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Extra Form

이벤트 페이지 중에 어떤 조건(예를들어 스위치가 on이라거나 변수가 1이라거나)이 없는 조건문 페이지가 1개라도 없으면 오류가 납니다. 즉 모든 페이지가 조건문 페이지인 이벤트가 있으면 오류가 납니다.


 var Imported = Imported || {};

Imported.TMTurnMove = true;


var TMPlugin = TMPlugin || {};


if (!TMPlugin.EventBase) {

  TMPlugin.EventBase = true;

  (function() {


    var _Game_Event_setupPage = Game_Event.prototype.setupPage;

    Game_Event.prototype.setupPage = function() {

      _Game_Event_setupPage.call(this);

      if (this._pageIndex >= 0) this.loadCommentParams();

    };


    Game_Event.prototype.loadCommentParams = function() {

      this._commentParams = {};

      var re = /<([^<>:]+)(:?)([^>]*)>/g;

      var list = this.list();

      for (var i = 0; i < list.length; i++) {

        var command = list[i];

        if (command && command.code == 108 || command.code == 408) {

          for (;;) {

            var match = re.exec(command.parameters[0]);

            if (match) {

              this._commentParams[match[1]] = match[2] === ':' ? match[3] : true;

            } else {

              break;

            }

          }

        } else {

          break;

        }

      }

    };


    Game_Event.prototype.loadTagParam = function(paramName) {

      return this._commentParams[paramName] || this.event().meta[paramName];

    };


  })();

} // TMPlugin.EventBase


(function() {


  //-----------------------------------------------------------------------------

  // Game_Map

  //


  Game_Map.prototype.updateTurnMove = function() {

    var events = this.events();

    for (var i = 0; i < events.length; i++) {

      events[i].updateTurnMove();

    }

  };


  //-----------------------------------------------------------------------------

  // Game_Player

  //


  Game_Player.prototype.disableTurnMove = function() {

    this._turnMoveEnabled = false;

  };


  Game_Player.prototype.enableTurnMove = function() {

    this._turnMoveEnabled = true;

  };


  var _Game_Player_increaseSteps = Game_Player.prototype.increaseSteps;

  Game_Player.prototype.increaseSteps = function() {

    _Game_Player_increaseSteps.call(this);

    if (this._turnMoveEnabled == null) this._turnMoveEnabled = true;

    if (this._turnMoveEnabled) $gameMap.updateTurnMove();

  };


  //-----------------------------------------------------------------------------

  // Game_Event

  //


  var _Game_Event_setupPage = Game_Event.prototype.setupPage;

  Game_Event.prototype.setupPage = function() {

    _Game_Event_setupPage.call(this);

    this._alwaysTurnMove = this.loadTagParam('alwaysTurnMove') ||

                           this.loadTagParam('常にターン移動');

    this._turnMove = this._alwaysTurnMove || this.loadTagParam('turnMove') ||

                     this.loadTagParam('ターン移動');

    this._turnMoveCount = 0;

  };


  var _Game_Event_isNearTheScreen = Game_Event.prototype.isNearTheScreen;

  Game_Event.prototype.isNearTheScreen = function() {

    if (this._alwaysTurnMove) return true;

    return Game_Character.prototype.isNearTheScreen.call(this);

  };


  var _Game_Event_checkStop = Game_Event.prototype.checkStop;

  Game_Event.prototype.checkStop = function(threshold) {

    if (this._turnMove) {

      if (this._turnMoveCount == null) this._turnMoveCount = 0;

      if (this._turnMoveFlag) {

        this._turnMoveCount += 60;

        this._turnMoveFlag = false;

      }

      if (this._turnMoveCount < threshold) return false;

      this._turnMoveCount -= threshold;

      return true;

    } else {

      return _Game_Event_checkStop.call(this, threshold);

    }

  };


  Game_Event.prototype.updateTurnMove = function() {

    this._turnMoveFlag = true;

  };


  //-----------------------------------------------------------------------------

  // Game_Interpreter

  //


  var _Game_Interpreter_pluginCommand = Game_Interpreter.prototype.pluginCommand;

  Game_Interpreter.prototype.pluginCommand = function(command, args) {

    _Game_Interpreter_pluginCommand.call(this, command, args);

    if (command === 'stopTurnMove') {

      $gamePlayer.disableTurnMove();

