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X 스크립트

스크립트입니다.

 

# 장비에 레벨제한 걸기
#
# 사용법
# 레벨 제한을 걸고싶은 무기의 메모부분에
# 레벨nn
# 이라고 기입하면됨
# 반드시 두자리의 숫자로 적어줘야 합니다.

class Game_Actor < Game_Battler
 
  def equippable?(item)
    $last_equip_actor = actor.id
    if item.is_a?(RPG::Weapon)
      return self.class.weapon_set.include?(item.id)
    elsif item.is_a?(RPG::Armor)
      return false if two_swords_style and item.kind == 0
      return self.class.armor_set.include?(item.id)
    end
    return false
  end
 
end

class Window_EquipItem < Window_Item
 
 def enable?(item)
  for i in 0 ... item.note.size
    if item.note[i]==235 and  item.note[i+1]==160 and item.note[i+2]==136
      if item.note[i+3]==235 and item.note[i+4]==178 and item.note[i+5]==168
        item_level = ( ( item.note[i+6] - 48 ) * 10 ) + ( item.note[i+7] - 48 )
        if item_level > $game_actors[$last_equip_actor].level
          return false
        else
        end
      else
      end
    else
    end
  end    
  return true
 end

end

class Scene_Equip < Scene_Base
 
  def update_item_selection
    if Input.trigger?(Input::B)
      Sound.play_cancel
      @equip_window.active = true
      @item_window.active = false
      @item_window.index = -1
    elsif Input.trigger?(Input::C)
      item = @item_window.item
      item_equip = true
      if item != nil
      for i in 0 ... item.note.size
    if item.note[i]==235 and  item.note[i+1]==160 and item.note[i+2]==136
      if item.note[i+3]==235 and item.note[i+4]==178 and item.note[i+5]==168
        item_level = ( ( item.note[i+6] - 48 ) * 10 ) + ( item.note[i+7] - 48 )
        if item_level > $game_actors[$last_equip_actor].level
          item_equip = false
        else
        end
      else
      end
    else
    end
    end
  else
  end
 
      if item_equip == true
      Sound.play_equip
      @actor.change_equip(@equip_window.index, @item_window.item)
      @equip_window.active = true
      @item_window.active = false
      @item_window.index = -1
      @equip_window.refresh
      for item_window in @item_windows
        item_window.refresh
      end
    else
      Sound.play_cancel
      end
    end
  end
end

 

사용시에는  장비밑에 메모 칸에

레벨nn 반드시 두자리로 써주세요.

쓰지않을경우 레벨0때부터 낄수있습니다.

Comment '21'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3 습작 2012.12.24 5398
23 장비 [스크립트]무기에 옵션을 부가하자 18 아방이 2008.01.29 5380
22 장비 장비 확장 및 EP 기능 18 만들어보자꾸나 2008.06.10 3653
21 장비 스킬습득장비 [죄송] 19 file RPGbooster 2008.10.11 4049
20 장비 Expansion_Suite V2.1! 6 Man... 2008.10.25 1593
19 장비 Equipment Set Bonus 6 Man... 2008.10.25 1849
18 장비 Disposable Ammo(또 있는 곳을 잘 읽으셔야 합니다.) 2 Man... 2008.10.29 1696
17 장비 KGC확장장비창 스크립트 15 file 티라엘 2009.03.27 3622
16 장비 KGC장비종류 추가 스크립트. 36 file 루시페르 2009.03.28 4674
15 장비 Rei(레이)의 Paperdoll(비쥬얼 장비)스크립트 20 file 루시페르 2009.07.29 4467
14 장비 YERD - Extra Equipment Options ReDONE 7 훈덕 2009.11.08 2287
13 장비 남성 / 여성전용 장비 스크립트 (수정 v1.1) 16 Evangelista 2009.11.15 3070
12 장비 루시퍼님이올리신 rei의 보이는 장비 아주 조금 해석본 2 file 비류 2010.01.08 2184
11 장비 아이템 장비시 스킬습득, 'SW_EquipFinisher' by Siot Warrior 19 file 시옷전사 2010.08.31 3029
10 장비 Multi-Slot Equipment VX 1.6 by DerVVulfman 1 file Alkaid 2010.09.02 1637
9 장비 Equipment Constraints 2.5b by Modern Algebra 3 Alkaid 2010.09.17 2001
» 장비 장비에 레벨제한 스크립트!! 21 ijsh515 2010.09.19 3040
7 장비 장비의 착용조건 설정 v1.0 27 file 까까까 2010.09.20 3740
6 장비 KGC 확장 장비 화면 2009/02/15 13 시트르산 2010.09.25 3112
5 장비 장비 레벨 개념 추가 스크립트 14 아방스 2010.12.06 3275
4 장비 초보적인 장비레벨 개념 스크립트 - 수정 및 덤 9 아이미르 2011.09.06 2657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