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스크립트

왼손에도 도끼 오른손에도 도끼~ 


난 쌍칼이 될래~


SS0012.png


=begin
Duel Wield -> Free Hands
by Fomar0153
Version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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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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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requirements
Changes dual wielding to allow characters to equip shield or one handed
weapons in the shield slot. Also allows for two handed weap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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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truc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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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etag two handed weapon with <two-handed> and have them
disable the shield slot.
I would reccomend changing the slot name to Main Hand and Off Hand
or something similiar
----------------------
Known bugs
----------------------
None
=end
class Game_Actor
  
  def equip_slots
    return [0,1,2,3,4]
  end
  
  def change_equip(slot_id, item)
    return unless trade_item_with_party(item, equips[slot_id])
    return if (item && equip_slots[slot_id] != item.etype_id) and
      not (dual_wield? and (equip_slots[slot_id] == 1 and item.etype_id == 0))
    @equips[slot_id].object = item
    refresh
  end
  
  def release_unequippable_items(item_gain = true)
    @equips.each_with_index do |item, i|
      if !equippable?(item.object,equip_slots[i]) || (item.object.etype_id != equip_slots[i] and
          not (dual_wield? and (equip_slots[i] == 1 and item.object.etype_id == 0)))
        trade_item_with_party(nil, item.object) if item_gain
        item.object = nil
      end
    end
  end
  
  def equippable?(item, slot = nil)
    unless slot.nil?
      if slot == 1 and dual_wield?
        return (super(item) and not equip_type_sealed?(1)) if item.is_a?(RPG::Weapon)
      end
    end
    return super(item)
  end
  
end

class RPG::Weapon
  
  def two_handed?
    return self.note.include?("<two-handed>")
  end
  
end

class Window_EquipItem < Window_ItemList
  
  def include?(item)
    return true if item == nil
    return false unless item.is_a?(RPG::EquipItem)
    return false if @slot_id < 0
    return false if @actor.equip_slots[@slot_id] == 1 and 
      (item.is_a?(RPG::Weapon) and item.two_handed?)
    return false if (item.etype_id != @actor.equip_slots[@slot_id]) and 
      not (@actor.dual_wield? and (@actor.equip_slots[@slot_id] == 1 and item.etype_id == 0))
    return @actor.equippable?(item,@actor.equip_slots[@slot_id])
  end
  
end

Who's 아방스

profile
Atachment
첨부 '1'
  • ?
    Bluesky(新) 2012.01.31 11:18

    이도류는 기본적으로 있는걸로 아는데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그리고 작착이 아니고 장착아니신가요? 너무 피곤하신듯..

  • ?
    Alkaid 2012.01.31 16:08

    저 스크립트는 이도류 캐릭터의 방패 착용, 방패슬롯에 무기를 장착(방패를 든 손이 왼손이라면 왼손잡이 플레이도 가능함), 양손무기 장착이 가능하게 하는 것입니다.



  • ?
    현성이 2012.04.20 22:17
    스샷도 제대로 확인 안해보시고 남을 그렇게 닥달하시면 안됩니다.
  • profile
    프곰 2012.05.19 12:46
    이도류 어떻게 하나요 ㄷㄷ
  • profile
    SONProjecter 2012.02.07 02:07

    윽.. 제가쓰는 스크립트랑 충돌되네요..(젠장!)

  • ?
    시옷청룡 2012.02.25 23:47

    오 괜찮ㅋ

  • profile
    안모군 2012.04.12 16:19

    방패냐, 이도류냐, 그것이 문제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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