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스크립트

저번에 제가 수정한 '경험치 직접 설정' 스크립트로 설정하면(제가 만든걸 쓰고 있을리는 없겠지만 ㅋㅋ...)

직업이 달라도 필요 경험치가 똑같은 현상이 있길래

직업에 따라 설정 할수도 있고 좀더 자유롭게 바꿨습니다.


그리고 데이터베이스 기본기능인 능력치 곡선만들기를 경험치에도 적용하고

곡선기능 만들때 한계가 9999인 것을 무시했습니다.


제가 Yanfly님의 한계 돌파 스크립트를 이용하기에 99 이상의 레벨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직업 메모란에다

<경험치 : (1, 10) - (2, 20) - (3, 50)>

이렇게 적으면

레벨 1때에는 10의 경험치가 필요하고 2때에는 20, 3땐 50, 4때에는 레벨 1,2,3의 규칙에 따라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4이후도 마찬가지.


추가한 기능으로 능력치도 적용할 수 있는데,

<능력치 : 1, (1, 30) - (2, 50) - (3, 100)>

이렇게 입력하면 마찬가지로,

능력치 1번인 최대 MP가 레벨 1때에는 30이고 2때에는 50, 3때에는 100, 4때는 레벨 1,2,3의 규칙에따라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능력치

0 : 최대 HP

1 : 최대 MP

2 : 공격력

3 : 방어력

4 : 마법력

5 : 마법 방어

6 : 민첩성

7 : 운


만약에 제 경험치 스크립트를 이용중이셨다면 완전히 삭제해 주세요.

RPG VX ACE 클래스 능력치 확장.txt


  • profile
    리팝이 2015.01.28 21:26
    굉장히 유용해 보이는 스크립트네요
  • ?
    Bluesky(新) 2015.02.01 14:30
    설명이 어렵네요...? 스크립트 다운 후 별 표시 사이에 있는 내용을 복사해서 마름모 위에 붙여놓고 그걸 다시 붙여놓고...? 무슨 말이죠;;
  • profile
    zubako 2015.02.03 13:26
    그 부분은 편의상 추가한거라 무시하셔도 괜찮습니다.
    제가 설명력이 좀 부족해서 ㅋㅋ
  • ?
    Bluesky(新) 2015.02.04 12:27
    <경험치 : (1, 10) - (2, 20) - (3, 50)>
    <능력치 : 1, (1, 30) - (2, 50) - (3, 100)>

    메모장에 이대로만 입력하면 되는건가요??
  • ?
    shj8114 2015.06.15 13:17
    유용한 스크립트네요
  • ?
    고인 2015.08.29 22:09
    하다가 안되서 손작업 들어갔습니다... ㅠ (가능하면 소수점도 적용되게 해주세요 ㅠ)
    ex)10=10, 10.5=10, 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