (옆쪽의 몬스터 그래픽이 없어도 사이드뷰 기분)

  X_LINE = 140   # 옆 위치의 버틀러 표시 좌표
  Y_LINE = 290   # 세로 위치의 버틀러 표시 좌표
  X_SPACE = 120   # 옆 위치의 버틀러끼리의 간격
  Y_SPACE = 0   # 세로 위치의 버틀러끼리의 간격
  X_POSITION = 0   # 대열[전위·중웨이·후위]의 요코마격
  Y_POSITION = 10   # 대열[전위·중웨이·후위]의 세로 간격
  PARTY_POS = 3   # 캐릭터의 방향( 0:하 / 1:좌 / 2:우 / 3:상 )

출처 : ParaSite2D6 RPG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