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소재

Extra Form

#. tkool2WOLF+ : 【RPG Maker → Wolf RPG Editor】그래픽 소재 변환기


【tkool2WOLF +에 대해】


 http://www.silversecond.com/WolfRPGEditor/Data/Rikka/


RPG 쯔꾸르 표준 맵 캐릭터 칩을 WOLF RPG 편집기 용으로 변환하는 도구입니다.

자세한 지원 규격은 아래와 【대응 규격표】를 참조하십시오.


[주의] 쯔꾸르 RTP의 사용은 쯔꾸르 제작 원래 약관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역주: Enterbrain社의 Maker시리즈는 구매자에 한해서 해당 시리즈에서만 사용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

자작 소재, 또는 프리 소재의 변환을 상정하고 있습니다. 

타인 제작의 소재를 사용하는 경우 약관을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가공 허가가 필요) 


【대응 규격표]

캐릭터 칩일반적으로 타일오토 타일
2000,2003◎ 가능◎ 가능△ 가능
XP? 불필요? 불필요△ 가능
VX◎ 가능◎ 가능△ 가능

◎ 가능 = 100 % 변환 / △ 가능 = 부분 or 열화 변환 / ? 필요 = 변환 필요 없음 / ? 불필요한 해당 칩은 정렬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처리하지 않습니다 각 파일, 확대 축소 등이 필요한 경우 자력으로 해주세요.


【기본적인 사용법】


tkool2WOLF +. exe를 더블 클릭 → 지시에 따라 파일을 추가 → 시작 버튼을 누르면 작업이 시작된다 → 원본 이미지와 같은 폴더에 새로운 폴더가있다 → 그 안에 가공 된 파일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원본 이미지가 200X 표준 "chara_chip.jpg"인 경우 "chara_chip"폴더가 생성되고 그 안에 변환 · 분할 된 파일 "[우] chara_chip00.png ~ [우] chara_chip07.png"를 포함 합니다 


【옵션】

· "투명색 지정" 

  투명색을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의 투과가 잘되지 않는 경우 체크하십시오 변환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화상 클릭으로 투명색을 설정하는 전용 창이 표시됩니다 "지도를 결합한다" 

  맵 타일 소재를 수직으로 결합하여 한 장의 사진에 담아있는 여러 맵 소재를 다루기 쉽게 결합 할 경우, 체크를 넣어 변환 프로세스 종료시 조인에 대한 자세한 설정 및 저장하기위한 전용 창이 나타납니다 


【MapMapper.exe 대해】

위의 "지도를 결합하는"기능 만 꺼낸 부속 도구입니다 변환 처리 필요없는 소재 등을 결합하는 경우에 이용하십시오.


【구판의 차이】

VX 소재의 판별 가공이 가능하게되었습니다.

오토 타일 생성을 가능한 한 모두 실시하게되었습니다.

↑에 수반되어 생성 파일 수가 증가했기 때문에 폴더를 만들 수있게되었습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모두 자동으로 수행되던 작업을 일부 시각적으로 표시합니다.

파일 명명 규칙이 일부 변경되어 있습니다.


형편 상, 사용 설명은 최소한으로 세우고 있습니다.

불편 함이있는 경우 이전 버전을 이용해주십시오.


【변경】


· 2010/04/15 아이콘 변경
· 〃/〃/〃 '맵을 결합하는 "기능 만 제공 도구를 포함
· /〃/ "투명색 지정" "맵을 결합하는"옵션 추가
· 2010/03/10 200X, VX 얼굴 그래픽 자료의 자동 판별 & 분할에 대응
· 2010/02/25 "파일 열기"에 있던 버그를 수정
· 2010-02-15 일부 환경에서 VX 타일이 처리 할 수​​없는 문제를 개선
· 2010-02-11 VX 타일 A1의 일부 어이없이 수정
· 2010-02-09 파일 경로의 관계로 시작하지 않는 문제를 개선
· 2010-02-08 ↓ 업데이트에서 발생한 버그를 수정
· 2010-02-07 VX 캐릭터 칩 여러 업 변환 손상을 수정
· 2010-02-07 200X 맵 칩 불 / 폭포 등 애니메이션 부분에 해당
· 2010-02-05 Win98 용으로 개선 / 처리 중지 추가
· 2010-01-31 테스트 버전 공개 시작


