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획

캐릭 종류가 있는데

메인무술이 다름

 

1. 결련택견

2. 수밝기

3. ITF태권도

4. 영춘권

5. 절권도

6. 매화당랑권

7. 가라데

8. 팔극권

9. 태극권

10. 무에타이

 

이런식으로 나뉨,

캐릭터 성별 및 얼굴및 몸체는 직접 커스터 마이징 할 수 있음,

 

렙이 오를수록 고단 과정의 스킬을 획득가능,

나중에 한 무술의 마스터가 되면 다른종류의 무술도 올릴 수 있는데

좋은점이 여러무술을 섞어서 쓸 수 있음? 나가는 기술을 선택 및 조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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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기  획 : 게임으로 바로 만들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이나 수치화된 자료입니다.
  2. 아이디어 : 구체적인 기획으로 정리되지 못한 생각들입니다.
    • 기획인지 아이디어인지 명확히 구분하기 어려운 경우 아이디어로 구분합니다.
  3. 시나리오 : 게임 제작자를 독자로 하는 영화의 각본과 같은 형식의 글입니다.
    • 게임 화면에 보여지는 캐릭터의 대사, 배경,  카메라, 사운드 등의 구체적인 연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완성된 내용이 아닌 연재 형식의 글은 [커뮤니티>게임 시나리오 소설] 게시판을 이용해 주십시오.
  4. 시놉시스 : 작품의 주제를 다른 사람에게 알리기 위해 알기 쉽게 간단히 적은 줄거리 또는 개요·일람입니다.
  5. 설  정 : 스토리의 기반이 되는 자작 캐릭터, 세계관 등 입니다.
  6. 참고자료 : 자작 설정 외의 참고 가능한 내용들입니다.

 

Who's 자유와바람

profile

사람이 사람답게 살기 위해서 기본적으로 필요한 두가지는 경제력과 건강이다.

이 두가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자기관리가 필요하며

무언가 시간을 투자하여 이루려는 것이 있는 사람은 자기관리가 필수적이다.

나는 아직까지 자기관리가 잘 안되어선지 자기관리를 잘하는 사람들은 능력자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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