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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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기  획 : 게임으로 바로 만들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이나 수치화된 자료입니다.
  2. 아이디어 : 구체적인 기획으로 정리되지 못한 생각들입니다.
    • 기획인지 아이디어인지 명확히 구분하기 어려운 경우 아이디어로 구분합니다.
  3. 시나리오 : 게임 제작자를 독자로 하는 영화의 각본과 같은 형식의 글입니다.
    • 게임 화면에 보여지는 캐릭터의 대사, 배경,  카메라, 사운드 등의 구체적인 연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완성된 내용이 아닌 연재 형식의 글은 [커뮤니티>게임 시나리오 소설] 게시판을 이용해 주십시오.
  4. 시놉시스 : 작품의 주제를 다른 사람에게 알리기 위해 알기 쉽게 간단히 적은 줄거리 또는 개요·일람입니다.
  5. 설  정 : 스토리의 기반이 되는 자작 캐릭터, 세계관 등 입니다.
  6. 참고자료 : 자작 설정 외의 참고 가능한 내용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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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인공의 이름은?

 

ex : 철수, 맹구, 짱구, 유리, 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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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철수가 이사한 기념으로
과자파티를 하자면서 우리를 초대했다.

하지만 우리는 철수네 집에 가지 말았어야 했다.

 

철수 : 이사한 집 어때 좋지?

 

유리, 훈이, 맹구,짱구 : 응!!!

 

짱구 : 이사한 기념으로 귀에다가 바람불어줄께~

 

철수 : 으흐흐흫

 

(실수로 리모컨의 전원을 켜버리고 말았다.)

 

TV : 모에 모에 체조~

 

철수 : :...헤헤...내 프라이버시를 건드려!!!

 

철수 : 아 그러고 보니 모에피 로봇이 있었지. (철수가 버튼을 누른다.)

 

모에피오니 : 모에 모에... 모에!!!!!

 

유리, 훈이, 맹구, 짱구 : 으아아악 도망쳐!!!!
 

철수 : 가라 모에피오니!!! 녀석들을 갈기갈기 찢어버려!!!

 

모에피 오니 : 모에? 모에!!!!!

 

철수 : 왜 그래 으아아악!!!!

 

철수죽음

 

훈이 :  으아아악 잘못했어요 제발 그곳만은

 

짱구 : 나야 짱구 왜 두려워 하냐?

 

짱구 : 아직도 그거 때문에

(공포의 소꿉놀이 편을 하시면 압니다.)

 

짱구: 나랑 같이 붙어다니면 되잖아.

 

훈이 : 아 그러면 되네...

 

(훈이가 동료가 되었다.)

 

(떨어지는 책 소리)

 

짱구 : 도서관에서 소리가 난 것 같다.

 

훈이 : 가지말자... 왠지 모에피 오니가 있는것 같아.

 

짱구 : 여기 있을래?

 

훈이 : 응.

 

짱구 : 기다리고 있어, 만약에 안나오면 나 죽은걸로 간주하고 ㅌㅌ해

 

훈이 : 그래.

 

(도서관에 도착하고)

 

짱구 : 책이 떨어져 있다.

 

(책을 들고 읽는다.)

 

저주인형 처치방법

 

'귀에다가 귓바람을 불면 저절로 소멸된다.'

 

만약 이 방법이 실패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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짱구 : 종이가 찢어져 있네...

 

(훈이 비명소리가 들린다.)

 

짱구 : 어서 훈이한테 가보자.

 

(더 이상 생각이 나지 않아 이 정도만 적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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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거리

 

철수가 좋아하는 '모에피 인형'에게서 탈출하는 줄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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