    } else if (command === 'startTurnMove') {

      $gamePlayer.enableTurnMove();

    } else if (command === 'skipTurnMove') {

      $gameMap.updateTurnMove();

    }

  };

  

})();

 

 

 

 

 

 

 

■ 질문전 필독!
  • 질문할 내용이 이 게시판이나 강좌에 이미 있는지 확인합니다.
  • 하나의 게시물에는 하나의 질문만 합니다.
  • 제목은 질문의 핵심 내용으로 작성합니다.
  • 질문 내용은 답변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최대한 상세하게 작성합니다.
  • 스크립트의 전문이 필요할 경우 txt 파일 등으로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받은 게시물은 삭제하지 않습니다.
  • 답변이 완료된 경우 해당 답변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댓글을 달아줍니다.
    • 처음 오신 분들은 공지 게시물을 반드시 읽어주세요!

※ 미준수시 사전경고 없이 게시물을 삭제합니다.

Comment '2'
  • ?
    작은꼬리 2017.10.09 07:29

    모든 페이지가 출현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 이벤트에서 오류가 난다는 거라면 어제 해결된 것으로 보입니다.
    홈페이지에 가서 최신 버전의 플러그인을 다시 받아보세요.

    2017/10/08
    RPGツクールMV用プラグイン『ターン移動』を更新しました。
    出現条件を満たしていないイベントがあるとエラー落ちする不具合を
    修正しています。
    報告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ターン移動

  • ?
    잠행인 2017.10.09 16:25
    아 저도 확인했는데 트윗으로 이거 고쳤다고 알려줬어요. 제가 문의한겁니다

List of Articles
종류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 답하기 가이드 습작 2014.06.14 12387
RMVXA 쯔꾸르창이 전체화면으로 됩니다... 4 마맨 2014.01.11 29505
에러 해결 RMMV NW.js 프로필 오류 해결법 아시는분 있나요? 2 file MSM 2019.03.05 18565
기타 RPG만들기로 만든 게임은 에디트를 사용못하나요? 5 키키두두키 2011.10.09 13476
RMVXA 요즘 혜성 같이 나타난 RPG VX ACE 치트오메틱에 대해서입니다. 1 g223k 2013.04.10 11959
RMVXA RPG VX ACE 에서 조작키 바꾸는 법 3 째워잉 2013.08.17 10802
RMVX RGSS202.dll좀 주실분 2 알피지매니아스 2010.11.14 10514
RMVX RVDATA2 파일은 어떤 프로그램으로 열어야하나요? 2 글쓰니안쓰니 2013.03.28 10132
RMVX rpgvx계 게임을 받았는데 1 하구하구 2010.11.08 9686
RM2k3 2003 그래픽 (캐릭터,몬스터) xp에서도 사용 가능 하나요? 2 마우리 2012.03.20 8895
RMVX 대화창 스킵하는법 6 kaisis 2013.05.06 8720
RMVXA RPG VX ACE 윈도우 7유저의 한글 깨짐 현상. 3 kila233 2012.07.07 8627
RMVX RGSS202E.dll 이 없어요.. 어디서 구하죠? 2 C1님 2011.04.18 8103
RMVX RPGVX 오류(?) 2 『호┠심』군 2010.12.01 8057
RMVXA RPG만들기 VX ACE 이거에서 rgss3a파일 어떻게 열어요? 2 시에마 2013.07.28 7907
한글이 네모로 뜨며 깨집니다.(해결!) 4 file 꺄훌 2012.11.19 7840
기타 rvdata2 확장자는 무슨 제작툴을 쓴건가요? 6 식인곰푸 2014.06.17 7779
RMMV ~~.rpgmvp가 뭔가요? 2 file 무슨상관이라도 2016.08.25 7391
기타 사이트 이용 사운드 소재 란에 있는 사운드/효과음 소재들은 써도 되는 건가요? 2 jojiwell 2019.11.30 7384
RMVX 뱀파이어 액알에서 Die Self Switch A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3 닉네임은2와20 2012.01.16 7268
RMVX 애니메이션 한 프레임당 초가 몇인지 알고싶습니다. 4 톰소여동생 2012.06.29 718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516 Next
/ 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