[관련 링크]


우디타 자세한-WOLF RPG 편집기 공식 

http://www.silversecond.com/data/WolfRPGEditorHelp/

우디타 제작 전-SilverSecond 

http://www.silversecond.net/


Who's 습작

profile

* 게임소재 자료실 관리자 (2012.04.17 ~ ) / 게임리뷰 게시판 관리자 (2012.08.23 ~ )
* 개인 블로그 : https://eternalworld.tistory.com
└ RPG Maker VX/Ace 메뉴 편집기 등 배포
* 리뷰 블로그 : https://etude87.tistory.com
└ RPG Maker 시리즈 한글패치 정리, 쯔꾸르 시리즈 이용 규약 등 소개
* 프리 게임 한글화 DB : https://freegame.tistory.com
└ 한글화된 해외 무료 게임 정리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인터페이스 【RPG Maker → Wolf RPG Editor】그래픽 소재 변환기 습작 2013.09.30 11450
공지 인터페이스 그래픽 소재 게시판 이용 안내 11 습작 2012.07.05 25569
공지 인터페이스 【RM2k/2k3】각종 소재 모음 30 아방스 2008.01.25 50917
공지 인터페이스 【RMXP】통합 맵칩 155 아방스 2008.08.23 62555
공지 인터페이스 【RMXP】,【RMVX/Ace】캐릭터 생성 사이트 44 file 아방스 2008.12.02 81227
공지 인터페이스 【RMVX/Ace】타일세트 그래픽 규정 17 file 아방스 2008.01.22 49709
공지 인터페이스 【RMVX/Ace → RMXP】,【RM2k/2k3/XP → RMVX/Ace】캐릭터 소재 변환기 15 file 아방스 2008.01.21 47679
56 아:VX/Ace 아이콘 세트 24 아방스 2008.01.21 2254
55 아:VX/Ace 기본 RTP에 포함된 아이콘 셋 10 file 아방스 2008.01.21 3776
54 아:VX/Ace 아이콘 세트 9 file 아방스 2008.01.21 1443
53 아:VX/Ace 각종 포션 아이콘셋 27 file 아방스 2008.01.21 1940
52 아:VX/Ace 각종 무기 아이콘 셋 25 file 아방스 2008.01.21 2303
51 아:VX/Ace RPGVX아이콘세트 8 file 마크도나르도 2008.03.02 2499
50 아:VX/Ace VX용 아이콘 세트 입니다. [통합] 18 로브남 2008.06.10 1861
49 아:VX/Ace 케에데님 아이콘 일부 정리해봤습니다. 8 야수왕 Aron 2008.06.29 993
48 아:VX/Ace 야수왕님의 수정모션 포션추가 20 file 크루엘 2008.07.15 1341
47 아:VX/Ace 스킬아이콘 어떤님이올리신거 다붙여놓음 19 file G.O.D of vx 2008.07.29 3074
46 아:VX/Ace 아이콘 다 모았습니다 전부 맞었고 짤리지도 않음니다. 8 file rpg만들기 2008.08.14 1063
45 아:VX/Ace 세트라기보다는;;; 시로님이랑 가시고기님 요청작 회뜨는칼(특히 가시고기 잘자르는거) 9 file Shadow 2008.08.23 947
44 아:VX/Ace 믹스아이콘 6 file 흑기사 2008.08.24 1310
43 아:VX/Ace 아템 7 file black cat 2008.08.25 919
42 아:VX/Ace 더이상의 아이콘 셋을 필요없다! 통합 아이콘 셋 25 아방스 2008.08.26 1791
41 아:VX/Ace 통합 아이콘 2번째! 18 아방스 2008.09.02 959
40 아:VX/Ace 아이콘 셋 1 file 천사파닝 2008.09.14 1023
39 아:VX/Ace 아이콘셋투 26 file 천사파닝 2008.09.14 1414
38 아:VX/Ace 아이콘세트 대혼란이시작되다... (이름만거대함 지송) 32 G.O.D of vx 2008.10.27 1486
37 아:VX/Ace 풉다 님이 올리신 아이콘 셋 자료 35 아방스 2008.12.23 133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