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X 스크립트

소개
무기 및 방어구등에 레벨을 추가해서 성장하는 무기등을 만들수 있는 스크립트입니다.
원 스크립트 제작자는 베타버전의 스크립트이니 버그가 있을가능성이 있으므로 배포될 게임에 적용하는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특징
- 체험 시스템
- 합계 상여와 레벨링 시스템
- 스크립트 통화 및 메모 사용자 정의 태그에 대한
- 장비 상태 장면 장면에서 액세스할 항목
- 모든 Equips, 즉, 오직 사람이 얻은 경험을 갖추고, 전직 독특한 위치 : lvl 1 짧은 검을 가질 수, lvl 2 등 ...
- 능력 경험 적립 무작위로
- 능력 최대 수준으로 Equips에 필요한 경험 무작위로
- 진행 바 특급 및 레벨에 대한
- 특급는 전투 그리고 적들도 사망, 취득한 장비에 스킬 시스템 기반의
** 기술 특급 무기, 갑옷 특급, 총 전쟁, 적의 사망 또는 포의 조합으로 하나 배웠습니다
- 정확히는 색상 Equips
** 레벨 맥스 수없는 수준, 또는 레벨 비활성화되어 있는지 여부에 따라 서로 다른 색상

-----------------------------------------------
계획 :
- 장비 스킬 시스템 (진행)
** 어느 수준이나 특급 (아마도 통계) 그 방법은 통계에 같은 고장으로 <의 <아마 수준을 스크랩 윌을 바탕으로 ...
**는 전투와 살인 임무를 바탕으로 (완료)
- 기반 퍼센트 Equips
Equips 세트 숫자, 퍼센트 또는 둘 모두에 의해 통계를 올릴 수 있습니다 **
- 장비 가격 수준 / 통계를 기반으로
-----------------------------------------------
추가 기능을 제안해주십시오


스크립트
Equip Levels v0.6.27.txt



스크린샷



원본 게시물 주소 - http://www.rpgrevolution.com/forums/index.php?showtopic=44994
Comment '14'
  • ?
    하얀슬픔 2010.12.06 18:43

    멋지군요! 이것도 시간나면 한번 적용해봐야겠네요. 또 이것저것 충돌할거 같지만 =ㅅ);

  • ?
    시트르산 2010.12.06 23:44

    레벨 달린 무기는 캐릭터별로 1~2개 정도 있으면 나름 괜찮을거같은 생각이 드네요

  • ?
    알3 2010.12.07 10:08

    이런 게임도 재미있겠네요

  • ?
    김진리 2011.01.28 11:25

    게념이라는 단어를 들어본적이 없는데

  • ?
    LuXuRY.Call 2011.05.24 22:13

  • ?
    rosepa 2011.06.04 12:34

    스크립트 내용물은 대충 번역 다 했는데...
    사용법은 잘 모르겠다 ㄷㄷ...

    누가 예제 파일 좀 올려주면 좋겠는데 ㅠㅠ

  • ?
    시옷청룡 2011.07.09 23:06

    정령무기?!

  • ?
    웃자 2011.07.29 21:08

    감사합니다

  • ?
    언더그라운드 2011.09.02 17:26

    와데박인데?

  • ?
    액셀 2011.09.21 13:55

    좋군요

  • ?
    아레나5045 2011.09.26 19:01

    뇌세포가 파과되고있어

  • ?
    TripleG 2011.10.08 22:50

    꽤 괜찬은 듯

  • ?
    쿠울 2011.10.09 19:09

    괜찮은것 같네요.

  • ?
    minibalrog 2012.03.26 22:13

    찾고있던거야 ㅜ.ㅜ 정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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