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획

이제 Sucking개학이네요.

밤에 학교가기 싫어 여러 잡생각을 하다가 한번 키보드를 두드려 봅니다.

여러 아이디어를 정리해 본거에요.

어디서 보았다느니 이거 식상하다느니는 하지 말아주세요ㅠㅠㅠ


현대적 관점의 1인칭 생존 호러

사용예정 툴 : 유니티3D or UDK

특징 : 한국에 딱! 맞는 게임. 화이트 데이를 연상하면 쉬울듯.

한국 학생의 평소 생활상이 녹아있는 게임상

한국적 귀신들 (초지고 관절귀신, 혼숨인형, 왕따귀신등등등....


게임 화이트 데이 :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을 모토로 삼고 있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메뉴 GUI의 구성.

T-money 를 이용한 자판기 계산....

야자실, 매점, 정보실(이라고 쓰고 피시방이라고 읽는다)

허기(공복도)수치, 갈증 수치

통로에서 뒤돌아보면 나오는 귀신

패닉게이지(암네시아같은)

박카스->핫식스->레드불->붕붕드링크(지극히 현실적이죠?)

초코파이->원피스빵->햄버거빵->컵라면

Who's FNS키리토

profile

컴퓨터소프트웨어과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중2병이 나았지만 추억이라 지우질 못합니다.

게임쪽으로 진로를 결정했습니다.

주사용언어는

Ruby Phyton C# Java입니다.


엔진은

RPGMaker VX

RPGMaker VXace

Vnap

Ren'phy

Unity 3D

Unreal Engine 4

입니다.


오큘러스리프트소유하지만 재미가없습니다.

올해내로 게임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Comment '6'
  • profile
    Lamancha 2013.03.04 13:15

    그... 어디서 보았다느니 이거 식상하다느니는 하지 말아주세요ㅠㅠㅠ
    라고 하셨지만.... 그냥보기에는 화이트데이....같은데.....


    허기(공복도)수치, 갈증 수치

    통로에서 뒤돌아보면 나오는 귀신


    이런 요소가 있으면 재미있을거 같아 보이겠지만 

    사실 제가보기에는 그저 스트레스 요소같아보입니다..


    지금 적어두신것은 디테일적인 부분인거 같고 

    사실 제일 중요한것은 스토리라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ㅎㅎ 


  • profile
    FNS키리토 2013.03.04 16:29
    크윽....
    역시 말이죠...ㅠ
    스토리는 나오는 귀신들이라던지가 확정이 되면 동아리 친구들과 같이 머리를 싸매볼 예정입니다
  • profile
    Lamancha 2013.03.04 16:41
    참신한 스토리가 나왔으면좋겠네요.

    제발.... 제발... 담력테스트나 흉가체험 이런건 아니길....
  • profile
    FNS키리토 2013.03.04 16:48
    플레이어가 무서워할 게임을 만들고 싶은데잉....ㅠ
    아...! 원래 배경은 있었어요.
    학교에서 몰래 혼숨하는 내용의 미연시였는데...... 같이 개발하자던 동생이 잠수해서.....
  • profile
    2013.05.17 17:31
    딴지걸자면 혼숨은 일본이죠.
  • ?
    히샤l마백l 2013.05.20 20:38
    대작이 나올꺼 같다.. 크크크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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