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Extra Form

턴 마다 일정 데미지가 들어가는 스킬은 어떻게 만들어요?

Comment '2'
  • ?
    프라임헌터즈 2014.11.30 20:07
    스킬의 사용효과에 상태부가를 넣은후 상태-특징에서 추가능력치-HP재생률을 -n%로 만들면
    턴마다 최대체력의 n%가 까이게 만들수는 있습니다. 고정수치만큼 데미지를 입히는건 저도잘..
  • ?
    로브남 2014.12.03 23:40
    도트데미지를 말씀하시는것 같네요.
    고정으로 데미지 까이게 하려면 상태셋팅과 커먼이벤트로 변수 활용하시면 충분히 만들수 있어요.
    예를들어서 파이어볼을 적에게 맞추면 파이어볼스킬에 커먼이벤트를 넣어서 변수를 집어넣습니다.
    타겟은 1~8까지 지정되어있는데 각 타겟별로 분기를 나눠서 고정데미지를 고정변수에 집어넣고
    그 변수 값만큼 타겟에게 데미지를 입히게 하는 방식이죠. 근데 이게 참.. 손이 많이가는 노가다 형식이라
    그냥 스크립트를 구해다 쓰시는게 나을듯 합니다.

    해외 스크립터인 빅터 스크립트에 도트데미지 관련 스크립트가 있으니 잘 찾아보세요.
    http://victorscripts.wordpress.com/

계속 검색
List of Articles
종류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 답하기 가이드 습작 2014.06.14 12387
스크립트 작성 RMVXA vx ace)특정 상태일 경우 추가 피해를 주는 패시브 5 게임이만들고파 2021.04.08 115
RMMV 데미지 폰트를 변경하려는데 색이 4개가 있는데 그중 하나의 용도 를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2 pdm0822 2017.11.12 178
RMVX 턴마다 데미지가 들어가는 스킬 2 휴론 2014.11.27 341
계속 검색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