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배치 평가


타일셋으로 기본틀을잡고

드라이브러시형태로 다시만들어 원경처리합니다.f5eca74705b405410bc610eb57ddeb56.png64db7a3c34029f0f8448f524fe4b2003.png

특유의 딱딱한느낌을 좀잡아주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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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indviewer 2014.03.13 19:56
    솔직한 감상을 말씀드릴께요.
    디테일만 뭉게지고 딱히 개선된 점을 못느끼겠어요.
    이부분이야 취향문제이니 패스하고,
    이미지 가져와서 필터 한번 적용시키는 정도의 효과가 필요하다면
    힘들여 원경맵으로 처리할 이유가 있을까 싶네요.
    통행설정 해주는것도 노가다인데 그냥 맵소스 자체를 처리한다음
    바로 맵찍는편이 훤씬 편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 ?
    AltusZeon 2014.03.13 21:13
    딱딱함을 없애기 위해 지저분함을 선택하셨군요.
    오히려 보기가 더 안 좋아진 것 같다는 의견입니다.
    더 나은 방법을 찾아보시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1. 로봇 공장 맵배치 - Fate Forbidden Fruit

  2. 처음 만든 맵

  3. 현재 제작중인 <소드 오브 더 월드>(뭐 만들다 접을것 같지만) 시작지점 방 평가 부탁드립니다.

  4. 제작중인 무한장르 '무제' 필레아 영지의 상점 두개 'ㅅ';;

  5. [gif 주의]작은 여관

  6. 성당입니다.

  7. 처음으로 맵 만들어봤어요 어떤가요?

  8. 산들바람 마을

  9. 귀족 대저택.

  10. 성당 1층/2층 (49*45)

  11. 저택

  12. 호텔 2층

  13. 작은 집 안

  14. 학교

  15. 마을 위쪽 숲

  16. 촌장의 집

  17. 원경형태의 맵배치입니다.

  18. 눈덮인 언덕

  19. 조용한 맵배치게시판에 N을 달아보겠습니다

  20. 처음 찍어본 인트로에서 쓰일 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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