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X 스크립트

#module SSS의 바로 아래쪽에 25, 25로 지정된 값을 수정해주면 됩니다.
#===============================================================================
# 
# Shanghai Simple Script - Heal After Battle
# Last Date Updated: 2010.06.03
# Level: Normal
# 
# This causes the party to be healed after battle by a percentage. Options are
# adjustable in the module.
#===============================================================================
# Instructions
# -----------------------------------------------------------------------------
# To install this script, open up your script editor and copy/paste this script
# to an open slot below ▼ Materials but above ▼ Main. Remember to save.
# 
# This script occurs automatically.
#===============================================================================
 
$imported = {} if $imported == nil
$imported["HealAfterBattle"] = true
 
module SSS
  # Change these constants to adjust what percentage of HP or MP is healed
  # after battle and whether or not states will be cleared, too.
  AFTER_BATTLE_HEAL_HP = 25
  AFTER_BATTLE_HEAL_MP = 25
  AFTER_BATTLE_RECOVER = true
end
 
#==============================================================================
# ** Game_Actor
#==============================================================================
 
class Game_Actor < Game_Battler
  #--------------------------------------------------------------------------
  # * Heal After Battle
  #--------------------------------------------------------------------------
  def heal_after_battle
    if SSS::AFTER_BATTLE_RECOVER
      for state in states do remove_state(state.id) end
    end
    return if dead?
    self.hp += maxhp * SSS::AFTER_BATTLE_HEAL_HP / 100
    self.mp += maxmp * SSS::AFTER_BATTLE_HEAL_MP / 100
  end
end
 
#==============================================================================
# ** Scene_Battle
#==============================================================================
 
class Scene_Battle < Scene_Base
  #--------------------------------------------------------------------------
  # * End Battle
  #--------------------------------------------------------------------------
  alias battle_end_sss_heal_after_battle battle_end unless $@
  def battle_end(result)
    battle_end_sss_heal_after_battle(result)
    if result != 2
      for member in $game_party.members
        member.heal_after_battle
      end
    end
  end
end
 
#===============================================================================
# 
# END OF FILE
# 
#===============================================================================

Who's 하얀슬픔

?

몰라, 뭐야 이거 무서워...

Comment '5'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3 습작 2012.12.24 5398
637 전투 VLAD ABS [액알 시스템] 65 아방스 2009.01.07 12564
636 전투 vampyr SBABS-Requiem ABS 9(액알) 101 file 담먹캐 2009.11.01 12000
635 HUD rpg 만들기 vx - 맵이름 띠우는 스크립트 ^^ 74 아방스 2008.01.27 11924
634 HUD PRABS v1.0 [hud,주석액알,원거리공격,hotkeys,vx] 대박감이다. 47 유칸지 2008.08.13 11114
633 전투 사이드뷰배틀3.3 + ATB1.1 스크립트. 65 할렘 2009.02.01 10946
632 전투 ORBS [새로운 전투 방식] 48 file 아방스 2009.03.04 10210
631 그래픽 3D그래픽 파티클엔진 45 file RPGbooster 2008.10.08 10130
630 전투 rpgvx 간단액알 스크립트 제작: 41 *PS 2008.02.07 9822
629 메뉴 (모그메뉴 풀세트팩 SEL Style.) 유니크급 자료 147 file 할렘 2009.02.07 9558
628 전투 RPG Tankentai SBS 3.3 + ATB Kaduki Eng 58 아방스 2009.02.05 9071
627 전투 ATB전투방식.(사이드뷰X 백발의카임전투방식O) 14 file 이피쿤 2009.06.24 9035
626 메뉴 일본에서 만든 멋있는메뉴변경 스크립트 (한글 VX에서 쓰시면 자동으로 바뀜) 45 유칸지 2008.04.09 8861
625 전투 WGB배틀 시스템. 59 file 카르와푸딩의아틀리에 2009.06.30 8777
624 전투 Crissaegrim ABS 2.0.5 최신 48 file RPGbooster 2008.10.08 8768
623 전투 Requiem ABS 8 - 액션 배틀 시스템 8 36 아방스 2009.06.24 8540
622 전투 RPGTankentai SBS3.3b 버전 (사이드뷰) 21 file 카르와푸딩의아틀리에 2009.07.01 8455
621 전투 사이드뷰 스크립트 [2003 전투 방식] 39 아방스 2008.03.09 8406
620 맵/타일 RPG 만들기 VX 로 구현한 3D~ 42 아방스 2008.09.02 8405
619 메뉴 메뉴변경 스크립트 34 아방스 2008.01.24 7937
618 전투 PRABS 2.0 액션배틀시스템 58 file RPGbooster 2008.10.08 757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32 Next
/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