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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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류 스크립트 작성

 

 

 제목 그대로입니다. 만약 '상대가 [출혈]상태일 경우 10%의 추가 피해를 준다.'와 같은 패시브 스크립트를 제작하고 싶습니다만,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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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 '5'
  • ?
    무명시절 2021.04.09 09:00
    스킬 계산식에 다음과 같이 적으세요
    b.state?(XX) ? YY : ZZ

    해석
    공격대상의 상태 id가 xx일 경우 yy의 대미지를 입히고
    아닐경우 zz의 데미지를 입힌다
    즉, zz에는 기본 데미지를 넣고 yy에는 zz+(0.1*zz)를 입력하면 될겁니다

    출처는 여기
    https://www.rpgmakercentral.com/topic/12034-state-conditional-skills/?tab=comments#comment-100341
  • ?
    게임이만들고파 2021.04.09 10:46
    스킬 계산식이 아니라, 패시브처럼 특정 직업에 부여해 주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 ?
    무명시절 2021.04.09 12:52
    패시브 스크립트는 많긴 한데 공통적으로 그런것을 지원해주진 않는걸로 알고있습니다
  • ?
    게임이만들고파 2021.04.09 21:10
    그렇군요, 혹시 만약 스크립트로 만든다고 하면, 구현은 가능할까요? (만들 재능은 없지만;;)
  • ?
    무명시절 2021.04.10 23:39
    만들 수 있다면 구현이 가능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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