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X 스크립트

스크립트입니다.

 

# 장비에 레벨제한 걸기
#
# 사용법
# 레벨 제한을 걸고싶은 무기의 메모부분에
# 레벨nn
# 이라고 기입하면됨
# 반드시 두자리의 숫자로 적어줘야 합니다.

class Game_Actor < Game_Battler
 
  def equippable?(item)
    $last_equip_actor = actor.id
    if item.is_a?(RPG::Weapon)
      return self.class.weapon_set.include?(item.id)
    elsif item.is_a?(RPG::Armor)
      return false if two_swords_style and item.kind == 0
      return self.class.armor_set.include?(item.id)
    end
    return false
  end
 
end

class Window_EquipItem < Window_Item
 
 def enable?(item)
  for i in 0 ... item.note.size
    if item.note[i]==235 and  item.note[i+1]==160 and item.note[i+2]==136
      if item.note[i+3]==235 and item.note[i+4]==178 and item.note[i+5]==168
        item_level = ( ( item.note[i+6] - 48 ) * 10 ) + ( item.note[i+7] - 48 )
        if item_level > $game_actors[$last_equip_actor].level
          return false
        else
        end
      else
      end
    else
    end
  end    
  return true
 end

end

class Scene_Equip < Scene_Base
 
  def update_item_selection
    if Input.trigger?(Input::B)
      Sound.play_cancel
      @equip_window.active = true
      @item_window.active = false
      @item_window.index = -1
    elsif Input.trigger?(Input::C)
      item = @item_window.item
      item_equip = true
      if item != nil
      for i in 0 ... item.note.size
    if item.note[i]==235 and  item.note[i+1]==160 and item.note[i+2]==136
      if item.note[i+3]==235 and item.note[i+4]==178 and item.note[i+5]==168
        item_level = ( ( item.note[i+6] - 48 ) * 10 ) + ( item.note[i+7] - 48 )
        if item_level > $game_actors[$last_equip_actor].level
          item_equip = false
        else
        end
      else
      end
    else
    end
    end
  else
  end
 
      if item_equip == true
      Sound.play_equip
      @actor.change_equip(@equip_window.index, @item_window.item)
      @equip_window.active = true
      @item_window.active = false
      @item_window.index = -1
      @equip_window.refresh
      for item_window in @item_windows
        item_window.refresh
      end
    else
      Sound.play_cancel
      end
    end
  end
end

 

사용시에는  장비밑에 메모 칸에

레벨nn 반드시 두자리로 써주세요.

쓰지않을경우 레벨0때부터 낄수있습니다.

Comment '21'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크립트 자료 게시물 작성시 주의사항 3 습작 2012.12.24 5398
23 장비 방어구 착용시 최대HP, MP증가 스크립트(턴알) 3 file 기관차 2014.11.06 1222
22 장비 카드 슬롯 장비 스크립트[수정] 2 빙하 2012.11.11 2058
21 장비 카드 슬롯 장비 스크립트 18 file 아이미르 2011.10.13 4130
20 장비 초보적인 장비레벨 개념 스크립트 - 수정 및 덤 9 아이미르 2011.09.06 2657
19 장비 장비 레벨 개념 추가 스크립트 14 아방스 2010.12.06 3275
18 장비 KGC 확장 장비 화면 2009/02/15 13 시트르산 2010.09.25 3112
17 장비 장비의 착용조건 설정 v1.0 27 file 까까까 2010.09.20 3740
» 장비 장비에 레벨제한 스크립트!! 21 ijsh515 2010.09.19 3040
15 장비 Equipment Constraints 2.5b by Modern Algebra 3 Alkaid 2010.09.17 2001
14 장비 Multi-Slot Equipment VX 1.6 by DerVVulfman 1 file Alkaid 2010.09.02 1637
13 장비 아이템 장비시 스킬습득, 'SW_EquipFinisher' by Siot Warrior 19 file 시옷전사 2010.08.31 3029
12 장비 루시퍼님이올리신 rei의 보이는 장비 아주 조금 해석본 2 file 비류 2010.01.08 2184
11 장비 남성 / 여성전용 장비 스크립트 (수정 v1.1) 16 Evangelista 2009.11.15 3070
10 장비 YERD - Extra Equipment Options ReDONE 7 훈덕 2009.11.08 2287
9 장비 Rei(레이)의 Paperdoll(비쥬얼 장비)스크립트 20 file 루시페르 2009.07.29 4467
8 장비 KGC장비종류 추가 스크립트. 36 file 루시페르 2009.03.28 4674
7 장비 KGC확장장비창 스크립트 15 file 티라엘 2009.03.27 3622
6 장비 Disposable Ammo(또 있는 곳을 잘 읽으셔야 합니다.) 2 Man... 2008.10.29 1696
5 장비 Equipment Set Bonus 6 Man... 2008.10.25 1849
4 장비 Expansion_Suite V2.1! 6 Man... 2008.10.25 1593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