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스크립트

class Game_Actor
#================================================
#
#   ■ 레벨제한 무기&방어구 스크립트
#------------------------------------------------
#
#   Author: 준돌
#
#   Desc: 무기와 방어구에 간편한 방법으로
#            레벨제한을 구현합니다.
#
#   How to use: 아이템의 설명란에 [LV 제한레벨]을
#                     쓴다. (ex:강철의 검이다[lv13])
#
#   ※레벨적용을 안하면 자동으로 렙제는 0이 됩니다.
#
#================================================

  def equippable?(item)
   
    if item.is_a? (RPG::Weapon)
      if $data_classes[@class_id]. weapon_set.include? (item.id)
        if level  >= item_level(item)
          return true
        end
      end
    end
     
    if item.is_a? (RPG::Armor)
      if $data_classes[@class_id]. armor_set.include? (item.id)
        if level  >= item_level(item)
          return true
        end
      end
    end
    return false
   
  end
  def item_level(item)
    if item != nil
      text = item.description.dup
      text.gsub!(/[[Ll][Vv]([0-9]+)]/) do
        return $1.to_i
      end
    end
    return 0
  end
 
end
 
class Window_EquipItem < Window_Selectable
  def refresh
    if self.contents != nil
      self.contents.dispose
      self.contents = nil
    end
    @data = []
    # 장비 가능한 무기를 추가
    if @equip_type == 0
      weapon_set = $data_classes[@actor.class_id]. weapon_set
      for i in 1...$data_weapons.size
        if $game_party.weapon_number(i) > 0 and weapon_set.include? (i)
          if @actor.equippable?($data_weapons[i])
            @data.push($data_weapons[i])
          end
        end
      end
    end
    # 장비 가능한 방어용 기구를 추가
    if @equip_type != 0
      armor_set = $data_classes[@actor.class_id]. armor_set
      for i in 1...$data_armors.size
        if $game_party.armor_number(i) > 0 and armor_set.include? (i)
          if $data_armors[i]. kind == @equip_type-1
            if @actor.equippable?($data_armors[i])
              @data.push($data_armors[i])
            end
          end
        end
      end
    end
    # 공백을 추가
    @data.push(nil)
    # 비트 맵을 작성해, 전항목을 묘화
    @item_max = @data.size
    self.contents = Bitmap.new(width - 32, row_max * 32)
    for i in 0...@item_max-1
      draw_item(i)
    end
  end
 
 
end

TAG •

Who's 벨☆

?

 

연탄재 함부로 발로 차지 마라. 너는 한번이라도 누구에게 뜨거운 사람이었느냐

 

죄는 취소될수없다 용서될뿐이다.

Comment '7'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습작 2012.12.24 6153
254 기타 횡스크롤 스크립트 한국말 번역. 15 file 백호 2009.02.21 3311
253 기타 회복으로 데미지를 받는 좀비 스크립트 7 백호 2009.02.22 2004
252 기타 홈페이지 띄우기 (VX 상관없음.) 6 KNAVE 2009.08.25 2137
251 기타 현재시간표시 33 file 코아 코스튬 2010.10.09 2528
250 기타 현재 맵BGM을 그대로 전투 BGM으로 연결 from phylomortis.com 백호 2009.02.22 1180
249 기타 한글 입력 스크립트 입니다. (vx -> xp) 23 file 헤르코스 2009.04.18 3396
248 기타 한계 돌파스크립트 8 G MAX 2009.09.03 2203
» 기타 하나더올립니다....하암........이건...렙제라네요 7 벨☆ 2010.01.23 1754
246 기타 필요 경험치 직접 정하기 9 백호 2009.02.21 1407
245 기타 필드에서 체력을 출력합니다. 4 백호 2009.02.22 1737
244 기타 필드에서 마력을 출력합니다. 백호 2009.02.22 983
243 기타 필드에서 경험치%를 표시합니다. 4 file 백호 2009.02.22 1448
242 기타 플레이어 발소리 스크립트 20 백호 2009.02.22 3107
241 기타 프리 윈도우 스크립트 (상입오두막 출처) 6 백호 2009.02.21 1449
240 기타 프레임 적용 스크립트 1 file 백호 2009.02.21 1007
239 기타 풀스크린 스크립트 2 백호 2009.02.22 1407
238 기타 폰트 자동 설치 스크립트 12 file 백호 2009.02.22 2865
237 기타 포커(Blackjack) 게임을 도입하는 스크립트 5 file 백호 2009.02.21 1674
236 기타 파노라마 스크롤 스크립트 개량판 by Guillaume777 1 백호 2009.02.22 896
235 기타 특수효과 ElseEX 스크립트 file 백호 2009.02.21 99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Next
/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