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RPGXP 이상의 소스를 캐릭터 레이더로 수정하면 투명색이 없어져서 캐릭터를 넣으면 네모 배경색이 나오죠?

이걸 제거하러면 포토샵으로 옮겨서 투명색 입히고 다시 저장해야되는데

포토샵이 없으면 못할뿐더러 파일 용량도 늘어나고 무엇보다 저장한걸 캐릭터레이더로 다시 못열어서 난감했죠


이 프로그램은 캐릭터 레이더로 수정해저 저장한 PNG 그래픽 소재의 사라진 투명색을 복구시켜줍니다.

투명색이 복구된 파일은 캐릭터 레이더로 열 수 있으며 팔레트도 유지됩니다.


* 24 bpp의 png 파일을 고려하지 않았기 때문에 넣으면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애초에 24 bpp의 png를 여기에 돌릴 필요가 전혀 없긴 하지만...)





이거 원래 멀티스레딩 연습하려고 짠 프로그램인데 멀티 스레딩이 안되서 그냥 올림.

MFC 고수님 계시면 아래 코드 뭐가 잘못됬는지 말해주시고 코딩 방식에 대한 조언도 좀 부탁드림...

저 멘탈 터졌음


struct THREADPARAMS

{

CWaitWorkDlg * m_workdlg;

CListBox * m_DataListbox;

std::map<CString, CxImage> * m_DataMap; 

};


...


void CPractice3MultiThreadDlg::OnBnClickedButton3()

{

// TODO: 여기에 컨트롤 알림 처리기 코드를 추가합니다.

CWaitWorkDlg dlg;

dlg.m_iCompletedNum = dlg.m_iSucceedNum = dlg.m_iAlreadySucceedNum = 0;

dlg.m_iTotalNum = m_ctrListbox.GetCount();

THREADPARAMS * params = new THREADPARAMS;

params->m_workdlg = &dlg;

params->m_DataListbox = &this->m_ctrListbox;

params->m_DataMap = &this->m_mapImages;


::AfxBeginThread( Thread_Translate, params, 0, 

262144U);

if (dlg.DoModal() == IDOK) {} else {}

this->MessageBox(L"저장 완료.", L"끝남 :)");

}



UINT Thread_Translate(LPVOID pParam)

{

std::map<CString, CxImage> * pMap = ((THREADPARAMS *)pParam)->m_DataMap;

CWaitWorkDlg * pDialog = ((THREADPARAMS *)pParam)->m_workdlg;

std::map<CString, CxImage>::iterator iter; 

for(iter = pMap->begin(); iter != pMap->end(); )

{

CxImage * image = &iter->second;

if ( !image->AlphaPaletteIsValid() )

{

int i;

int nWidth = image->GetWidth();

int nHeight = image->GetHeight();


RGBQUAD quad;

quad = image->GetPaletteColor(0);

quad.rgbReserved = 0;

image->SetPaletteColor(0, quad);

for (i=1; i<256; ++i)

{

quad = image->GetPaletteColor(i);

quad.rgbReserved = 255;

image->SetPaletteColor(i, quad);

}

image->AlphaPaletteEnable(true);

if ( !image->Save(iter->first, CXIMAGE_FORMAT_PNG) )

{

++iter;

++pDialog->m_iSucceedNum;

}

else

{

++iter;

}

++pDialog->m_iCompletedNum;

}

else

{

++iter;

++pDialog->m_iCompletedNum;

++pDialog->m_iAlreadySucceedNum;

}

}

// 다이얼로그를 종료시키고 Modal 상태를 해제한다.

pDialog->EndDialog(IDCANCEL);

// pDialog->PostMessageW(WM_DESTROY); // <- 이것도 안됨

delete (THREADPARAMS *)pParam;

return 0;

}

 

Who's A.미스릴

profile

어드벤쳐는 선보류 후감상하고싶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0 유틸리티 추억의 화면보호기ㅎ 무설치 Marine Aquarium v3 그때 그 감성으로~~ file Brody 2021.04.05 99
109 유틸리티 waifu2x - Snowshell Alkaid 2020.10.02 320
108 유틸리티 Project Gaea - 뭐라고? 캐릭터 전방 이미지만 있으면 보행칩을 만들어준다고? file 라플라스 2020.05.30 408
107 유틸리티 Krita Alkaid 2016.07.23 324
106 유틸리티 온라인 오디오 변환기 하늘바라KSND 2015.04.05 797
105 유틸리티 Sound Cloud 공유 코드 생성기 file WoKet 2015.01.06 525
104 유틸리티 xmind (마인드맵 제작 프로그램) 말라야 2014.06.13 1297
103 유틸리티 dexpot 바탕화면분할프로그램 2 맵만드는중.. 2014.03.05 1339
102 유틸리티 게임정보실이라는 어플입니다. file 레몬 2014.01.29 1655
101 유틸리티 MIDI 파일을 8비트 음악으로 바꿔주는 "GXSCC" 입니다. 3 file sudoxe 2014.01.22 5864
100 유틸리티 ImgBurn file Alkaid 2013.10.12 1734
» 유틸리티 캐릭터 레이더 결과물에 투명색 씌우는 프로그램 1 file A.미스릴 2013.08.20 1778
98 유틸리티 CamStudio Alkaid 2013.07.17 1082
97 유틸리티 폴더 구조를 엑셀또는 이미지로 저장하는 프로그램 5 file 아방스 2013.07.09 3414
96 유틸리티 원키고스트(OneKeyGhost) 한글 V13.4.5.203 1 file 아방스 2013.05.23 2880
95 유틸리티 조각모음 화면보호기 file 아방스 2013.04.16 1455
94 유틸리티 픽픽(PicPick) (화면 캡처 & 그래픽 작업) 1 Alkaid 2013.02.19 1794
93 유틸리티 Resize Enable Alkaid 2013.02.09 1169
92 유틸리티 BabelMap (유니코드 지원 문자표) file Alkaid 2012.12.31 1973
91 유틸리티 jEdit 1 Alkaid 2012.09.23 237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Next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